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v.daum.net/v/20240323203123826

https://www.youtube.com/watch?v=0cY7deR9h6g

 

북한은 평양이 포위당해도 식량이 안 끊긴다고 칸다.

 

반면에 헬쥬신 서울은 포위라도 당하면 인육 쳐 먹어야 함. 윤석열 그 돼지새끼가 존나게 위험한 짓을 하는데 중국과 러시아가 맘만 먹으면 동중국해와 동해에서 한국의 물류를 완전히 봉쇄할 수 있다는거.

 

스크린샷 2024-03-24 100506.png

이미 중국 해군이 미국 해군보다 척수는 더 많다고 칸다. 중국 해군이 한국과 일본간의 무역로까지 쳐 막으면 서울 개새끼덜부터 가장 먼저 굶어 쳐 뒈짐. 비축식량은 마트 다 털어봤자 3개월치나 되면 다행.

 

해상봉쇄를 당하면 그냥 한국은 멸망임. 한국인들의 칼로리 섭취의 50프로가 어패류임. 고기잡이만 안 되어도 그냥 멸망임.

 

스크린샷 2024-02-22 153703.png

서울 경지 면적은 똥푸산 기장의 반 밖에 되지 않는다.

 

613헥타르=1헥타르에 15마지기= 9000마지기쯤 된다. 서울 전체에 농지가 9000마지기 밖에 안 됨.

 

한국과 북한의 관계는 아테네 인구 밀집으로 쳐 망한 아테네와 스파르타지 씨발. 해로로 식량을 실어오면 된다고 믿었다가 통수 맞은 것도 비슷함.

 

스마트팜 한 평에 30만원 들어간다는데 오지게 쳐 지어놨음. 한국 돈으로 1000평에 3억따리임. 근데 노가더 안 쓰고 하면 조금 더 싸게할 수는 있다고 칸다. 북한은 아마도 북한 주민들 인간 갈갈이 해서는 싸게 쳐 지은 듯.

 

스크린샷 2024-03-24 101835.png

1천여 동은 좃만한 것은 아닌 것은 확실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81 0 2015.09.21
28102 일게이들아, 너희에게 이 약을 권한다<vja> 4 new 선생 1166 3 2015.09.12
28101 노사정위원회를 보면서 드는 생각 2 new 헬리퍼스 1202 2 2015.09.12
28100 프랑스가 고민하는게.... 3 new 헬리퍼스 1110 0 2015.09.12
28099 사람 뽑아먹는 기술은 한국이 제일일듯...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143 4 2015.09.12
28098 이슬람 테러리스트보다 더 위험한 존재 = 헬조선의 엄마들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3 4 2015.09.12
28097 한국의 미래는 밝다 3 new ` 1135 7 2015.09.12
28096 먼 나라 헬가리에서 헬조선의 향기가 느껴지네요 5 new 다프 1048 3 2015.09.12
28095 그대들이 바라는 것이 무엇이든.... new 군대공식노예 838 2 2015.09.12
28094 표절 만연한 대학가…과제부터 논문까지 무한 ‘복붙’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0 4 2015.09.12
28093 우연히 알게된 김무성의 출생의 비밀 4 new 죽창을베개삼아 1542 7 2015.09.12
28092 기성세대들이 요즘같은 조건으로 취직 준비를 한다면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7 3 2015.09.12
28091 헬조선 글 올라오는 속도 지켜보면서 느낀건데... 1 new 들풀 1172 6 2015.09.12
28090 헬조선 정치는 이미 노답이다. 3 new 사회정의 1148 3 2015.09.12
28089 공기업 헬맛제대로 보여주네 1 new 헬조선닷컴 1112 4 2015.09.12
28088 헬조선 사회가 칼퇴근이 정착되는 법 txt. 8 new 사회정의 1090 5 2015.09.12
28087 오늘 무도를보면서 3 new 코리아 1138 5 2015.09.12
28086 18년전, 헬조선의 현실을 정확히 빗대어 주는 노래 new 악령 1191 2 2015.09.12
28085 먹고 살만한 사회에서는 성인 이전의 아이들에게 종교를 가르쳐서는 안 됩니다. 3 new 다프 1107 7 2015.09.13
28084 갈수록 늘어나는 청년 니트족 8 newfile 탈출하자 1268 5 2015.09.13
28083 나이에 따라 존댓말과 반말을 쓰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생각함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379 3 2015.09.13
1 - 76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