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TSiN-j1dXf8

 

스크린샷 2024-03-24 214901.png

 

공교롭게도 최용식 소장이라는 사람의 견해 또한 본좌와 똑같은 것이다. 4:05초부터 보자.

 

이미 본인은 고환율 정책은 헬쥬신의 다국적 기업 주주개새끼덜이 딸라로 이윤을 벌어먹는 과정에서 비용을 절감하고, 미국 경제에 대해서 한국산 물품의 가격을 낮추기 위한 정책이라고 2017년에 이미 말했음.

 

고환율 정책은 실상은 경제정책이 아니라 미국에 대해서 굴종적인 안보 정책인 것이다. 그러한 매국노 개새끼덜이 환율을 계속 떨궈서는 앉은 자리에서 밑지게 만드는 개새끼덜 매국노 씨발 것들이 한국의 경제 관료라는 개새끼덜이라는 것이다. 한국의 경제 관료라는 미국 학교 나온 개새끼덜이 지덜의 선후배새끼덜 미국 경제학계의 백인 개새끼덜의 미국의 인플레이션 억제 정책에 대한 자문이나 고액연봉 계약직 자리를 따서는 인플레이션 억제 목표 달성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짓에 협력하는 유학파 매국노 씨발 새끼덜이 한국의 경제부총리라는 개새끼덜부터 해서는 매국노 씨발 놈들 때문에 원화가치를 절하할 때마다 한국인들은 조까이 일하고 거지가 되는 것이다.

 

그러한 정책을 편 개자슥들이 이명박근혜 씨발 것들이며, 문재앙 그 개새끼도 고의적으로 금리를 제로 금리로 방기해서는 고환율정책을 편 것이다. 세마리 모두 거두절미하고 살처분 해 버려야 할 국가반역자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이 양당독재 정치의 수괴 매국노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bwJZ2H6Gew0

최배근 요 개새끼도 실상은 사악한 네가티브나 퍼뜨리는 경제저격수 개새끼이다. 한국 경제 생태계라는 것이 단 하루아침에 무너지지는 않는다. 최용식 말대로 정부 개새끼덜의 고의적인 harassment에 의해서 잠재성장률이 6프로는 나올 수 있는 것이 1.4프로 요지랄인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결과가 도출되는 것은 국내정치내에서의 친미주의자 매국노 사대주의자 안보라인 개새끼덜과 동조한 정치권에 의한 것이다.

 

그러한 문제를 저출산이나 노령화 따위의 핑계로 쳐 가공하는 개새끼덜이 최배근 류의 위기론자이면서 정권이나 갈아엎어서는 미국의 스폰을 국짐당이 아니라 민주당이 받으면 더 좋겠다 요지랄이나 하는 개새끼덜 기회주의자새끼덜인 것이다.

 

강남의 건물주 개새끼덜이 대가리가 나쁘니까 2찍이나 하는 것이다. 고환율 정책을 펴기 이전인 노무현 때에는 강남 건물가격도 잘 올랐는데 말이다. 6프로 성장하면 강남 부동산도 오르겠지 말이다. 지금 서울의 오피스텔이나 사무실 시세는 고환율 정책 이후로 계속 씹창인데 말이다.

고환율 정책으로 원자재 가격 부담이 자영업자에게 전가되니까 월세랑 권리금 낼 여력도 줄어드는거지 씨발 것들아. 강남 건물주 개병신새끼덜이 갱제에 대해서 진짜 무지함. 그러니까 2찍이나 하지 말이다. 대가리가 나쁘면 그렇게 된다.

 

원화가치를 씹창을 내면 원화사용자 국민들 전부의 소득이 당연히 줄 수 밖에. 그러니까 지덜 건물도 공실이 나고, 상가 따위는 맹글어도 팔리지도 않는 것이제. 그럼에도 2찍하는 것들이 저지능이지 씨발 새끼덜. 솔직히 부자가 돈에 대해서 아는게 조또 없음. 

윤석열이 감세 조금 해준다고 해봤자 환율 씹창낸 돈으로다가 생색내는 것이지. 조삼모사에 쳐 속음. 병신가튼 새끼덜 마. 국짐당에 솔직히 갱제 전문가가 누가 있던? 배현진 쌍판년 가튼 씹년들이나 씹구녕 대고 뱃지다는 곳이지 씨발.

 

고환율 정책을 펴면 기본적으로 자국인 노동자들의 노동가치를 미국 개새끼덜에게 팔아먹는 것이다. 그러므로 온갖 부작용이 따르는 것이다. 그러나 최배근과 같은 엉터리 가짜 비관론자들도 경계해야 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7 0 2015.09.21
27982 헬조선 개발비 횡령 원리 3 new 국뽕싫어 1466 2 2015.09.17
27981 '외국인이 이해하기 쉽게'…정부조직 영어명칭 개선 8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3 0 2015.09.17
27980 "매년 임금협상하는 유일한 나라…투자유치 명분 없다" 1 new 헬조선탈조선 1300 4 2015.09.17
27979 여기에 역사에 대해서 잘 아는 애 있냐 25 new Delingsvald 1107 1 2015.09.17
27978 경제성장에도 삶의 질은 제자리…OECD 29위에 그쳐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5 5 2015.09.17
27977 왜 조센진새끼들이 변하는게없냐고? 1 new 탈조선은생존 1154 1 2015.09.17
27976 장담하는데 망한민국은 앞으로 5년안에 국가 붕괴 비슷한 사태로 간다 10 new 히로토 1145 4 2015.09.17
27975 여러분은 행복했던 시간이 언제 입니까? 4 new 구원자 1245 7 2015.09.17
27974 대한민국 봉기 1 new 심영의짜씩 1276 3 2015.09.17
27973 헬조선에서는 총기가 필수다. 1 new 사회정의 1241 3 2015.09.17
27972 모든것이 인과응보입니다.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죠 6 new 탈죠센선봉장 1010 4 2015.09.17
27971 명언 4 newfile 구원자 998 5 2015.09.17
27970 죠센징을 위한 나라는 없다. 1 new 들풀 1532 3 2015.09.17
27969 헬조선에서 봉사활동 또는 정의감, 양심에 의한 행동을 하면 감옥간다. 1 newfile rob 1100 2 2015.09.17
27968 조선 노비들이 탈조선 해야 되는 또다른 이유. 11 new rob 1125 4 2015.09.17
27967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대한민국이 살아나는 방법 9 new S1213123 1087 1 2015.09.17
27966 그럴일도 없겠지만 우린 자식 낳으면 성공하고싶으면 착하게살지말라고 가르키자. 5 new 다음생은북유럽 1290 1 2015.09.17
27965 흙수저 빙고 게임 4 newfile rob 1153 2 2015.09.17
27964 중국 vs 미국 2 new S1213123 1129 1 2015.09.17
27963 더러운 조센어로부터 한글을 해방시키자. 8 new S1213123 1164 1 2015.09.17
1 - 82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