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19
조회 수 1057
추천 수 0
댓글 0








강인플레이션을 일으켜서는 새로운 뉴노멀로 가기 위한 양적완화와 안정화가 결국 성공함. 이제부터는 금리를 낮춰서는 각국 경제가 7만불을 따라오게 3저로 만들어주면 되지만 다만 폴 볼커 시절에 비하면 그렇게 강한 3저 모멘텀이 형성되지 않는다고 본다. 폴 볼커 때에는 연준의 금리를 무려 20프로정도 내려수 폭포수 3저가 나타났지만 지금은 꼴랑 3프로 정도 내려서는 폭포수 효과는 일어나지 않음.

 

이창용 쫄보새끼가 좀 더 과감하게 금리를 올렸더라면 폭포수 3저가 나타났을지는 모르지만 쫄보라서 안 됨.

 

지금은 미국의 인플레를 2프로 이내로 제한하려는 최후의 튜닝 중이고. 저출산 충들은 앞으로 일어날 3저 호황 중에서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된다. => 후회가 원망이 되면서 국내 재벌 개새끼덜에 대한 남탓이 되는 것이 쿼바디스 코리아의 터닝 포인트. 솔직히 삼성과 현대 씨발 것들이 외국(=미국)에서 공장 쳐 돌리는거 알만한 놈은 다 알잖아 씨발.

 

원래 정치는 남탓이지 ㅋㅋㅋㅋㅋㅋ 내 인생 안 된 것도 남탓. 내 보지로 낳은 자식 없이 늙은 것도 모두 삼성가, 현대가 때문인 것이다.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근데 딱히 틀렸다고 하는 틀딱 새끼덜의 관점은 그건 아니거던. 솔직히 아니라고는 할 수 없지 씨발. 그럼 개새끼덜에게 F-15K의 JDAM폭탄으로 개새끼덜 박살내야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1 0 2015.09.21
28142 상습 마약 투약자는 킹무성 새누리당 대표 사위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1 5 2015.09.10
28141 요즘 새누리당에서 걸어놓은 현수막 4 new 미개한반도 1199 4 2015.09.10
28140 미개한 똥양? 4 new 심영의짜씩 1083 1 2015.09.10
28139 주입된것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9 new ` 1264 7 2015.09.10
28138 헬조선의 복지, 국민연금, 청년 실업 해결법은? 9 new 사회정의 1060 4 2015.09.10
28137 문득 떠오른 이 나라가 조(ㅊ)은 이유 6 new TT 1012 8 2015.09.10
28136 오늘자 일본홍수에대한 개센징들의 댓글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88 3 2015.09.10
28135 한국의 영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17 new Delingsvald 1117 5 2015.09.11
28134 헬조선인들이 노답인 이유 5 new 사회정의 1105 7 2015.09.11
28133 후대의 후손들은 현재 헬조선을 어떻게 표현할까? 7 new 사회정의 1120 4 2015.09.11
28132 정적들 숙청하는건 공산주의의 종특이라고 생각했는데 4 new 염락제 1200 1 2015.09.11
28131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중 하나는 과도한 인구밀도라고 본다 10 new 오쇼젠 1378 5 2015.09.11
28130 헬조선에서의 직장생활은 이제 완전히 끝이다 12 new 갈로우 1168 6 2015.09.11
28129 김무성 사위 집에서 사이좋게 주사기 두 대가 발견 되었는데... 9 new 영의정 1123 6 2015.09.11
28128 메르스진료에 전념한 병원의 결과 6 new 헬조선탈조선 1059 6 2015.09.11
28127 김무성 사위 마약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3 new 도시락 1156 1 2015.09.11
28126 오늘도 평화로운 반도 2 new 박노명궈 1143 2 2015.09.11
28125 與, 김무성 공세 인륜의 도 넘었다 부모 마음 오죽하겠나 5 new 1번깎는노인 1121 4 2015.09.11
28124 의료 민영화를 하자!! 8 new 짱재혁이 1138 0 2015.09.11
28123 자살하지 맙시다. 8 new blazing 1015 5 2015.09.11
1 - 7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