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18
조회 수 871
추천 수 1
댓글 0








그리고 그 개새끼덜은 삼성과 현대 그룹 개새끼덜이다.

스크린샷 2024-04-18 000246.png

 

삼성전자 개새끼덜이 환율이 5프로 오르면(=원화약세) 앉은 자리에서 4,187억을 번다고 칸다. 반면에 환율이 5프로 더 안정되면 4,187억을 잃는 것이다. 그러니까 그 개새끼덜이 원화가치가 안정적으로 되게끔 내버려두지 않는 것이다. 환율이 씹창나면 날수록 삼성증권과 삼성생명도 이득을 보게 되고, 그 돈으로다가 부동산 PF 대출을 일으켜서는 삼성물산 개새끼덜이 매출을 올리는 꿩 먹고 알 먹고를 자행하는 것이다.

 

재벌 그 개씨발 놈들이 부동산 가격 상승과 물가 상승의 원흉인 것이다. 그러하기 때문에 삼성물산과 현대건설 본사 건물에 JDAM 폭탄으로 폭격을 하고, 아파치 헬기를 투입해서는 적외선 화상 촬영기로다가 매국노 씨발 것들을 포착해서는 기관포로 쏴 죽여야 하는 것이다.

 

나아가서는 환율을 씹창내서는 노동소득을 씹창내고, 노동계급의 이득을 자본계급 후려치는 커다란 부의 역재분배 과정에 동조하는 강남 개새끼덜과 대구 씨발 놈들, 국민의 자격조차 없는 씨발 매국노 인구집단 개새끼덜에게 핵을 투사해서는 다 쳐 죽여야 한다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0 0 2015.09.21
28136 양승오 박사가 박원순에게 쓴글.. 6 new 잭잭 1087 4 2015.09.09
28135 박근혜 한반도 통일 20세기 냉전 역사의 종식 될것 12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46 5 2015.09.09
28134 정XX가 했던 망언과 거기에 대한 반박!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7 2 2015.09.09
28133 외국의 자기계발서 new 에코 918 1 2015.09.10
28132 중소기업에서 퇴직금 받아낸썰 4 new 갈로우 1131 6 2015.09.10
28131 아무리 생각해도 이나라는 좆같다. 11 new 씹개돼지분쇄기 1047 7 2015.09.10
28130 후쿠시마 사태가 한국에서 발생한다면 6 new 염락제 1249 2 2015.09.10
28129 이나라가 좆같은이유 2 new 코리아 1253 5 2015.09.10
28128 헬조선일 수밖에 없는 이유.. 2 new 다프 1054 1 2015.09.10
28127 오늘의 헬조선 뉴스 2 new 짱재혁이 1171 1 2015.09.10
28126 대통령이 사기치면서 지지도 유지하려고 하면 안되지 10 new 다프 1207 2 2015.09.10
28125 킹무성 = 꼰대몽구 1 new 꼰대차그룹 1069 2 2015.09.10
28124 외국나가서 헬조선식으로 사는사람은 못봤다 1 new 고재춘 1110 5 2015.09.10
28123 헬조선 군대가서 의문사 당한 허일병 6 new 헬조선탈조선 1013 7 2015.09.10
28122 여기에도 애국 국까가 많은 것 같은데 4 new Delingsvald 1190 7 2015.09.10
28121 자살예방의 날 8 new ` 1151 7 2015.09.10
28120 시리아 난민.. 또 하나의 전쟁터.. 4 new 도시락 1360 6 2015.09.10
28119 개센징지배층들의 지배전략 3 new 죽창을베개삼아 996 5 2015.09.10
28118 이 나라가 조(ㅊ)은 점 4 new TT 1113 7 2015.09.10
28117 꼰대들은 도대체 뭔일을 했길래 어딜가도 꺵판치냐? 11 new 고재춘 992 6 2015.09.10
1 - 73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