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4.04.15
조회 수 902
추천 수 0
댓글 0








민주당이 이기려고했다면 범야권이 200석 넘겨야했음 ... 근데 그렇게 못함

 

108석이므로 ... 탄핵하려면 국힘이 100석미만으로 의석을 얻어야하는데 그이상을 얻음

 

어차피 , 탄핵은 사실상 물건너간거나 마찬가지고 , 국힘여권에서도 탄핵에 동조하는애들이 나오기 힘든게 다들 약점 하나씩 있을거거든 ...

대통령이 한때 검찰총장이었는데 여야정치인들 약점하나 안갖고있겠냐 ..

 

그리고 이재명과 조국은 라이벌관계라 서로 협력하기가 힘듬 ..그리고 조국뒤에 문재인이있다 ... 

 

어차피 3년 금방 지나간다 .... 살아보니까 1년은 순식간이더라

 

대규모촛불집회도 야당이 주도안했다면 사실상 불가능한이야기지 .... 

하지만 박그네탄핵정국때처럼 촛불집회를 대규모로 하기도 힘든게 이미 민주당의 민낯을 봐버렸거든 .... 문재인때

 

내가볼땐 수구주류언론들은 다음대통령으로 이준석을 밀어줄가능성이 높다고봄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0 0 2015.09.21
28116 상습 마약 투약자는 킹무성 새누리당 대표 사위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5 5 2015.09.10
28115 요즘 새누리당에서 걸어놓은 현수막 4 new 미개한반도 1196 4 2015.09.10
28114 미개한 똥양? 4 new 심영의짜씩 1079 1 2015.09.10
28113 주입된것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9 new ` 1262 7 2015.09.10
28112 헬조선의 복지, 국민연금, 청년 실업 해결법은? 9 new 사회정의 1053 4 2015.09.10
28111 문득 떠오른 이 나라가 조(ㅊ)은 이유 6 new TT 1009 8 2015.09.10
28110 오늘자 일본홍수에대한 개센징들의 댓글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77 3 2015.09.10
28109 한국의 영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17 new Delingsvald 1117 5 2015.09.11
28108 헬조선인들이 노답인 이유 5 new 사회정의 1105 7 2015.09.11
28107 후대의 후손들은 현재 헬조선을 어떻게 표현할까? 7 new 사회정의 1118 4 2015.09.11
28106 정적들 숙청하는건 공산주의의 종특이라고 생각했는데 4 new 염락제 1192 1 2015.09.11
28105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중 하나는 과도한 인구밀도라고 본다 10 new 오쇼젠 1372 5 2015.09.11
28104 헬조선에서의 직장생활은 이제 완전히 끝이다 12 new 갈로우 1166 6 2015.09.11
28103 김무성 사위 집에서 사이좋게 주사기 두 대가 발견 되었는데... 9 new 영의정 1118 6 2015.09.11
28102 메르스진료에 전념한 병원의 결과 6 new 헬조선탈조선 1056 6 2015.09.11
28101 김무성 사위 마약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3 new 도시락 1148 1 2015.09.11
28100 오늘도 평화로운 반도 2 new 박노명궈 1134 2 2015.09.11
28099 與, 김무성 공세 인륜의 도 넘었다 부모 마음 오죽하겠나 5 new 1번깎는노인 1111 4 2015.09.11
28098 의료 민영화를 하자!! 8 new 짱재혁이 1132 0 2015.09.11
28097 자살하지 맙시다. 8 new blazing 1010 5 2015.09.11
1 - 74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