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은행이 한국에 와야 하고 영리 병원을 허용해야
기업하기 좋고 전국 어디서나 일자리가 창출되고 고용유연화가 된다
덤으로 중소기업이 인력 부족 호소해도 중소기업 맘에 안든다고 퇴사 하고 싶다면 퇴사하도록 하고 공무원을 포함한 많은 직장에서 투잡 허용해야 한다
그런데 이렇게 하면 한국식 관료제 사회를 만든 자가 이를 싫어해한다
비효율적인 기업의 지방 이전과 같은 밑빠진 독 붓기만 하니 효과 없음
외국계 은행이 한국에 와야 하고 영리 병원을 허용해야
기업하기 좋고 전국 어디서나 일자리가 창출되고 고용유연화가 된다
덤으로 중소기업이 인력 부족 호소해도 중소기업 맘에 안든다고 퇴사 하고 싶다면 퇴사하도록 하고 공무원을 포함한 많은 직장에서 투잡 허용해야 한다
그런데 이렇게 하면 한국식 관료제 사회를 만든 자가 이를 싫어해한다
비효율적인 기업의 지방 이전과 같은 밑빠진 독 붓기만 하니 효과 없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237 | 0 | 2015.09.21 |
| 28082 |
우리도 정당을 하나 만들어서 본격적으로 죽창을 들어야할때입니다.
4 |
죽창을베개삼아 | 1335 | 1 | 2015.09.13 |
| 28081 |
무언가를 이룰려면 체력을 길러라
3 |
진인사대천명 | 1264 | 3 | 2015.09.13 |
| 28080 |
이런 좌빨놈들 ㅂㄷㅂㄷ
4 |
apocalypse | 1129 | 6 | 2015.09.13 |
| 28079 |
여러분이 고통받는 원인이자 해결책은 뭐라고 생각합니까?
2 |
들풀 | 1113 | 7 | 2015.09.13 |
| 28078 |
헬조선 정신교육
2 |
이지랄같은세상 | 1186 | 0 | 2015.09.13 |
| 28077 |
옛날 바이킹 시절에는
4 |
살게라스의화신 | 1311 | 3 | 2015.09.13 |
| 28076 |
고대 한국어는 어땠을까
3 |
Delingsvald | 1549 | 0 | 2015.09.13 |
| 28075 |
사회에서 5년동안 일하면 집걱정은 안해야되는게 맞는거아니냐?
5 |
고재춘 | 1079 | 4 | 2015.09.13 |
| 28074 |
드디어 올게왔다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20 | 2 | 2015.09.13 |
| 28073 |
완벽한 적자생존의 나라
6 |
킹찍탈 | 1094 | 7 | 2015.09.13 |
| 28072 |
임금피크제에 대하여 관한 개인적인 생각...
6 |
3차원세계 | 1116 | 3 | 2015.09.13 |
| 28071 |
사수가 흉기차!!!!!
3 |
히로토 | 1142 | 3 | 2015.09.13 |
| 28070 |
힘이 있다면 나라를 이렇게 바꾸고 싶다
22 |
살게라스의화신 | 1210 | 3 | 2015.09.13 |
| 28069 |
일반해고 통과!
4 |
괴괴나사 | 1178 | 2 | 2015.09.13 |
| 28068 |
노동개혁 ㅋㅋㅋ
2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30 | 5 | 2015.09.13 |
| 28067 |
불반도의 흔한 노력충
2 |
괴괴나사 | 1108 | 7 | 2015.09.13 |
| 28066 |
산업진흥공단 채용에 여당 실세 개입 의혹
2 |
괴괴나사 | 1340 | 2 | 2015.09.13 |
| 28065 |
사실상 장기팔아야 하는 나라
7 |
킹찍탈 | 1111 | 6 | 2015.09.13 |
| 28064 |
총기허용에 대한 생각
3 |
CH.SD | 1306 | 6 | 2015.09.14 |
| 28063 |
대한민국 서바이벌이라는 게임 클리어 공략법 1편
4 |
TT | 1067 | 4 | 2015.09.14 |
개소리 쳐 하고 자빠졌네 이 미친 개새끼가. 야 이 매국노야 일베로 꺼져 이 새꺄. 너는 이제부터 파문이다. 본색 드러내는거 기다리고 있었다 이 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