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더밀661
24.04.21
조회 수 691
추천 수 0
댓글 3








국민동의청원 > 성립 후 동의 진행 중 > 금융투자소득세 일명 금투세 폐지 요청에 관한 청원 (assembly.go.kr)

국내에서 발생하는 투자수익의 경우, 법인이나 기관은 소득구간에 따라 10%라는 낮은 세율을 적용 받을 수 있지만, 개인은 20~25%의 세금을 부과함으로써 자본시장 참여자에 따라 차등적 불리함을 적용되는 불합리한 세금입니다. 또한 외국인은 금투세 과세대상이 아닙니다.

5000만원이상 투자수익을 내는 개인투자자가 대상이지만 금투세를 회피하기 위해 큰손들이 국내주식시장에 투자를 하지 않으면 주가하락으로 소액 개인투자자들이 주가하락의 피해를 봅니다.

그럼 주가하락으로 손실이 발생하면 금투세 법을 만든 국회의원들이 손실에 대한 피해보상을 해줍니까?

 

그들은 주가하락으로 인한 손실피해보상도 안해줄 것입니다. 그냥 개인이 손해를 보든 말든 부자감세 프레임 씌워서 국민들에게 증오를 조장해서 서민팔이로 선동당한 국민을의 표심을 의식만할뿐 무책임하게 일만 싸지릅니다.

제 생각에는 5000만원이상 투자수익을 내는 투자자에게 금투세를 부과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개인투자자에게 피해가 없다는 전제조건과 기관과 외국인, 법인도 개인들과 동일한 세율이 성립이 되어야 금투세를 찬성할 것입니다. 또한 왜 기관과 외국인과 달리 개인한테 독박과세를 부과시키도록 법을 만드는 것입니까? 기관과 외국인에게도 동일한 세율을 적용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금투세 찬성론자들은 금투세 폐지론자에게 부자감세라고 주장하지만 금투세 부과대상이 아닌 외국인은 부자가 아닌 거지라서 비과세대상입니까?

금투세 도입을 강력 주장하신다면 기관과 법인, 외국인이 개인투자자보다 낮은 세율을 적용시키는게 정당하다고 보십니까?

 

지금 당장 금투세때문이 아닌 중동정세 불안에 따른 유가상승과 국채금리 상승여파로 증시가 하락하고 있지만 금투세 리스크가 선반영되면 향후 증시반등은 큰폭의 반등이 아닌 소폭의 반등이 예상됩니다.

금투세 도입이후 한국증시는 추세적 하락을 하거나 아니면 좁은 박스권으로 지지부진하면서 큰손들은 한국증시를 숏 포지션으로 일관할 것입니다.

그럼 해외증시에 투자하면 그만이지 않냐며 반문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미국증시는 우리 나라와 낮과 밤이 다르고 미국주식에 투자하면 밤을 새면서 미국주식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그럼 미국주식을 샀으면 회사퇴근후 집에서 잠안자고 밤을 새야 합니다. 또한 자신이 보유한 미국주식이 오르더라도 환차손이 발생하면 수익이 상쇄되고 일본주식은 우리와 개장시간이 동일하지만 일본주식 또한 환율변동에 따른 환차손, 환차익까지 신경써야 합니다.






  • John
    24.04.21

    https://hellkorea.com/hellge/1929042

     
    조까고 있네 이 버러지새끼가 사설 카지노 시장인 코스피에 박은 것은 다 내 책임이제. 누칼협? 따면 세금 걷어감은 정부권한 맘대로 조까고지 씨발 놈아. 야 디시 주갤로나 꺼져 이 새꺄. 여기서 개지랄이고 이 개새끼가.
    그리고 채권하면 건보료 면제된다니까 미국주식 개소리 하노 이 미친 버러지 새끼가 마. 한국 정부가 발행하는 채권이나 사라 이 새꺄.
  • 시더밀661
    24.04.21
    금투세 부과하면 그 세금이 니 주머니로 들어가냐? 왜 이렇게 발끈함?? 떡줄놈은 생각도 하지도 않는데 웬 설레발?? 그 세금은 너한테 줄 꽁돈이 아니란다. 생각 좀 해라. 
  • John
    24.04.21

    그러니까 억울하면 채권 사라고 이 병시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28145 양승오 박사가 박원순에게 쓴글.. 6 new 잭잭 1089 4 2015.09.09
28144 박근혜 한반도 통일 20세기 냉전 역사의 종식 될것 12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46 5 2015.09.09
28143 정XX가 했던 망언과 거기에 대한 반박!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7 2 2015.09.09
28142 외국의 자기계발서 new 에코 918 1 2015.09.10
28141 중소기업에서 퇴직금 받아낸썰 4 new 갈로우 1132 6 2015.09.10
28140 아무리 생각해도 이나라는 좆같다. 11 new 씹개돼지분쇄기 1047 7 2015.09.10
28139 후쿠시마 사태가 한국에서 발생한다면 6 new 염락제 1249 2 2015.09.10
28138 이나라가 좆같은이유 2 new 코리아 1256 5 2015.09.10
28137 헬조선일 수밖에 없는 이유.. 2 new 다프 1054 1 2015.09.10
28136 오늘의 헬조선 뉴스 2 new 짱재혁이 1172 1 2015.09.10
28135 대통령이 사기치면서 지지도 유지하려고 하면 안되지 10 new 다프 1208 2 2015.09.10
28134 킹무성 = 꼰대몽구 1 new 꼰대차그룹 1069 2 2015.09.10
28133 외국나가서 헬조선식으로 사는사람은 못봤다 1 new 고재춘 1111 5 2015.09.10
28132 헬조선 군대가서 의문사 당한 허일병 6 new 헬조선탈조선 1016 7 2015.09.10
28131 여기에도 애국 국까가 많은 것 같은데 4 new Delingsvald 1191 7 2015.09.10
28130 자살예방의 날 8 new ` 1151 7 2015.09.10
28129 시리아 난민.. 또 하나의 전쟁터.. 4 new 도시락 1360 6 2015.09.10
28128 개센징지배층들의 지배전략 3 new 죽창을베개삼아 998 5 2015.09.10
28127 이 나라가 조(ㅊ)은 점 4 new TT 1115 7 2015.09.10
28126 꼰대들은 도대체 뭔일을 했길래 어딜가도 꺵판치냐? 11 new 고재춘 992 6 2015.09.10
1 - 7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