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3.25
조회 수 1076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HkLghrveWvY

 

스크린샷 2024-03-25 105518.png

스크린샷 2024-03-25 105458.png

1951년에서 1971년까지 완전히 정체되어 있었음. 그리고 70년대에는 일본에게 다 따라잡혔지. 미국 군산방위 안보라인 씨발 새끼덜 베트남전에 금 다 꼴아박고서는 아무것도 안 함. 

스크린샷 2024-03-25 085315.png

나중에 2006년에 1100만대까지 찍어본 것도 중국 성장의 혜택을 봐서 그나마 한계돌파했던거고. 역설적으로 금태환 폐지 이후에 일본과 독일과 아시아의 성장에 밥숫갈 쳐 올려서는 조금 성장함.

 

https://hellkorea.com/hellge/1926871

전의 글에도 적었지만 로마는 150년 동안에 반토막으로 절하했지만 미국은 25년만에 액면가 다 말아먹음. 솔직히 성경에 의하면 사기질을 치는 씨발 것들이 나와도 천년뒤에는 안 속는다지만 솔직히 원숭이 개새끼덜 이번에도 또 속았잖냐. 다만 미국이 스스로 자멸했을 뿌~운.

 

스크린샷 2024-03-25 110133.png

씨발 로마시대나 지금이나 뭐 원숭이 병신새끼덜 똑같았지 씨발 새끼덜. 다만 미국이 자멸했을 뿌~운. 미혹의 의미를 보지년이랑 자지랑 업사이드다운의 의미로 바꾼다면 본좌는 뭐 선지자 클라스가 되는 것일테지만. 근데 이란에서는 이미 1978년 나 태어나기도 전에 이슬람 혁명이 일어났으니 세계적으로 보자면 뭐 명함도 못 내밀지. 글로벌하게 보면 이란과 아프간이 두 선지자지 씨발.

헬쥬신 반도에서나 그나마 보지랑 자지 업사이드다운 해서는 미혹하는 것도 다 씨발 미국 개새끼덜 프레임, 퐁퐁남 프레임이라고 깐 정도면 헬쥬신 선지자라고 할 수는 있을테지만.

 

스크린샷 2024-03-25 111438.png

https://namu.wiki/w/마흐디%20운동

스크린샷 2024-03-25 111558.png

일단 그들의 주는 마흐디 운동의 이슬람 원리주의를 주창한 무함마드 아흐마드로 보이지만. 영적인 소돔과 애굽은 아흐마드의 시신을 전리품으로 가져간 도시인 런던이지 씨발. 앵글로색슨 씹 것들이 족속과 방언의 무리새끼덜이고 말이다.

 

이슬람 원리주의라서 문제인 것이 아니라 음과 양의 이치를 쌩으로 갈아엎으려다가 거짓부름으로다가 기만하려다가 거짓이 뽀록난 것이다. 어디 보지가 씹을 자지에 박으려고 든단 말인가.

 

보지로다가 사기치는 시대는 앞으로 천년간 오지 않을 것이다. 데헷. 씨발 꼬우면 자지 달고 태어나시던가.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응, 자궁에 좃물 박아주세요 해봐. 플리즈 해 봐. 싫으면 노처녀로 자살하시던가. 씹 안 대면 끝이지 뭐 씨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0 0 2015.09.21
27982 헬조선 개발비 횡령 원리 3 new 국뽕싫어 1466 2 2015.09.17
27981 '외국인이 이해하기 쉽게'…정부조직 영어명칭 개선 8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3 0 2015.09.17
27980 "매년 임금협상하는 유일한 나라…투자유치 명분 없다" 1 new 헬조선탈조선 1300 4 2015.09.17
27979 여기에 역사에 대해서 잘 아는 애 있냐 25 new Delingsvald 1107 1 2015.09.17
27978 경제성장에도 삶의 질은 제자리…OECD 29위에 그쳐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6 5 2015.09.17
27977 왜 조센진새끼들이 변하는게없냐고? 1 new 탈조선은생존 1157 1 2015.09.17
27976 장담하는데 망한민국은 앞으로 5년안에 국가 붕괴 비슷한 사태로 간다 10 new 히로토 1146 4 2015.09.17
27975 여러분은 행복했던 시간이 언제 입니까? 4 new 구원자 1246 7 2015.09.17
27974 대한민국 봉기 1 new 심영의짜씩 1277 3 2015.09.17
27973 헬조선에서는 총기가 필수다. 1 new 사회정의 1241 3 2015.09.17
27972 모든것이 인과응보입니다.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죠 6 new 탈죠센선봉장 1010 4 2015.09.17
27971 명언 4 newfile 구원자 1002 5 2015.09.17
27970 죠센징을 위한 나라는 없다. 1 new 들풀 1532 3 2015.09.17
27969 헬조선에서 봉사활동 또는 정의감, 양심에 의한 행동을 하면 감옥간다. 1 newfile rob 1101 2 2015.09.17
27968 조선 노비들이 탈조선 해야 되는 또다른 이유. 11 new rob 1125 4 2015.09.17
27967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대한민국이 살아나는 방법 9 new S1213123 1088 1 2015.09.17
27966 그럴일도 없겠지만 우린 자식 낳으면 성공하고싶으면 착하게살지말라고 가르키자. 5 new 다음생은북유럽 1290 1 2015.09.17
27965 흙수저 빙고 게임 4 newfile rob 1153 2 2015.09.17
27964 중국 vs 미국 2 new S1213123 1129 1 2015.09.17
27963 더러운 조센어로부터 한글을 해방시키자. 8 new S1213123 1166 1 2015.09.17
1 - 82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