헬조선


John
24.04.28
조회 수 1284
추천 수 1
댓글 0








이미 그들도 눈치까고 있고, 한국에 대한 힘빼기에 들어갔기 때문에. 윤석열 정권이 한 짓을 보면 뻔한 것이다. 한국의 국력이 앞으로 내리막길이라는 것은 나도 알고 적도 알고 있는 것. 그러므로 시간만 끌면 된다는 것이지.

 

https://www.youtube.com/watch?v=VBeTzSvR6io

슈카월드 요 개새끼가 요 지랄이나 하는 이유는 그냥 조까는 매국노새끼라서 시간만 끌면 되기 때문이다. 그럼 어차피 한국은 안 된다는 것을 다 아니까. 지금 이 순간이 한국에게는 최적의 시간인 것이다. 한국은 6개월 내에 핵무장을 할 수 있고, 지금까지 쌓아놓은 핵물질로 순식간에 100발 이상의 핵무기로 무장할 수 있다. 그게 현실로 구현되는 것을 조까고 자산시장에 대한 기대 따위로 물타기 하려는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지금까지의 한국호는 스스로 잘 운항해간 것이지 미국에 대해서 의존적이진 않았지만 이명박이라는 씨발 놈이 등장한 이래에 노골적으로 미국 경제에 흡수되려고 하는 것이다.

기실 자산시장에 대한 신뢰도라는 것 자체가 미국 체제에 대한 compliance로 그들은 간주하고 있는 것이다.

그건 그렇고 슈카월드 씨발 새끼가 무슨 지가 씨발 40년 투자한 주식쟁이라도 된다는거냐고. 씨발 놈이 커리어도 10년도 못 찍은 새끼가 말이다. 보나마나 시장조성계약이나 맺은 애들 하수인이지 씹새끼가 마.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3122880955

 

스크린샷 2024-04-20 130249.png

스크린샷 2024-04-20 130336.png

 

스크린샷 2024-04-20 130431.png

요지랄인 애들 하수인새끼지 뭐. 조중동, 한경, 매경에서 유투버로 채널 바꾼다고 속아줄줄 아나 이 개새끼덜아. 라떼에는 그래도 삼전이 98년에 3만원, 4만원에 살 수 있었을 진짜 상승이 있었던 때이고, 이명박이 환율 씹창내기 전이 그나마 한국이 살만했던 시대지. 출산율 아직 0점대는 찍기 전 시절. 지금 대놓고 일본, 대만, 미국이 한국을 털어먹으려고 작당하는거 뻔한데 코스피에 박는다고? 조까고 있네 씨발.

 

한국에 미래는 없으며 이래나 저래나 종속 아니면 멸망 뿐이다라는 서우파식 비관론이 지금은 현실인 것이다. 이미 일본, 대만, 미국은 한국의 밥줄인 반도체조차 노리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지금에 와서 그 모든 자산시장의 개새끼덜은 미국의 하수인이라고 보면 되는 것이고, 현대와 삼성 개새끼덜도 모조리 매국노 새끼덜인 것이다. 이미 한국에 종속 노오예화라는 사슬을 드리우고 있으며, 그에 대한 한국의 국가 자주권의 확립은 일본과 미국에 대한 무제한 공격밖에 없다.

 

지금의 한국식 지대공 체계로도 미국과 일본 개새끼덜의 항공자산에 대한 접근거부를 시도할 수 있으며, 탄도탄에 대한 방어도 지금으로써는 가능한 수준이다. 그리고 한국의 방공우세가 확정되는 순간 일본 개새끼들을 핵으로 박살낼 수 있다. 어차피 이 세계는 먹느냐 먹히느냐의 싸움이라면 다 쳐 죽여야 하는 것이다. 시체의 산을 쌓아야 한국은 어차피 독립을 유지하는 국가인 것이다. 일본을 박살내고 나면 중국, 러시아새끼덜의 기회주의적인 제국주의적인 팽창에 대해서도 대놓고 보이콧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한국 정부가 자영업자들에게 36만원 환급해준다는 것도 끽해야 미국 하수인 정권 개새끼덜이 overload 인 미국에 대한 compliance 의 관리차원에서 씨발 놈들이 불만가지고 행여나 전쟁이라도 터뜨리자고 나올까봐 돈으로 달래겠다는 것이다. 그게 없으면 노골적으로 미국 기업인 쿠팡 따위가 지들을 죽이려고 한다는 것이 뽀록이 나잖아. 쿠팡이랑 알리, 테무로 인해서 한국 유통시장이 미국과 중국의 각축전이 되는 가운데에 자살위기에 놓인 애들이 전쟁론으로 가면 안 되지 씨발. 가뜩이나 일본의 방위력이 지금의 군사테크놀러지 추이로 봐서는 항공전력의 전쟁에 대한 기여도가 낮아지는 추세인데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8 0 2015.09.21
28182 헬조선, 외국인에 '차가운 땅'…인종차별 성향 있다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47 4 2015.09.09
28181 나랏빚 첫 40%대, 돈 푸는 경기부양 한계 왔다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09 2 2015.09.09
28180 천조국의 비참한 직장인노예 3 new 헬조선탈조선 1053 6 2015.09.09
28179 '애국페이' 강요하는 軍…예비군 1인당 1만원 쓰고 훈련한다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1 5 2015.09.09
28178 한국에서 보기 힘든 부러웠던 외국 문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3 4 2015.09.09
28177 싸스가, 현대차가 헬조센을 리드한다~ 5 new 히로토 1056 3 2015.09.09
28176 진정한 하류인생은? 2 new 탈조선은생존 1106 5 2015.09.09
28175 헬조센 조직사회에서 상류층인생으로 가는법 9 new 대한망국조센 1124 6 2015.09.09
28174 왜 헬조센인은 노예로살수밖에없는가. 2 new 탈조선은생존 1103 4 2015.09.09
28173 완전히 세뇌할 노오오력이 부족한거보니까 꼰대들도 분발해야겠다 ㅉㅉㅉ 5 new shittygooks 1124 6 2015.09.09
28172 조선의 장인 8 new shittygooks 1125 4 2015.09.09
28171 일본없으면 간장도 제대로 못만드는 조선인종놈들은 6 new shittygooks 1210 5 2015.09.09
28170 한국어하고 일본어가 아무런 상관도 없는 이유 13 new Delingsvald 1040 2 2015.09.09
28169 ㅋㅋ 정수에서도 발암물질 검출 5 new 짱재혁이 1148 2 2015.09.09
28168 사마천의 사기 4 new 열심히발버둥 1146 5 2015.09.09
28167 돈있어도 헬조센에서 사는것은 별로다 9 new shittygooks 1085 2 2015.09.09
28166 송아지 24마리 팔아 졸업하니 백수…‘헬조선’의 대학생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89 3 2015.09.09
28165 헬조선 판사는 음주운전해도 무혐의ㅋㅋ 3 new 잭잭 1323 5 2015.09.09
28164 헬조선 평균임금 팩트 체크! 4 new 잭잭 1078 7 2015.09.09
28163 헬조선 내분 4 new 심영의짜씩 1193 6 2015.09.09
1 - 72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