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11
조회 수 938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BO4C57xB8QM

 

택도 아닌 짓으로 개지랄을 함. 씨발 에미 뒤진 개새끼덜. 강남이라는 암세포가 커나가기 위해서 한국 경제 전체가 죽어야 된다는 씨발 마귀새끼덜의 소굴이 강남인 것이다.

 

게다가 생삼겹도 아닌 냉동으로다가 개지랄을 한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9 0 2015.09.21
28215 결국 최악의 시나리오는 new 킹석열 905 0 2024.05.05
28214 일본을 정복하면 오사카와 도쿄에 핵을 쳐 박아야 한다. new John 898 0 2024.05.05
28213 본좌는 일본이 한국을 노골적으로 노리고 있다고 경고해왔음. new John 855 0 2024.05.05
28212 고환율 정책이 죄다 친일파들의 정책이지. new John 1117 0 2024.05.05
28211 윤석열 '탄핵하려면 해라' new 킹석열 919 0 2024.05.05
28210 라인문제도 줄리문제도 거기다 채권문제도 2 new 킹석열 1151 0 2024.05.05
28209 줄리문제는 3 new 킹석열 1190 0 2024.05.05
28208 헬조선은 역사상 징병제가 아니었던적이 없어서 new 킹석열 735 0 2024.05.05
28207 요즘 한국 군대. newfile John 641 0 2024.05.04
28206 김건희는 줄리는 아님. 1 newfile John 1215 0 2024.05.04
28205 오늘도 멸망국가 일본의 씹보지년들. newfile John 985 0 2024.05.04
28204 상용차 수입시장도 이제 중국트럭이 차지 중. 현기차 버러지는 중공에 매각해야 됨. 1 newfile John 1148 0 2024.05.04
28203 이번 연금개혁안보면 그냥 애낳지 말라는거임 ㅋㅋ new 킹석열 819 0 2024.05.04
28202 국민연금이라는 씹버러지는 초부자 개새끼덜의 판인 주식시장에 원기옥을 몰아주려는 개수작일 뿐이다. new John 839 1 2024.05.04
28201 진정한 부권제 국가는 사우디 new 노인 920 0 2024.05.04
28200 애초에 헬조선에 자기능력이란게 있던가 2 new 킹석열 1104 0 2024.05.04
28199 한국에서 자기 능력 키워서 살 수 없는 이유 new 노인 875 0 2024.05.04
28198 일본엔저로 다시 헬조선경제 좌지우지 하려는판인것같은데 1 new 킹석열 1296 0 2024.05.04
28197 그냥 윤석열이 임기끝까지 헬조선 망쳐줬으면 좋겠다는생각이 듬 new 킹석열 936 0 2024.05.04
28196 내년에 태어나는애들부터 월급30퍼가 국민연금으로 간다는데 new 킹석열 879 0 2024.05.04
1 - 70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