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13
조회 수 1120
추천 수 1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5jat1vH2-94

애초에 현대가 개새끼덜이 지덜이 파산위기에 처하면 노조를 동원해서는 정권에 압력을 넣을 목적으로 쳐 만들었던 재벌 하수인 집단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 개새끼덜이 최저임금을 고의적으로 낮게 책정해서는 비정규직과 일용직들에 대한 임금을 조정하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4-04-13 162156.png

스크린샷 2024-04-13 162037.png

스크린샷 2024-04-13 162347.png

스크린샷 2024-01-30 192511.png

스크린샷 2024-02-13 214223.png

 

현대그룹 개새끼덜은 1980년대부터 씹창이었고, 돌파구를 만들기 위해서 민노총의 결성을 현대그룹 내에서 자행한 것이다. 1980년대 후반에 외채망국론이 나올 때부터 이미 현대가 개새끼덜과 대우가 개새끼덜이 실적을 감추고 있었고, 현대 개새끼덜은 노조를 움직이고, 야구단이나 쳐 만들어서는 쇼를 했던 것이다.

 

울산에서의 대규모 파업을 통해서 정권에 압력을 넣는 방식으로 현대가 개새끼덜이 여태 살아남았고, 아파트 사업등을 통해서 손실을 여태 보전받아온 것이다. 

 

두산 개새끼덜도 마찬가지 방식으로 야구단이나 띄우고, 미국에서 실패한 소형 원자로 프로젝트나 사와서는 개지랄이나 하는 것이다. 두산위브에 이어서 트리븐 요지랄 하는 중인 것이다. 두산 개새끼덜 자본잠식당한 깡통회사 살려주느라 국민들에게 가계부채로 전가하는 것이다. 

 

개만도 못한 씨발 양아치 새끼덜이 재벌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현대노조 개새끼덜이 그간 거짓부름을 쳐 왔던 것이 모조리 마귀새끼덜의 거짓부름이었던 것이다. 씨발 새끼덜 마.

 

노조 개새끼덜부터 그 지랄을 하고나서는 조까트면 기초생활수급자나 되라는 것이 한국의 프로토콜이지만 자영업으로 끝까지 버티니까 자영업 보조금이나 쳐 준다는 것이 한국 정부의 갱제운영인 것이다.

 

그리고 1990년대부터 급격하게 계열사를 확장해서는 덩치를 불려서는 적대적 인수합병에 저항하고 있는 씨발 그지새끼덜이 현대가 개새끼덜인 것이다. 두산에너빌리티도 조까튼 사기질 기업이고, 삼성바이오닉스와 셀트리온도 씨발 양아치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28116 상습 마약 투약자는 킹무성 새누리당 대표 사위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5 5 2015.09.10
28115 요즘 새누리당에서 걸어놓은 현수막 4 new 미개한반도 1196 4 2015.09.10
28114 미개한 똥양? 4 new 심영의짜씩 1079 1 2015.09.10
28113 주입된것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9 new ` 1262 7 2015.09.10
28112 헬조선의 복지, 국민연금, 청년 실업 해결법은? 9 new 사회정의 1053 4 2015.09.10
28111 문득 떠오른 이 나라가 조(ㅊ)은 이유 6 new TT 1009 8 2015.09.10
28110 오늘자 일본홍수에대한 개센징들의 댓글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77 3 2015.09.10
28109 한국의 영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17 new Delingsvald 1117 5 2015.09.11
28108 헬조선인들이 노답인 이유 5 new 사회정의 1105 7 2015.09.11
28107 후대의 후손들은 현재 헬조선을 어떻게 표현할까? 7 new 사회정의 1118 4 2015.09.11
28106 정적들 숙청하는건 공산주의의 종특이라고 생각했는데 4 new 염락제 1192 1 2015.09.11
28105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중 하나는 과도한 인구밀도라고 본다 10 new 오쇼젠 1372 5 2015.09.11
28104 헬조선에서의 직장생활은 이제 완전히 끝이다 12 new 갈로우 1166 6 2015.09.11
28103 김무성 사위 집에서 사이좋게 주사기 두 대가 발견 되었는데... 9 new 영의정 1118 6 2015.09.11
28102 메르스진료에 전념한 병원의 결과 6 new 헬조선탈조선 1056 6 2015.09.11
28101 김무성 사위 마약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3 new 도시락 1148 1 2015.09.11
28100 오늘도 평화로운 반도 2 new 박노명궈 1134 2 2015.09.11
28099 與, 김무성 공세 인륜의 도 넘었다 부모 마음 오죽하겠나 5 new 1번깎는노인 1111 4 2015.09.11
28098 의료 민영화를 하자!! 8 new 짱재혁이 1132 0 2015.09.11
28097 자살하지 맙시다. 8 new blazing 1010 5 2015.09.11
1 - 74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