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hellkorea.com/hellge/1927054

 

개독집안 개자슥새끼덜인 김일성과 이승만이 분단의 원흉인 것이다.

 

본디 여호와라는 씨발 새끼가 여와라는 뱀새끼이고, 그 개새끼의 다른 이름이 에덴 동산의 사단인 것이다. 참유대교는 여호와를 섬기는 것이 아니라 여호와의 손아귀에서 허우적대던 애미나이, 꼰대랑 동상 새끼를 제끼고는 탈출해 나온 카인으로부터 그 모든 인간은 출발한다는 인본주의인 것이다.

 

아벨이라는 이름은 히브리어로는 허무를 뜻한다고 칸다. 미스터 낫띵 이라는 것이다. 어차피 뒈져서 한 게 없으니까 말이다. 히브리교의 참의미도 나중에 제사장 개자슥들에 의해서 곡해된 것으로 보이고 말이다. 여와를 섬기지 않고 섬기는 동상새끼 제끼고 나온 카인의 자손새끼덜이 되려 여호와 사단새끼를 쳐 섬기는 것들이 되도록 가이던스를 한 개새끼덜이 유대 제사장 개새끼덜인 것이다.

상리로써 보자면 카인은 최초의 무신론자라는 뜻이 있는 것이다. 최초의 공산주의자, 빨갱이라는 뜻도 된다. 카인이 에덴동산을 버리고 나옴으로써 인간이 인세로 나온 것이다. 그러한 의미에서는 하늘 세계를 버리고 땅의 세계로 내려왔다고는 환인과도 유사한 것이다. 카인과 환인이 아마도 동격일 것이다.

 

여와라는 개씨발새끼는 그냥 조까튼 뱀새끼, 사단이며, 그 개새끼의 다른 이름이 여호와인 것이다.

 

그러한 여와의 종교 마귀 개새끼덜이 제곡 고신씨와 헌원의 자손이자 요순의 자손들인 한국인들을 못 집어삼켜서 안달인 것은 자명한 것이다. 요순을 요와순으로 나눈 것은 짱개의 곡해이고, 실상은 요순왕이 거서간으로 거서간이 곧 황제인 것이다. 제곡 고신씨의 아들인 요=고씨 가 거서간이 되어서는 고려문명을 세운 것이다. 

제곡 고신씨가 상과 주의 공통시조이니 거서간 요와도 조상이 같으므로 중공인들과 한국인들은 실은 조상이 같은 것이다. 그걸 가지고서는 개독개새끼덜이 기만이나 쳐 일삼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4-03-24 080805.png

여와라는 씨발새끼가 인간을 남녀로 짝지어서는 스스로 자손을 낳게 했다고 칸다. 개독이 말하는 선악과는 혼인과 생육인 것이다. 그러나 아담과 이브가 쳐 낳은 자슥들이 사춘기를 겪으면서 정체성을 가지게 되면서 신한테 기도만 쳐 하는 아벨 병신새끼를 카인이 쳐 죽이고서는 문명사회를 건설해나갔던 것이다.

게다가 카인과 아벨의 스토리에서 나오는 신은 분명히 엘로힘이라고 되어 있는데 개독 요 개새끼덜은 여호와라는 뱀새끼를 섬기는 것들로 변질된 마귀새끼덜인 것이다.

 

엘로힘은 신들이라고 해석되는 것으로 유일신이 아니라 다신인데, 후대의 어떤 개새끼덜에 의해서 마귀사단유일신교로 바뀐 것이다.

 

그 문제의 본질은 유대인 씨발 것들이 애초에 중공문명에서 별안간 축출되었던 씹 것들인 것에 본인은 역사하심으로다가 비정한다는 것이다. 유대인 씹 것들의 본질은 셀주크 튀르키예 새끼덜인 것이다. 셀주크 튀르키예는 gokturk 에서 나왔고, 동돌궐 씹 오랑캐 버러지들이 서쪽으로 가서는 정착한 뒤에는 짱개마냥 현지인들 사이에서 지덜만의 바퀴벌레 네트워크로다가 현지 상권이랑 심지어는 정권까지 전복해버리고는 굴러온 돌 새끼덜이 박힌 돌들 몰아내고서는 역사까지도 장악한 뒤에 개지랄하는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진짜 예수의 일족 원숭이들은 각자 개인의 선택에 따라서 로마제국 신민이 되던가 사산조 페르시아의 신민이 되었을 따름이고, 엄한 투르크 개새끼덜이 가짜 유대인 씨발 것들이 개지랄을 지금까지 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진짜 유대인들은 이슬람 사회내에서 종족주의 분파논쟁을 일으키지 않는다.

수년전에 이란의 대통령이던 마무드 아마디네자드와 같은 자들이 진짜 유대인이다.

 

지금 유대인이라고 설치는 것들은 튀르키예보다는 일한국의 색목인 매국노새끼덜이었다고 본다. 마무드 아마디네자드의 집안은 일한국에서 매국노짓을 그나마 덜 하던 축들이라고 보면 되는 것이다.

 

오스만 제국에서 유대인들은 대거 제국에 흡수되어서는 딤미계층으로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꽤나 쪽수를 늘릴 수 있었던 것이다. 나중에 오스만 제국이 쇠락한 이후에 상당수의 터키인들이 독일에서 정착하였고, 유대인들 또한 그러했던 것이다.

 

오늘날 유대인이라고 설치는 개새끼덜은 소싯적의 대영제국 시절에 영국 스파이그룹의 사주를 받고서는 대놓고 분탕질을 하던 매국노 씨발 것들을 가리키는 것이다. 그에 따라서 오늘날의 튀르키예에서도 소싯적의 딤미 계급에 대한 관용이 공화정 성립이후에는 사라졌다고 칸다. 그걸 가지고서는 이슬람 원리주의다라고 개지랄을 또 한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2 0 2015.09.21
27962 조선은 번영 할 것이다. new S1213123 1001 0 2015.09.17
27961 사람을 존중 할 줄 모르는 헬조선 4 new 사회정의 1111 5 2015.09.17
27960 누가 헬조선송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5 new 오르골 1089 0 2015.09.18
27959 MB와 트럼프 3 new 민좆의영광 1298 1 2015.09.18
27958 JTBC에서 드디어 헬조선을 언급했다 (이 사이트 화면도 나옴) 7 newfile 싸다코 1107 5 2015.09.18
27957 일반 서민들한테 헬조선이면, 장애인들에겐 무간도다... 9 newfile rob 1167 0 2015.09.18
27956 강대국과의 합병은 우리같은 노예들에게 새로운 기회임. 8 new 베르체니 1073 2 2015.09.18
27955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중 하나가 한국어 때문 아닌가요? 7 new 사회정의 1106 3 2015.09.18
27954 한강을 가진 이나라가 조(ㅊ)은 이유 new TT 1088 1 2015.09.18
27953 헬조선 방산비리가 넘치는 이유 해외제품과의 경쟁은 법으로 제한 5 new 국뽕싫어 1184 1 2015.09.18
27952 헬조선이 영어권 국가였다면, 과연 당신들은 여기에 계속 머물렀을까? 11 new 들풀 1083 4 2015.09.18
27951 헬조선 노숙자 3 new 육노삼 1036 5 2015.09.18
27950 여기에도 헬조선 역사관을 가지고 있는 애가 많은 것 같다 8 new Delingsvald 1238 4 2015.09.18
27949 일본이 헬조센 보다 훨씬 살기 좋은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109 3 2015.09.18
27948 지금 우리나라는 헬조선화 되어가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엄청난 발전을 하기 위해 숨죽이는 것이다. 6 new S1213123 1091 0 2015.09.18
27947 왜 정치인들을 탓하냐 ? 무지하고 우둔한 국민을 탓해야지 7 new 탈죠센선봉장 1234 5 2015.09.18
27946 고통을 즐겨라 2 new 삐에로는너를보고웃지 1166 2 2015.09.18
27945 어째서 한국은 종교마저도 극단적으로 열화 되었나요 ? 16 new 탈죠센선봉장 1084 5 2015.09.18
27944 [절망]이유를 알면서도 항상 궁금한 것 5 new 육노삼 1214 0 2015.09.18
27943 헬조선 반 정부 8 new 심영의짜씩 1276 1 2015.09.18
1 - 83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