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4.04
조회 수 494
추천 수 1
댓글 0








돈 다 썼나보네. 아님 국짐당이 돈이 많거나. 우크라이나에 3조 보내준다 하고서는 3000억 꺼억했겠지 뭐. 대장동 스캔들이 무려 4500억 따리 스캔들이었는데 말이다. 그게 까발려서 김만배 혹은 김만배의 뒷배새끼가 낸 종합소득세만 450억 넘음. FM대로라면 우리은행 새끼덜도 배임으로 몇 마리 골로 갔어야 했는데 윤석열과 검찰이 무마했지 씨발 것들.

이재명 하나 잡으려고 1조를 쓰는 애들. 국짐당 버러지들.

 

국짐당의 모금규모로는 절대로 불가능한 액수지. 애초에 딥스와 미국 개새끼덜의 스폰 아니고서는 불가능한 짓. 씨발 매국노 새끼덜 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28056 우리도 정당을 하나 만들어서 본격적으로 죽창을 들어야할때입니다. 4 new 죽창을베개삼아 1332 1 2015.09.13
28055 무언가를 이룰려면 체력을 길러라 3 new 진인사대천명 1260 3 2015.09.13
28054 이런 좌빨놈들 ㅂㄷㅂㄷ 4 new apocalypse 1126 6 2015.09.13
28053 여러분이 고통받는 원인이자 해결책은 뭐라고 생각합니까? 2 new 들풀 1109 7 2015.09.13
28052 헬조선 정신교육 2 new 이지랄같은세상 1179 0 2015.09.13
28051 옛날 바이킹 시절에는 4 new 살게라스의화신 1310 3 2015.09.13
28050 고대 한국어는 어땠을까 3 new Delingsvald 1541 0 2015.09.13
28049 사회에서 5년동안 일하면 집걱정은 안해야되는게 맞는거아니냐? 5 new 고재춘 1078 4 2015.09.13
28048 드디어 올게왔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5 2 2015.09.13
28047 완벽한 적자생존의 나라 6 new 킹찍탈 1087 7 2015.09.13
28046 임금피크제에 대하여 관한 개인적인 생각... 6 new 3차원세계 1112 3 2015.09.13
28045 사수가 흉기차!!!!! 3 new 히로토 1136 3 2015.09.13
28044 힘이 있다면 나라를 이렇게 바꾸고 싶다 22 new 살게라스의화신 1194 3 2015.09.13
28043 일반해고 통과! 4 new 괴괴나사 1159 2 2015.09.13
28042 노동개혁 ㅋㅋㅋ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2 5 2015.09.13
28041 불반도의 흔한 노력충 2 new 괴괴나사 1099 7 2015.09.13
28040 산업진흥공단 채용에 여당 실세 개입 의혹 2 new 괴괴나사 1334 2 2015.09.13
28039 사실상 장기팔아야 하는 나라 7 new 킹찍탈 1110 6 2015.09.13
28038 총기허용에 대한 생각 3 new CH.SD 1302 6 2015.09.14
28037 대한민국 서바이벌이라는 게임 클리어 공략법 1편 4 new TT 1061 4 2015.09.14
1 - 77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