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3.30
조회 수 962
추천 수 1
댓글 0








지구가 온난화되는 것이 아니라 남유럽과 미국 개새끼덜의 시간이 끝나가는 것. 경신대기근이 일어난 소빙하기 때에 프랑스의 루이 14세가 집권했지. 소빙하기로 말미암아서 말라리아와 뎅기열 압박에서 벗어나자 프랑스가 떡상했던 것.

르네상스라는 것도 그 프랑스의 정권에 대한 추종 때문에 루이 13세와 캐틀린 드 메디치를 연결지으려고 하지만 실제로는 경신대기근 쯤에 로마에서 만성적인 말라리아가 잡히고, 로마일대의 늪지대들이 개간되었고, 밀란일대의 늪지대들도 개간되면서 아시아식의 논농사를 짓게 되면서 역병걱정이 사라지게 되자 유럽이 발달한 거.

 

인디오 새끼덜이 미개해서 문명을 발달시키지 않은 것이 아니라니까. 경신대기근의 지구 냉각화시기에 영국 개새끼덜이 미국 남부에도 닥치는대로 정착지를 깐 것. 본디 북미대륙의 남부에는 모기 산란장인 브라질과 아마존이 있기 때문에 문명이 발달하기 어려웠고, 유카탄 반도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농사짓는 애들이나 조금 문명이 있는 수준이었음.

 

아시아는 본래 거대한 친환경 농법으로 유지되었고 말이다. 논농사를 지어서는 미꾸라지도 같이 키우면 모기가 억제되는 것. 물웅덩이를 제어하면서 농사도 짓는다는 것이 쌀농사임. 그런데 지금은 빌딩의 공동수조나 아파트의 저수조는 완전히 모기양성소지 씨발. 

 

강남에 물 난리가 함 더 나면 강남 씹버러지들 동네에 말라리아와 뎅기열이 창궐하면서 서울의 메트로폴리탄이 시험받게 될 것이다. 인간이 모기를 피하는 한가지 방법은 분산해서 사는 것이다. 노스트라다무스라는 놈도 도시를 떠나라고 예언했다고 칸다.

 

저수조를 없애려면 빌딩을 없애야 한다.

 

합류식 오수관을 쓰는 일본은 말라리아와 댕기열에 쥐약일지도. 일본에 핵 안 쳐놔도 도쿄권은 역병으로 쳐 망할지도. 그럼 핵으로 정화해준 다음에 싸그리 논농사나 짓게 해주면 차라리 일본원숭이들을 위한 안배가 되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 아님 말고다 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1 0 2015.09.21
28145 러시아인이 보기에는 모든 한국 도시가 최악이다? new 노인 1108 0 2024.04.24
28144 야스쿠니 신사 반대하는 한국인들과 중국인들의 이중성 new 노인 868 0 2024.04.23
28143 천안함을 둘러싼 거짓말장이 씨발 것들. newfile John 666 1 2024.04.23
28142 이명박 그 개새끼가 환율을 씹창낸 것. new John 855 0 2024.04.21
28141 요 밑에 버러지새끼 금투세 가지고 지랄하는 알바새끼 이미 올줄 내 예견했느니라. new John 984 0 2024.04.21
28140 [국민청원] 금투세(주식투자양도세) 폐지 청원 3 new 시더밀661 691 0 2024.04.21
28139 사우디 국부펀드 일본 사기꾼들에게 크게 털림. newfile John 917 1 2024.04.21
28138 한국 해변 특징 newfile 노인 938 0 2024.04.20
28137 지구를 파괴하는 식품들 10가지 new 노인 886 0 2024.04.20
28136 코스피의 진짜 주인 개새끼덜. 시장조성자 9개 증권사 개새끼덜. 한국에서 교육이 노오예화의 순환과정인 이유. newfile John 998 1 2024.04.20
28135 중공새끼덜이 거지같은 이유=실은 국민당이 다 말아먹었기 때문. newfile John 932 0 2024.04.20
28134 헨리 키신저 개새끼의 어록 한 줄로 요약되는 개조선 신세 newfile CARCASS 931 0 2024.04.20
28133 밑에 김민교 마지막 승부 올렸길래 ㅋㅋㅋㅋㅋㅋ new CARCASS 908 0 2024.04.20
28132 미국의 뉴노말. newfile John 1174 0 2024.04.20
28131 결국 미국의 뉴노멀이 정착함. new John 1050 0 2024.04.19
28130 한국이 사마귀라면 미국은 연가시다. 미국의 마수에서 못 벗어나는 사마귀 신세인 전세계. new John 1170 1 2024.04.18
28129 뉴욕 증시에 상장한 기업은 더 이상 한국 기업이 아닌 것. 삼전도 지금 노려지고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878 0 2024.04.18
28128 유가 100달러 되면 한국과 일본의 돌파구는 7광구 밖에 없지 씨발. new John 1091 1 2024.04.18
28127 삼성은 이미 텄다. 소니 꼬라지가 날 것. newfile John 1031 0 2024.04.18
28126 고환율 정책을 쓰자는 개새끼덜이 매국노인 것이다. newfile John 873 1 2024.04.18
1 - 7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