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fiuJjaKObe4

 

환율 1400 오지도 않았는데 개지랄. 미국채 금리 곧 8프로 가고 달러가치는 떨어지게 되어 있다. 미국 개새끼덜의 아갈파이터는 지금 상황에서 미증시에서 대거 이탈흐름이 나올까봐 노심초사하고 있는 것이 월가개새끼덜인 것이다. 올해에 벌써 20조어치 외국 자본이 한국증시로 갈아탄 것이다.

 

스크린샷 2024-04-16 213552.png

스크린샷 2024-04-16 213507.png

씨발 놈 새끼가 제 말 제 놈이 뒤엎고 있음. 씨발 개새끼지 마. 개새끼가 거짓말 할 때에 머리 긁는 습관있네 씨발새끼가 마.

 

달라는 잘 견뎌봤자 올해 11월까지이고, 지금 갈아타면 이문이 극대화되는 시점이다. 약세가 반영되기 전에 갈아타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올해 내에 미국은 금리 인하 못한다. 채권이 팔리질 않는데 뭔 금리를 인하한다는 거냐고. 조까튼 개소리를 해야제 씨발 것이 말이다.

 

채권금리에 달러 약세가 뽀록날까봐 우크라이나 지원안도 부결시키는 쇼를 한 개새끼덜이 미국 의회 개새끼덜이지 말이다. 올해말 아니면 내년 4월에 원달러 환율 1250원까지도 예측해본다. 딸라가치가 씹창이 나면 미국이 더 이상 근린궁핍 정책을 쓰지 못하게 됨을 뜻하는 것이다. 

파월과 옐런 두 마리 씨발 새끼덜은 미국민들에게 맞아뒤질 각오를 해야 될 것이다.

 

스크린샷 2024-04-16 214206.png

파월과 옐런의 운명은 이미 성경에 예지된 것이다. 그 두 개새끼덜이 모두를 괴롭게 한 고로 씨발년놈들이 뒈지면 모두가 즐거워하게 된다.

 

스크린샷 2024-04-16 214850.png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온 짐승은 푸틴이 아니라 예멘이라고 본다. 열사의 불모지 땅인 예멘 새끼덜에게 털린 것이다. 전세계를 근로궁핍으로 털려다가 무저갱 지형을 가진 예멘새끼덜에게 털린 것이다.

 

이란새끼덜이 이스라엘의 방공시스템을 씹창을 내놨기 때문에 그거 요격체 다시 생산해서 쳐 넣으려면 조단위로 돈 빼야된다고 칸다. 미국에서 빼야제. 그럼 씨발 싸그리 씹창나는 거. 

알랑가 모르겠는데, 이스라엘의 방공요격시스템은 하마스가 총 공격할 때에도 이미 소진되었던거 다시 채운거 또 소진된 것.

 

유대인 자본이 미국채를 지지하게 하는 것도 끝물이라는 것이다. 유가상승도 이미 유동성이 소진되어서 석유시장에서 풋이 롱에게 밀리는 현상이고, 미국 개새끼덜은 자빠지기 일보직전인 것. 채부심? 조까고 있네 이 개새끼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8124 상습 마약 투약자는 킹무성 새누리당 대표 사위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5 5 2015.09.10
28123 요즘 새누리당에서 걸어놓은 현수막 4 new 미개한반도 1196 4 2015.09.10
28122 미개한 똥양? 4 new 심영의짜씩 1080 1 2015.09.10
28121 주입된것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9 new ` 1262 7 2015.09.10
28120 헬조선의 복지, 국민연금, 청년 실업 해결법은? 9 new 사회정의 1054 4 2015.09.10
28119 문득 떠오른 이 나라가 조(ㅊ)은 이유 6 new TT 1009 8 2015.09.10
28118 오늘자 일본홍수에대한 개센징들의 댓글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81 3 2015.09.10
28117 한국의 영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17 new Delingsvald 1117 5 2015.09.11
28116 헬조선인들이 노답인 이유 5 new 사회정의 1105 7 2015.09.11
28115 후대의 후손들은 현재 헬조선을 어떻게 표현할까? 7 new 사회정의 1119 4 2015.09.11
28114 정적들 숙청하는건 공산주의의 종특이라고 생각했는데 4 new 염락제 1194 1 2015.09.11
28113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중 하나는 과도한 인구밀도라고 본다 10 new 오쇼젠 1374 5 2015.09.11
28112 헬조선에서의 직장생활은 이제 완전히 끝이다 12 new 갈로우 1166 6 2015.09.11
28111 김무성 사위 집에서 사이좋게 주사기 두 대가 발견 되었는데... 9 new 영의정 1118 6 2015.09.11
28110 메르스진료에 전념한 병원의 결과 6 new 헬조선탈조선 1056 6 2015.09.11
28109 김무성 사위 마약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3 new 도시락 1149 1 2015.09.11
28108 오늘도 평화로운 반도 2 new 박노명궈 1135 2 2015.09.11
28107 與, 김무성 공세 인륜의 도 넘었다 부모 마음 오죽하겠나 5 new 1번깎는노인 1111 4 2015.09.11
28106 의료 민영화를 하자!! 8 new 짱재혁이 1133 0 2015.09.11
28105 자살하지 맙시다. 8 new blazing 1011 5 2015.09.11
1 - 7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