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_cEP-zn3YHk

 

한국의 그 모든 고위급 장교들은 한국이 북진하면 금방 통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음. 그러나 안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못 올라가는 것이다. 왜냐면 현재 한국의 외교적 상태는 실질적으로 태평양전쟁에서 미국에 패한 진영으로 취급받고 있기 때문이다.

 

주한미군이라는 개새끼덜은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서 존재하긴 함. 다만 중공과 북한이 한국에게 전쟁걸리는 것을 막아주는 평화유지군인 것이다. 미군 개새끼덜의 관점에서 일본과 한국의 똥양 황색원숭이 개새끼덜은 지들의 백인중심 질서에 포획된 개새끼덜일 뿐이므로 맘대로 전쟁을 하거나 하도록 용납해서는 안 되는 존재인 것이다.

덤으로 한국인들의 신나치추종과 같은 민족주의 또한 절대적으로 배재해야 하는 것이다. 한국에 진정한 우파는 없으며, 진정한 우파라는 것은 한미연합사를 해체하고 진정한 독립국가가 되자고 주장하는 우파여야 하는 것이다.

 

한국 해양대학교의 초기 멤버 씨발 새끼덜은 죄다 일본해군이던 것들임. 그들의 관점으로 보자면 그 모든 것은 전쟁에서 진 자의 승자에 대한 굴종인 것이다. 1997년 imf조차도 말이다. 반면에 현대그룹, 삼성그룹, SK그룹, 롯데그룹 개새끼덜의 뒷배는 결국에는 미국과 미국의 똘마니가 된 전후일본인 것이다.

 

태평양 전쟁 당시에 파푸아뉴기니가 일본군의 공세종말점이었고, 파푸아뉴기니에서 털린 다음에 과달카날에서 씨게 뚜들겨 맞고는 그 때부터는 지리멸렬해지다가 필리핀에서 죄다 씹창났다고 칸다. 당시에 성골주의가 강한 일본육군 장교클럽에서는 한국인은 거의 없었지만 선원 따위는 출신을 가리지 않는 해군에서는 한국새끼덜도 제법 원급이나 수급 선원에 준하는 계급 쳐 받고서는 들어간 새끼덜도 꽤 되었다고 칸다.

 

폴권에 의하면 주축국이 영미 개새끼덜에게 진 이유는 일본내에 이미 친미파 개새끼덜이 너무 많아서 그랬다고 칸다. 일본해군이 미드웨이로 갈 시간에 인도양과 수에즈를 장악했으면 롬멜군단이 아제르바이잔까지 치고 가서는 다 씹창낼 수 있었는데 매국노 개새끼덜이 일본 해군내에 존재했던 것이다.

조까튼 매국노 씨발 것들 때문에 모든 것을 말아먹었던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은 그러한 뒷거래와 모략에 대한 것들을 조까고 역사에서 배제한 뒤에 조까고 미드웨이에서 우리가 이겼따 그 지랄만 해대는 씨발 양아치 개새끼덜인 것이다.

당시에 미얀마의 랑군이나 스리랑카 콜롬보항에다가 항모전단을 배치시켜놓고서는 일본해군의 구축함과 잠수함으로다가 인도양에서 통상파괴만 했어도 이기는 것을 어떤 개새끼가 파푸아뉴기니와 콰달카날에 다 꼴아박게 했던 것이다. 대본영과 일본 각료 개새끼덜이 그 지랄을 했던 것이다.

 

인도양에서 제해권을 장악하고서는 영국과 미군해군 개새끼덜을 홈그라운드 안방에서 요리할 수 있었는데 매국노 씨발 것들이 수작을 부렸던 것이다.

스크린샷 2024-04-17 091410.png

당시에도 매국노 씨발 새끼덜은 언론 씨발 것들이 매국노 짓을 해서는 온갖 개입을 쳐 했던 것이다. 부산일보의 기레기 씨발 새끼가 서준원 사건을 공론화해서는 롯데 자이언츠가 지금 꼴찌를 하는 것에 크게 기여한 트롤짓을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이다.

언론 씨발 것들이 개지랄을 해서는 방향성을 몰아놓고서는 개새끼덜은 빠지고 고급 지휘관들만 자자손손 욕 쳐 먹게 생긴 것이다. 

당시에도 야마로토 이소로쿠와 이노우에 시게요시가 하는 일에 기레기 씨발 것들이 조까튼 개지랄을 존나게 했던 것이다. 그러면서 정작 친미스파이 개새끼덜이 암약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싹 입을 닫았던 것이다. 

한국 경제에 대해서도 삼성, 현대가 미국에 공장을 짓게 해서는 명목상의 수출이 전혀 국내 달러 수지로 잡히지 않는다는 현실 따위는 조중동 개새끼덜 매국노 씨발 놈들은 절대로 말하지 않는 것이다. 그러니까 환율 씹창나고 물가 씹창나는 것이다.

 

한국의 언론통제는 기실은 반공때문이 아니라 패전국 취급에 따른 구일본제국군 참전용사 새끼덜의 혀를 통제한 것이다. 혀 잘 못 놀리면 해사계와 산업계, 국방계에서 닥치고 퇴출되고서는 거지로 만들어 버려서는 말을 못하게 했던 것이다. 그 매국노 개지랄에 앞장섰던 개새끼덜이 언론과 개독 씨발 것들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7 0 2015.09.21
28125 상습 마약 투약자는 킹무성 새누리당 대표 사위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5 5 2015.09.10
28124 요즘 새누리당에서 걸어놓은 현수막 4 new 미개한반도 1196 4 2015.09.10
28123 미개한 똥양? 4 new 심영의짜씩 1080 1 2015.09.10
28122 주입된것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9 new ` 1263 7 2015.09.10
28121 헬조선의 복지, 국민연금, 청년 실업 해결법은? 9 new 사회정의 1054 4 2015.09.10
28120 문득 떠오른 이 나라가 조(ㅊ)은 이유 6 new TT 1009 8 2015.09.10
28119 오늘자 일본홍수에대한 개센징들의 댓글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82 3 2015.09.10
28118 한국의 영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17 new Delingsvald 1117 5 2015.09.11
28117 헬조선인들이 노답인 이유 5 new 사회정의 1105 7 2015.09.11
28116 후대의 후손들은 현재 헬조선을 어떻게 표현할까? 7 new 사회정의 1119 4 2015.09.11
28115 정적들 숙청하는건 공산주의의 종특이라고 생각했는데 4 new 염락제 1194 1 2015.09.11
28114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중 하나는 과도한 인구밀도라고 본다 10 new 오쇼젠 1374 5 2015.09.11
28113 헬조선에서의 직장생활은 이제 완전히 끝이다 12 new 갈로우 1166 6 2015.09.11
28112 김무성 사위 집에서 사이좋게 주사기 두 대가 발견 되었는데... 9 new 영의정 1118 6 2015.09.11
28111 메르스진료에 전념한 병원의 결과 6 new 헬조선탈조선 1056 6 2015.09.11
28110 김무성 사위 마약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3 new 도시락 1149 1 2015.09.11
28109 오늘도 평화로운 반도 2 new 박노명궈 1137 2 2015.09.11
28108 與, 김무성 공세 인륜의 도 넘었다 부모 마음 오죽하겠나 5 new 1번깎는노인 1112 4 2015.09.11
28107 의료 민영화를 하자!! 8 new 짱재혁이 1133 0 2015.09.11
28106 자살하지 맙시다. 8 new blazing 1012 5 2015.09.11
1 - 7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