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11
조회 수 686
추천 수 1
댓글 0








스크린샷 2024-04-11 220700.png

난쟁이 똥자루 네마리. 씨발 일본이 한국의 동맹이라고? 조까고 있네. 창녀국가 씨발 것들 말이다. 한국은 그나마 아직은 남성중심 병역국가라지만. 창녀국가 일본과는 어차피 말이 안 통함. 창녀국가 일본이 한국에 해 줄 수 있는 것은 정복당해서는 떼씹강간당해주는 것 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18 0 2015.09.21
28210 라인문제도 줄리문제도 거기다 채권문제도 2 new 킹석열 1151 0 2024.05.05
28209 줄리문제는 3 new 킹석열 1190 0 2024.05.05
28208 헬조선은 역사상 징병제가 아니었던적이 없어서 new 킹석열 734 0 2024.05.05
28207 요즘 한국 군대. newfile John 640 0 2024.05.04
28206 김건희는 줄리는 아님. 1 newfile John 1215 0 2024.05.04
28205 오늘도 멸망국가 일본의 씹보지년들. newfile John 985 0 2024.05.04
28204 상용차 수입시장도 이제 중국트럭이 차지 중. 현기차 버러지는 중공에 매각해야 됨. 1 newfile John 1148 0 2024.05.04
28203 이번 연금개혁안보면 그냥 애낳지 말라는거임 ㅋㅋ new 킹석열 819 0 2024.05.04
28202 국민연금이라는 씹버러지는 초부자 개새끼덜의 판인 주식시장에 원기옥을 몰아주려는 개수작일 뿐이다. new John 839 1 2024.05.04
28201 진정한 부권제 국가는 사우디 new 노인 920 0 2024.05.04
28200 애초에 헬조선에 자기능력이란게 있던가 2 new 킹석열 1103 0 2024.05.04
28199 한국에서 자기 능력 키워서 살 수 없는 이유 new 노인 875 0 2024.05.04
28198 일본엔저로 다시 헬조선경제 좌지우지 하려는판인것같은데 1 new 킹석열 1295 0 2024.05.04
28197 그냥 윤석열이 임기끝까지 헬조선 망쳐줬으면 좋겠다는생각이 듬 new 킹석열 935 0 2024.05.04
28196 내년에 태어나는애들부터 월급30퍼가 국민연금으로 간다는데 new 킹석열 879 0 2024.05.04
28195 미국 개새끼덜의 아킬레스건은 연기금이다. 국민연금도 죄다 사기질. new John 1103 0 2024.05.04
28194 아시아와 유럽의 역전을 만들었던 화폐 남발, 다시 미국의 남발로 재역전각. newfile John 966 1 2024.05.02
28193 미국이나 명나라나 도낀개낀. 서구문명의 정수 그딴건 없다. new John 1282 0 2024.05.02
28192 미국 갱제 지금 간당간당 하는 중. 금리 인하도 택도 없다고 칸다.ㅏㅏ new John 978 1 2024.05.01
28191 한국 어느 경제학 교수의 엉터리 발언 new 노인 913 0 2024.05.01
1 - 70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