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HkLghrveWvY

 

미국 시대는 2006년 2분기쯤에 이미 끝났음. 일본이 잠시 1위를 했지만 곧 중국에게 털림.

지금 파월이 금리 쳐 올리고 개지랄을 하는 이유도 카플레이션을 억제못하는 판이 되었기 때문이다. 90년대에는 닥치고 유가만 떨구면 자동차가 더 잘 팔려서는 자동차 산업 블루워커들과 하청새끼덜 모두에게 돈이 돌면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었지만 지금의 미국은 스스로 산유국이 되고서도 카플레이션을 진정못시키는 시대가 온 것임.

스크린샷 2024-03-25 085315.png

미국이 아직 짱먹던 최후의 순간.

 

스크린샷 2024-03-25 085542.png

이미 요렇게 된지 오래. 세마라는 병신새끼가 중국을 이제와서 견제한다는 개소리나 하고 쳐 자빠졌는데 이걸 다시 바꾼다고? 조까고 있네 이 병시나.

 

중공이 만드는 차 댓수가 2700만대야 이 병시나 이거 한국이 다 칠 수 있냐? 조까고 있네 씨발가튼 새끼가 마. 인도가 천만대 정도 치다고 해도 불가능이지. 게다가 자동차 산업은 숙련 노동자가 필요로 하는 산업이라서 인도 버러지새끼덜은 하지도 못함.

 

이제와서 일본의 잃어버린 30년이 풀린 것이 일본이 다시 천만대 생산 정도를 하게 해서는 중공 견제나 하자는 것인데 헬쥬신은 답없고 씨발.

 

전세계가 중공을 견제하면 안 되나요? 그 전에 미국이 카플레이션으로 쳐 망하지 씨발아. 미국경제야말로 자동차 없이는 1도 안 돌아가는 나라인데 말이다. 한국은 2006년이나 2022년이나 375만대로 정체중이니까 따지고 자시고 할 처지도 안 되는데 개지랄함. 세마라는 새끼의 세계관 수준.






  • 세마
    24.03.25
    미국이 자동차없이 1도 안돌아가는 나라라면, 지금이라도 돈 꽤나 남아 있을때 철도를 많이 놓으면 됨.


    장거리 화물열차 운용능력으로는 전세계 1등, 고속 여객열차에서 중소도시 노면전차 운용능력까지 철길이라면 모두를 만족시키는 우수한 철도선진국 러시아와 굴지의 철도기업 RZhD랑 지금이라도 협력해서 전면적인 전미 철도현대화를 해야한다고 본다. 그래야지 짱개놈들 차를 조금이라도 덜팔아줄게 아이가?


    그리고 베링해협으로 해저터널을 놓도록 협조하는 미국으로서는 일종의 고육지책도 필요하다고 봄. (사실 베링해협터널은 한국이 가장 이익을 많이 본다)


    빨리 러시아 우크라이나-미국 간의 일체의 적대행위를 종식시키고, 공동의 적 중국을 견제하기위해 머리를 맞대야 함.

  • John
    24.03.25
    철도는 쌩으로 깐다냐? 중공제 철근을 왕창 사야 되지 씨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1 0 2015.09.21
27982 헬조선 개발비 횡령 원리 3 new 국뽕싫어 1466 2 2015.09.17
27981 '외국인이 이해하기 쉽게'…정부조직 영어명칭 개선 8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3 0 2015.09.17
27980 "매년 임금협상하는 유일한 나라…투자유치 명분 없다" 1 new 헬조선탈조선 1300 4 2015.09.17
27979 여기에 역사에 대해서 잘 아는 애 있냐 25 new Delingsvald 1107 1 2015.09.17
27978 경제성장에도 삶의 질은 제자리…OECD 29위에 그쳐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6 5 2015.09.17
27977 왜 조센진새끼들이 변하는게없냐고? 1 new 탈조선은생존 1157 1 2015.09.17
27976 장담하는데 망한민국은 앞으로 5년안에 국가 붕괴 비슷한 사태로 간다 10 new 히로토 1146 4 2015.09.17
27975 여러분은 행복했던 시간이 언제 입니까? 4 new 구원자 1246 7 2015.09.17
27974 대한민국 봉기 1 new 심영의짜씩 1277 3 2015.09.17
27973 헬조선에서는 총기가 필수다. 1 new 사회정의 1241 3 2015.09.17
27972 모든것이 인과응보입니다.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죠 6 new 탈죠센선봉장 1010 4 2015.09.17
27971 명언 4 newfile 구원자 1002 5 2015.09.17
27970 죠센징을 위한 나라는 없다. 1 new 들풀 1532 3 2015.09.17
27969 헬조선에서 봉사활동 또는 정의감, 양심에 의한 행동을 하면 감옥간다. 1 newfile rob 1101 2 2015.09.17
27968 조선 노비들이 탈조선 해야 되는 또다른 이유. 11 new rob 1125 4 2015.09.17
27967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대한민국이 살아나는 방법 9 new S1213123 1088 1 2015.09.17
27966 그럴일도 없겠지만 우린 자식 낳으면 성공하고싶으면 착하게살지말라고 가르키자. 5 new 다음생은북유럽 1290 1 2015.09.17
27965 흙수저 빙고 게임 4 newfile rob 1153 2 2015.09.17
27964 중국 vs 미국 2 new S1213123 1129 1 2015.09.17
27963 더러운 조센어로부터 한글을 해방시키자. 8 new S1213123 1166 1 2015.09.17
1 - 82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