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19
조회 수 1046
추천 수 0
댓글 0








강인플레이션을 일으켜서는 새로운 뉴노멀로 가기 위한 양적완화와 안정화가 결국 성공함. 이제부터는 금리를 낮춰서는 각국 경제가 7만불을 따라오게 3저로 만들어주면 되지만 다만 폴 볼커 시절에 비하면 그렇게 강한 3저 모멘텀이 형성되지 않는다고 본다. 폴 볼커 때에는 연준의 금리를 무려 20프로정도 내려수 폭포수 3저가 나타났지만 지금은 꼴랑 3프로 정도 내려서는 폭포수 효과는 일어나지 않음.

 

이창용 쫄보새끼가 좀 더 과감하게 금리를 올렸더라면 폭포수 3저가 나타났을지는 모르지만 쫄보라서 안 됨.

 

지금은 미국의 인플레를 2프로 이내로 제한하려는 최후의 튜닝 중이고. 저출산 충들은 앞으로 일어날 3저 호황 중에서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된다. => 후회가 원망이 되면서 국내 재벌 개새끼덜에 대한 남탓이 되는 것이 쿼바디스 코리아의 터닝 포인트. 솔직히 삼성과 현대 씨발 것들이 외국(=미국)에서 공장 쳐 돌리는거 알만한 놈은 다 알잖아 씨발.

 

원래 정치는 남탓이지 ㅋㅋㅋㅋㅋㅋ 내 인생 안 된 것도 남탓. 내 보지로 낳은 자식 없이 늙은 것도 모두 삼성가, 현대가 때문인 것이다.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근데 딱히 틀렸다고 하는 틀딱 새끼덜의 관점은 그건 아니거던. 솔직히 아니라고는 할 수 없지 씨발. 그럼 개새끼덜에게 F-15K의 JDAM폭탄으로 개새끼덜 박살내야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33 0 2015.09.21
28136 양승오 박사가 박원순에게 쓴글.. 6 new 잭잭 1087 4 2015.09.09
28135 박근혜 한반도 통일 20세기 냉전 역사의 종식 될것 12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46 5 2015.09.09
28134 정XX가 했던 망언과 거기에 대한 반박!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7 2 2015.09.09
28133 외국의 자기계발서 new 에코 918 1 2015.09.10
28132 중소기업에서 퇴직금 받아낸썰 4 new 갈로우 1131 6 2015.09.10
28131 아무리 생각해도 이나라는 좆같다. 11 new 씹개돼지분쇄기 1047 7 2015.09.10
28130 후쿠시마 사태가 한국에서 발생한다면 6 new 염락제 1249 2 2015.09.10
28129 이나라가 좆같은이유 2 new 코리아 1253 5 2015.09.10
28128 헬조선일 수밖에 없는 이유.. 2 new 다프 1054 1 2015.09.10
28127 오늘의 헬조선 뉴스 2 new 짱재혁이 1171 1 2015.09.10
28126 대통령이 사기치면서 지지도 유지하려고 하면 안되지 10 new 다프 1207 2 2015.09.10
28125 킹무성 = 꼰대몽구 1 new 꼰대차그룹 1069 2 2015.09.10
28124 외국나가서 헬조선식으로 사는사람은 못봤다 1 new 고재춘 1110 5 2015.09.10
28123 헬조선 군대가서 의문사 당한 허일병 6 new 헬조선탈조선 1014 7 2015.09.10
28122 여기에도 애국 국까가 많은 것 같은데 4 new Delingsvald 1190 7 2015.09.10
28121 자살예방의 날 8 new ` 1151 7 2015.09.10
28120 시리아 난민.. 또 하나의 전쟁터.. 4 new 도시락 1360 6 2015.09.10
28119 개센징지배층들의 지배전략 3 new 죽창을베개삼아 996 5 2015.09.10
28118 이 나라가 조(ㅊ)은 점 4 new TT 1113 7 2015.09.10
28117 꼰대들은 도대체 뭔일을 했길래 어딜가도 꺵판치냐? 11 new 고재춘 992 6 2015.09.10
1 - 73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