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18
조회 수 1031
추천 수 0
댓글 0








환율 1400원이 가도록 방치한다는 것 자체가 이미 글러먹은 씨발 것들임을 시사하는 것이다. 삼성 개새끼덜의 쇠락은 이미 시작되었고, 앞으로는 국내 부동산 재벌로나 쪼그라들 것이다. 현대 개새끼덜도 노답이고, 현대차의 영업이익률은 작년에 겨우 10프로를 함 찍었다는데 삼성전자는 잘 나갈 때에는 영업이익률이 27프로에 달했는데 현기차는 애초에 별로 포텐없는 놈들이라는 것이고. TSMC는 작년 영업이익률 41프로임. 거의 금채굴 수준임.

 

20221227_01150119000001_L00.jpg

삼성이 가장 핫하던 2018년 3분기. 그 이후에 내리막길. 삼성평택고덕도 지금 공사 중단임. ㅋㅋㅋㅋㅋㅋ 이미 망쪼지 씨발. 삼성전자 주식 들고 있으면 저지능 인증인거. 본래 P5까지 짓기로 했었는데, 지금 P5는 터닦다가 공사중단이고, P4는 긴급 설계수정이라고 칸다. P4는 꼬라지로 봐서는 반도체 공장이 아니라 여느 전자제품 공장 따위로 설계변경한다고 본다.

아니면 반도체 관련 소부장으로 업종 전환함. 현대자동차가 현대모비스로다가 주력이 바뀌듯이 말이다. 문제는 그렇게 되면 일본과는 수틀린다는거. 

 

꼬라지로 봐서는 베트남새끼덜이 한국 가전 사주는 거기에다가 시총이 삼전의 1/75에 불과한 회사인 엘지전자랑 경쟁이나 박터지게 하려는 모양일지도 모름. 개만도 못한 것들이지 삼성전자 시대는 이미 끝났지 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28136 양승오 박사가 박원순에게 쓴글.. 6 new 잭잭 1087 4 2015.09.09
28135 박근혜 한반도 통일 20세기 냉전 역사의 종식 될것 12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46 5 2015.09.09
28134 정XX가 했던 망언과 거기에 대한 반박!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7 2 2015.09.09
28133 외국의 자기계발서 new 에코 918 1 2015.09.10
28132 중소기업에서 퇴직금 받아낸썰 4 new 갈로우 1131 6 2015.09.10
28131 아무리 생각해도 이나라는 좆같다. 11 new 씹개돼지분쇄기 1047 7 2015.09.10
28130 후쿠시마 사태가 한국에서 발생한다면 6 new 염락제 1249 2 2015.09.10
28129 이나라가 좆같은이유 2 new 코리아 1253 5 2015.09.10
28128 헬조선일 수밖에 없는 이유.. 2 new 다프 1054 1 2015.09.10
28127 오늘의 헬조선 뉴스 2 new 짱재혁이 1171 1 2015.09.10
28126 대통령이 사기치면서 지지도 유지하려고 하면 안되지 10 new 다프 1207 2 2015.09.10
28125 킹무성 = 꼰대몽구 1 new 꼰대차그룹 1069 2 2015.09.10
28124 외국나가서 헬조선식으로 사는사람은 못봤다 1 new 고재춘 1110 5 2015.09.10
28123 헬조선 군대가서 의문사 당한 허일병 6 new 헬조선탈조선 1013 7 2015.09.10
28122 여기에도 애국 국까가 많은 것 같은데 4 new Delingsvald 1190 7 2015.09.10
28121 자살예방의 날 8 new ` 1151 7 2015.09.10
28120 시리아 난민.. 또 하나의 전쟁터.. 4 new 도시락 1360 6 2015.09.10
28119 개센징지배층들의 지배전략 3 new 죽창을베개삼아 996 5 2015.09.10
28118 이 나라가 조(ㅊ)은 점 4 new TT 1113 7 2015.09.10
28117 꼰대들은 도대체 뭔일을 했길래 어딜가도 꺵판치냐? 11 new 고재춘 992 6 2015.09.10
1 - 73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