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란, 자체 개발 대공미사일 시스템 공개…'이란판 S-300'

 

https://www.yna.co.kr/view/GYH20200106001200044

 

이란 방공망을 이스라엘 전투기새끼덜이 털 수 있냐가 관건. 러우전마냥 털려고 하다가 지대공미사일에 전투기 다 터져나가면 전투기들 죄다 지상기지에 대기상태가 되면서 육군전력으로만 싸우면 이스라엘 씹좃망.

 

이란의 자체 개발 대공미사일 성능이 카탈로그 상으로는 S-400급이라는데 항공전력 없는 이스라엘은 앙꼬 빠진 찐빵이지. 러우전마냥 포격전과 참호전으로 화력싸움으로 가면 인구가 적은 이스라엘이 불리하다고 보지만.

 

스크린샷 2024-04-13 135428.png

 

걸프전 당시에 F-117 스텔스전투기처럼 이란의 방공망을 깰 수 있는 희대의 신무기가 나와야 하지만.

 

사담 병신새끼가 일을 서두르지 않고, 2020년까지 집권해서는 S-300, S-400 씨리즈 깔고 전쟁했으면 이라크도 안 망했지 씨발. 지금은 이란의 나와바리가 되었다고 칸다.

 

F-35 버러지가 허당인지 아닌지가 뽀록나게 된다.






  • 헬조선 노예
    24.04.13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0 0 2015.09.21
28116 상습 마약 투약자는 킹무성 새누리당 대표 사위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5 5 2015.09.10
28115 요즘 새누리당에서 걸어놓은 현수막 4 new 미개한반도 1196 4 2015.09.10
28114 미개한 똥양? 4 new 심영의짜씩 1079 1 2015.09.10
28113 주입된것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9 new ` 1262 7 2015.09.10
28112 헬조선의 복지, 국민연금, 청년 실업 해결법은? 9 new 사회정의 1053 4 2015.09.10
28111 문득 떠오른 이 나라가 조(ㅊ)은 이유 6 new TT 1009 8 2015.09.10
28110 오늘자 일본홍수에대한 개센징들의 댓글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077 3 2015.09.10
28109 한국의 영광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17 new Delingsvald 1117 5 2015.09.11
28108 헬조선인들이 노답인 이유 5 new 사회정의 1105 7 2015.09.11
28107 후대의 후손들은 현재 헬조선을 어떻게 표현할까? 7 new 사회정의 1118 4 2015.09.11
28106 정적들 숙청하는건 공산주의의 종특이라고 생각했는데 4 new 염락제 1192 1 2015.09.11
28105 헬조선이 헬조선인 이유중 하나는 과도한 인구밀도라고 본다 10 new 오쇼젠 1372 5 2015.09.11
28104 헬조선에서의 직장생활은 이제 완전히 끝이다 12 new 갈로우 1166 6 2015.09.11
28103 김무성 사위 집에서 사이좋게 주사기 두 대가 발견 되었는데... 9 new 영의정 1118 6 2015.09.11
28102 메르스진료에 전념한 병원의 결과 6 new 헬조선탈조선 1056 6 2015.09.11
28101 김무성 사위 마약얘기가 나와서 그러는데.. 3 new 도시락 1148 1 2015.09.11
28100 오늘도 평화로운 반도 2 new 박노명궈 1134 2 2015.09.11
28099 與, 김무성 공세 인륜의 도 넘었다 부모 마음 오죽하겠나 5 new 1번깎는노인 1111 4 2015.09.11
28098 의료 민영화를 하자!! 8 new 짱재혁이 1132 0 2015.09.11
28097 자살하지 맙시다. 8 new blazing 1010 5 2015.09.11
1 - 74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