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18
조회 수 1044
추천 수 0
댓글 0








환율 1400원이 가도록 방치한다는 것 자체가 이미 글러먹은 씨발 것들임을 시사하는 것이다. 삼성 개새끼덜의 쇠락은 이미 시작되었고, 앞으로는 국내 부동산 재벌로나 쪼그라들 것이다. 현대 개새끼덜도 노답이고, 현대차의 영업이익률은 작년에 겨우 10프로를 함 찍었다는데 삼성전자는 잘 나갈 때에는 영업이익률이 27프로에 달했는데 현기차는 애초에 별로 포텐없는 놈들이라는 것이고. TSMC는 작년 영업이익률 41프로임. 거의 금채굴 수준임.

 

20221227_01150119000001_L00.jpg

삼성이 가장 핫하던 2018년 3분기. 그 이후에 내리막길. 삼성평택고덕도 지금 공사 중단임. ㅋㅋㅋㅋㅋㅋ 이미 망쪼지 씨발. 삼성전자 주식 들고 있으면 저지능 인증인거. 본래 P5까지 짓기로 했었는데, 지금 P5는 터닦다가 공사중단이고, P4는 긴급 설계수정이라고 칸다. P4는 꼬라지로 봐서는 반도체 공장이 아니라 여느 전자제품 공장 따위로 설계변경한다고 본다.

아니면 반도체 관련 소부장으로 업종 전환함. 현대자동차가 현대모비스로다가 주력이 바뀌듯이 말이다. 문제는 그렇게 되면 일본과는 수틀린다는거. 

 

꼬라지로 봐서는 베트남새끼덜이 한국 가전 사주는 거기에다가 시총이 삼전의 1/75에 불과한 회사인 엘지전자랑 경쟁이나 박터지게 하려는 모양일지도 모름. 개만도 못한 것들이지 삼성전자 시대는 이미 끝났지 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1 0 2015.09.21
28142 상습 마약 투약자는 킹무성 새누리당 대표 사위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0 5 2015.09.10
28141 요즘 새누리당에서 걸어놓은 현수막 4 new 미개한반도 1199 4 2015.09.10
28140 미개한 똥양? 4 new 심영의짜씩 1083 1 2015.09.10
28139 주입된것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9 new ` 1264 7 2015.09.10
28138 헬조선의 복지, 국민연금, 청년 실업 해결법은? 9 new 사회정의 1060 4 2015.09.10
28137 문득 떠오른 이 나라가 조(ㅊ)은 이유 6 new TT 1011 8 2015.09.10
28136 오늘자 일본홍수에대한 개센징들의 댓글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88 3 2015.09.10
28135 한국의 영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17 new Delingsvald 1117 5 2015.09.11
28134 헬조선인들이 노답인 이유 5 new 사회정의 1105 7 2015.09.11
28133 후대의 후손들은 현재 헬조선을 어떻게 표현할까? 7 new 사회정의 1120 4 2015.09.11
28132 정적들 숙청하는건 공산주의의 종특이라고 생각했는데 4 new 염락제 1200 1 2015.09.11
28131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중 하나는 과도한 인구밀도라고 본다 10 new 오쇼젠 1378 5 2015.09.11
28130 헬조선에서의 직장생활은 이제 완전히 끝이다 12 new 갈로우 1168 6 2015.09.11
28129 김무성 사위 집에서 사이좋게 주사기 두 대가 발견 되었는데... 9 new 영의정 1123 6 2015.09.11
28128 메르스진료에 전념한 병원의 결과 6 new 헬조선탈조선 1059 6 2015.09.11
28127 김무성 사위 마약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3 new 도시락 1156 1 2015.09.11
28126 오늘도 평화로운 반도 2 new 박노명궈 1143 2 2015.09.11
28125 與, 김무성 공세 인륜의 도 넘었다 부모 마음 오죽하겠나 5 new 1번깎는노인 1121 4 2015.09.11
28124 의료 민영화를 하자!! 8 new 짱재혁이 1138 0 2015.09.11
28123 자살하지 맙시다. 8 new blazing 1015 5 2015.09.11
1 - 7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