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18
조회 수 877
추천 수 1
댓글 0








그리고 그 개새끼덜은 삼성과 현대 그룹 개새끼덜이다.

스크린샷 2024-04-18 000246.png

 

삼성전자 개새끼덜이 환율이 5프로 오르면(=원화약세) 앉은 자리에서 4,187억을 번다고 칸다. 반면에 환율이 5프로 더 안정되면 4,187억을 잃는 것이다. 그러니까 그 개새끼덜이 원화가치가 안정적으로 되게끔 내버려두지 않는 것이다. 환율이 씹창나면 날수록 삼성증권과 삼성생명도 이득을 보게 되고, 그 돈으로다가 부동산 PF 대출을 일으켜서는 삼성물산 개새끼덜이 매출을 올리는 꿩 먹고 알 먹고를 자행하는 것이다.

 

재벌 그 개씨발 놈들이 부동산 가격 상승과 물가 상승의 원흉인 것이다. 그러하기 때문에 삼성물산과 현대건설 본사 건물에 JDAM 폭탄으로 폭격을 하고, 아파치 헬기를 투입해서는 적외선 화상 촬영기로다가 매국노 씨발 것들을 포착해서는 기관포로 쏴 죽여야 하는 것이다.

 

나아가서는 환율을 씹창내서는 노동소득을 씹창내고, 노동계급의 이득을 자본계급 후려치는 커다란 부의 역재분배 과정에 동조하는 강남 개새끼덜과 대구 씨발 놈들, 국민의 자격조차 없는 씨발 매국노 인구집단 개새끼덜에게 핵을 투사해서는 다 쳐 죽여야 한다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6 0 2015.09.21
28142 상습 마약 투약자는 킹무성 새누리당 대표 사위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0 5 2015.09.10
28141 요즘 새누리당에서 걸어놓은 현수막 4 new 미개한반도 1199 4 2015.09.10
28140 미개한 똥양? 4 new 심영의짜씩 1083 1 2015.09.10
28139 주입된것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9 new ` 1264 7 2015.09.10
28138 헬조선의 복지, 국민연금, 청년 실업 해결법은? 9 new 사회정의 1060 4 2015.09.10
28137 문득 떠오른 이 나라가 조(ㅊ)은 이유 6 new TT 1011 8 2015.09.10
28136 오늘자 일본홍수에대한 개센징들의 댓글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88 3 2015.09.10
28135 한국의 영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17 new Delingsvald 1117 5 2015.09.11
28134 헬조선인들이 노답인 이유 5 new 사회정의 1105 7 2015.09.11
28133 후대의 후손들은 현재 헬조선을 어떻게 표현할까? 7 new 사회정의 1120 4 2015.09.11
28132 정적들 숙청하는건 공산주의의 종특이라고 생각했는데 4 new 염락제 1200 1 2015.09.11
28131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중 하나는 과도한 인구밀도라고 본다 10 new 오쇼젠 1378 5 2015.09.11
28130 헬조선에서의 직장생활은 이제 완전히 끝이다 12 new 갈로우 1168 6 2015.09.11
28129 김무성 사위 집에서 사이좋게 주사기 두 대가 발견 되었는데... 9 new 영의정 1123 6 2015.09.11
28128 메르스진료에 전념한 병원의 결과 6 new 헬조선탈조선 1059 6 2015.09.11
28127 김무성 사위 마약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3 new 도시락 1156 1 2015.09.11
28126 오늘도 평화로운 반도 2 new 박노명궈 1143 2 2015.09.11
28125 與, 김무성 공세 인륜의 도 넘었다 부모 마음 오죽하겠나 5 new 1번깎는노인 1121 4 2015.09.11
28124 의료 민영화를 하자!! 8 new 짱재혁이 1138 0 2015.09.11
28123 자살하지 맙시다. 8 new blazing 1015 5 2015.09.11
1 - 7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