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금 현재 한국의 미국내 반도체 공장 건설이 죽도 밥도 안 되게 훼방만 쳐 놓고 자금만 묶어놓고 있다고 한다. 그 지랄을 해놓고서는 인텔 개새끼덜은 1.8나노 공장 쳐 짓는다고 하고 있는 것이다. 바이든 씨발 새끼가 애초에 한국을 통수 친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혈맹이라고 조까는 개소리.

 

미국은 한국의 주적이며, 미국에게 한국이랑 아시아를 이이제이하기 위한 수단인 말에 불과한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과는 당장에 그 모든 교역관계를 끊을 뿐 아니라 잠수함 부대를 양성해서는 아시아와 아메리카간의 해로에서 대파괴활동을 해서는 아시아와 아메리카의 영원한 교류를 끊어야 할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은 아시아를 털어서 기축통화를 유지하는 씨발 사기꾼, 거짓말장이 개새끼덜일 뿐인 것이다. 우크라이나에 포탄을 제공한 댓가라는 것이 처절한 통수인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과는 영원히 끝장을 내야 한다. 

 

한국이 해야 하는 일은 인텔, 엔비디아, MS 개새끼덜을 무역제제한 뒤에 한국식 IT 표준을 만드는 것부터 해야 하는 것이다. 중국도 중국 OS 따로 만들어 쓴다는데 한국도 그와 같이 해야 하는 것이다.

 

한국식 OS와 한국식 IT시장 쳐 만든다고 하고서는 문돌이새끼덜 죄다 코더로 전환시켜서는 청년 채용 하면되지 씨발. 택도 아닌 미국에서 실패한 프로젝트 따와서는 연구개발비 쳐 먹는 양아치 교수새끼덜 다 쳐 내고, IT국산화와 미국과의 분리를 추진해야 하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팔아먹는 OS에 백도어 있다는거 아는 놈은 다 아는 사실임에도 사대주의적인 기성세대 씨발새끼덜이 계속 쓰는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의 세대 새끼덜도 모조리 단두대로 쳐 죽여야 한다. 태극기 개새끼덜부터 실탄병기로다가 총을 쏴서는 대가리에 총알을 박아서 다 쳐 죽여야 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11 0 2015.09.21
28096 기업 인사담당자가 얼마나 저질인지 아냐? 4 new 고재춘 1049 6 2015.09.11
28095 한국이 왜이리 혐오스럽지?? 진짜 한국사회 갈아엎고 싶다 3 new 미개한헬조선 1021 7 2015.09.11
28094 <2015 국정감사>사병 전차 '56도 찜통'.. 지휘관 장갑차는 '냉방장치'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90 4 2015.09.11
28093 이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야... 1 new 도시락 1074 1 2015.09.11
28092 이제 친일 타령을 하지 말아야 한다 28 new Delingsvald 1112 8 2015.09.11
28091 과거 성수대교 붕괴사고,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생각해보면 1 new 죽창한방 1207 5 2015.09.11
28090 나이 터놓고 친구하시는 경우들 많으신가요?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3 1 2015.09.11
28089 헬조선에서 살아남는법 10가지를 보고.. 1 new 도시락 1099 1 2015.09.11
28088 헬조선에서 성폭행당하는 여자 도와주는 방법 4 new 사회정의 1130 4 2015.09.11
28087 부산의 살기 조(ㅊ)은 점 5 new TT 1097 3 2015.09.11
28086 헬조선에서 총기 허용이 필수인 이유 4 new 사회정의 1142 7 2015.09.11
28085 헬조선 20,30대들이 불쌍한 이유 7 new 사회정의 1089 6 2015.09.11
28084 탈조선 성공 후 비난하던 친구들에게 보낼 사진들 5 new 싸다코 1123 3 2015.09.12
28083 헬조선인과 헬조선의 단점에 대해 마인드스토밍 해봤습니다 2 new 탈출하자 1195 5 2015.09.12
28082 생각할수록 어이가 우주탈출하는 사실 2 new 살게라스의화신 1056 2 2015.09.12
28081 헬조선의 특징은 1 new InfernoJosun 1336 0 2015.09.12
28080 헬조선의 가까운 미래 1 new 싸다코 1248 2 2015.09.12
28079 미군 이등병이 월 500받는다는건 개소리야... 현실은 알고 깔꺼 까자. 4 new TT 2638 3 2015.09.12
28078 헬조선의 15년 뒤 모습을 예언한 역사학자 4 new 지지 1277 6 2015.09.12
28077 헬조선 어록 2 new 구원자 1085 6 2015.09.12
1 - 75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