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PF4KSQtjHkE

 

꾼맨은 조또 체코어 못하지만 알랭꼬는 한국어 존나게 잘 하게 된 이유=간단함.

알랭꼬가 꾼맨을 감시를 하려고 하면 모를래야 모를 수가 없기 때문. 알랭꼬의 IQ는 여느 보지수준이지만 편돌이새끼에 대한 집착이 학습효과를 일으켜서는 단숨에 한국어 구사자 상타치가 된 것이다. 결혼이 상호구속인 점을 생각하면 너무나 당연한 거.

마눌의 집착이 학습을 유발한 것.=본질.

 

대부분의 공부 잘 하는 씨발새끼덜도 성공에 대한 집착욕, 지배용, 현세에 대한 욕구가 강한 개새끼덜이 공부를 잘 하게 되는 것이다. 애초에 공부라는 씨발 짓거리 자체가 학습당한 집착이 강한 소시오패스 선별 및 양성과정인 것이다. 핵교라는 공간은 하위 80프로 버러지들에게는 노오예양성소이고, 상위 20프로 버러지들에게는 노예마스터, 노예조교사 양성소인 것이다.

 

가장 공부를 잘한다는 것은 마눌이 남편에게 집착하는 것 수준으로다가 다른 버러지들을 노오예화 해서는 부리고 현세의 이득을 얻는 것에 집착하는 씨발 새끼라는 것이다.






  • 세마
    24.03.31
    나는 어려서 머리 좋다는 소리는 꽤 들었지만, 실제 학교 시험 성적은 꽤 지지부진했다. 고등학교때 공로상 받고 졸업하는 일은 있었지만.


    애시당초 그런 제도의 틀에 얽매이기 적합한 체질이 아니었단 얘기지.


    집착할 수 있는 에너지가 부족해서, 그래서 여태까지 이성異性을 붙잡지 못한 면도 있겠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3 0 2015.09.21
29436 달러는 사기다. 사기질이 국제질서. 8 newfile John 201 0 2026.03.25
29435 개조선은 환율과 실질임금조작 때문에 쳐 망한다. 7 new John 155 1 2026.03.23
29434 개조선이 급속하게 쳐 망해야 하는 이유 new BosulArch 215 0 2026.03.22
29433 나거한은 타이타닉과 같죠 new BosulArch 176 0 2026.03.22
29432 사회적 자유는 오히려 "민주정부"에서 쇠퇴했음 new BosulArch 190 0 2026.03.22
29431 미국 개새끼들이 imf만 안 일으켰으면 이란에 파병가능했을지도 모르지만 imf로 인해서 출산율 씹창난거다. ... newfile John 138 0 2026.03.22
29430 미국과 이란의 전쟁을 통해서 문재인은 재평가를 받아야 한다. newfile John 161 0 2026.03.21
29429 근본없는 외국 스폰 받는 보지년에 훅 속아서 넘어간 것이 나폴레옹과 윤석열의 공통점. 데자뷰. new John 161 0 2026.03.18
29428 만약 나거한이 망한다면 무조건 이런 이유로 망할듯 new BosulArch 243 0 2026.03.17
29427 한국여자들이 원하는 결혼을 알아보자 new BosulArch 229 0 2026.03.17
29426 한녀식 공감능력 특징 new BosulArch 223 0 2026.03.17
29425 트럼프의 미래는 미국 멸망 추카다. new John 142 1 2026.03.17
29424 극우 틀딱 개새끼들 환단고기가지고 이제는 개소리질. 70대 틀딱 개새끼들 마. newfile John 145 0 2026.03.15
29423 하메네이와 그 아들의 사례는 보면 왕정은 타당하다. 그리고 헬조센의 금을 노리는 앵글로색슨 버러지 좃덜... 2 new John 169 1 2026.03.14
29422 코스피가 폭락하면 이재명도 끝이다. 빠른 레임덕 쌉가능. 1 newfile John 195 0 2026.03.12
29421 앱스타인 개씨발새끼는 유명환을 통해서 이명박, 정의선과 연결된다. 1 newfile John 163 0 2026.03.10
29420 한국은 ADHD, 자폐, 학습장애, 조현병, HIV감염인, 뇌전증, 중증 지적장애는 장애로 인정하면서 new 노인 144 0 2026.03.09
29419 한국 사회의 모순 1 : 식용 대마씨는 되어도 왜 식용 양귀비씨는 안되냐 new 노인 143 0 2026.03.09
29418 한녀들은 이미 사회에서 버려진지 오래임 new BosulArch 222 0 2026.03.08
29417 한녀가 병신인건 역사적으로 다 증명됐음 new BosulArch 241 0 2026.03.08
1 - 8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