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hellkorea.com/hellge/1927054

 

개독집안 개자슥새끼덜인 김일성과 이승만이 분단의 원흉인 것이다.

 

본디 여호와라는 씨발 새끼가 여와라는 뱀새끼이고, 그 개새끼의 다른 이름이 에덴 동산의 사단인 것이다. 참유대교는 여호와를 섬기는 것이 아니라 여호와의 손아귀에서 허우적대던 애미나이, 꼰대랑 동상 새끼를 제끼고는 탈출해 나온 카인으로부터 그 모든 인간은 출발한다는 인본주의인 것이다.

 

아벨이라는 이름은 히브리어로는 허무를 뜻한다고 칸다. 미스터 낫띵 이라는 것이다. 어차피 뒈져서 한 게 없으니까 말이다. 히브리교의 참의미도 나중에 제사장 개자슥들에 의해서 곡해된 것으로 보이고 말이다. 여와를 섬기지 않고 섬기는 동상새끼 제끼고 나온 카인의 자손새끼덜이 되려 여호와 사단새끼를 쳐 섬기는 것들이 되도록 가이던스를 한 개새끼덜이 유대 제사장 개새끼덜인 것이다.

상리로써 보자면 카인은 최초의 무신론자라는 뜻이 있는 것이다. 최초의 공산주의자, 빨갱이라는 뜻도 된다. 카인이 에덴동산을 버리고 나옴으로써 인간이 인세로 나온 것이다. 그러한 의미에서는 하늘 세계를 버리고 땅의 세계로 내려왔다고는 환인과도 유사한 것이다. 카인과 환인이 아마도 동격일 것이다.

 

여와라는 개씨발새끼는 그냥 조까튼 뱀새끼, 사단이며, 그 개새끼의 다른 이름이 여호와인 것이다.

 

그러한 여와의 종교 마귀 개새끼덜이 제곡 고신씨와 헌원의 자손이자 요순의 자손들인 한국인들을 못 집어삼켜서 안달인 것은 자명한 것이다. 요순을 요와순으로 나눈 것은 짱개의 곡해이고, 실상은 요순왕이 거서간으로 거서간이 곧 황제인 것이다. 제곡 고신씨의 아들인 요=고씨 가 거서간이 되어서는 고려문명을 세운 것이다. 

제곡 고신씨가 상과 주의 공통시조이니 거서간 요와도 조상이 같으므로 중공인들과 한국인들은 실은 조상이 같은 것이다. 그걸 가지고서는 개독개새끼덜이 기만이나 쳐 일삼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4-03-24 080805.png

여와라는 씨발새끼가 인간을 남녀로 짝지어서는 스스로 자손을 낳게 했다고 칸다. 개독이 말하는 선악과는 혼인과 생육인 것이다. 그러나 아담과 이브가 쳐 낳은 자슥들이 사춘기를 겪으면서 정체성을 가지게 되면서 신한테 기도만 쳐 하는 아벨 병신새끼를 카인이 쳐 죽이고서는 문명사회를 건설해나갔던 것이다.

게다가 카인과 아벨의 스토리에서 나오는 신은 분명히 엘로힘이라고 되어 있는데 개독 요 개새끼덜은 여호와라는 뱀새끼를 섬기는 것들로 변질된 마귀새끼덜인 것이다.

 

엘로힘은 신들이라고 해석되는 것으로 유일신이 아니라 다신인데, 후대의 어떤 개새끼덜에 의해서 마귀사단유일신교로 바뀐 것이다.

 

그 문제의 본질은 유대인 씨발 것들이 애초에 중공문명에서 별안간 축출되었던 씹 것들인 것에 본인은 역사하심으로다가 비정한다는 것이다. 유대인 씹 것들의 본질은 셀주크 튀르키예 새끼덜인 것이다. 셀주크 튀르키예는 gokturk 에서 나왔고, 동돌궐 씹 오랑캐 버러지들이 서쪽으로 가서는 정착한 뒤에는 짱개마냥 현지인들 사이에서 지덜만의 바퀴벌레 네트워크로다가 현지 상권이랑 심지어는 정권까지 전복해버리고는 굴러온 돌 새끼덜이 박힌 돌들 몰아내고서는 역사까지도 장악한 뒤에 개지랄하는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진짜 예수의 일족 원숭이들은 각자 개인의 선택에 따라서 로마제국 신민이 되던가 사산조 페르시아의 신민이 되었을 따름이고, 엄한 투르크 개새끼덜이 가짜 유대인 씨발 것들이 개지랄을 지금까지 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진짜 유대인들은 이슬람 사회내에서 종족주의 분파논쟁을 일으키지 않는다.

수년전에 이란의 대통령이던 마무드 아마디네자드와 같은 자들이 진짜 유대인이다.

 

지금 유대인이라고 설치는 것들은 튀르키예보다는 일한국의 색목인 매국노새끼덜이었다고 본다. 마무드 아마디네자드의 집안은 일한국에서 매국노짓을 그나마 덜 하던 축들이라고 보면 되는 것이다.

 

오스만 제국에서 유대인들은 대거 제국에 흡수되어서는 딤미계층으로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꽤나 쪽수를 늘릴 수 있었던 것이다. 나중에 오스만 제국이 쇠락한 이후에 상당수의 터키인들이 독일에서 정착하였고, 유대인들 또한 그러했던 것이다.

 

오늘날 유대인이라고 설치는 개새끼덜은 소싯적의 대영제국 시절에 영국 스파이그룹의 사주를 받고서는 대놓고 분탕질을 하던 매국노 씨발 것들을 가리키는 것이다. 그에 따라서 오늘날의 튀르키예에서도 소싯적의 딤미 계급에 대한 관용이 공화정 성립이후에는 사라졌다고 칸다. 그걸 가지고서는 이슬람 원리주의다라고 개지랄을 또 한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4 0 2015.09.21
27964 헬조선 개발비 횡령 원리 3 new 국뽕싫어 1456 2 2015.09.17
27963 '외국인이 이해하기 쉽게'…정부조직 영어명칭 개선 8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7 0 2015.09.17
27962 "매년 임금협상하는 유일한 나라…투자유치 명분 없다" 1 new 헬조선탈조선 1293 4 2015.09.17
27961 여기에 역사에 대해서 잘 아는 애 있냐 25 new Delingsvald 1102 1 2015.09.17
27960 경제성장에도 삶의 질은 제자리…OECD 29위에 그쳐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0 5 2015.09.17
27959 왜 조센진새끼들이 변하는게없냐고? 1 new 탈조선은생존 1148 1 2015.09.17
27958 장담하는데 망한민국은 앞으로 5년안에 국가 붕괴 비슷한 사태로 간다 10 new 히로토 1141 4 2015.09.17
27957 여러분은 행복했던 시간이 언제 입니까? 4 new 구원자 1241 7 2015.09.17
27956 대한민국 봉기 1 new 심영의짜씩 1268 3 2015.09.17
27955 헬조선에서는 총기가 필수다. 1 new 사회정의 1233 3 2015.09.17
27954 모든것이 인과응보입니다.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죠 6 new 탈죠센선봉장 1003 4 2015.09.17
27953 명언 4 newfile 구원자 995 5 2015.09.17
27952 죠센징을 위한 나라는 없다. 1 new 들풀 1518 3 2015.09.17
27951 헬조선에서 봉사활동 또는 정의감, 양심에 의한 행동을 하면 감옥간다. 1 newfile rob 1094 2 2015.09.17
27950 조선 노비들이 탈조선 해야 되는 또다른 이유. 11 new rob 1117 4 2015.09.17
27949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대한민국이 살아나는 방법 9 new S1213123 1085 1 2015.09.17
27948 그럴일도 없겠지만 우린 자식 낳으면 성공하고싶으면 착하게살지말라고 가르키자. 5 new 다음생은북유럽 1288 1 2015.09.17
27947 흙수저 빙고 게임 4 newfile rob 1149 2 2015.09.17
27946 중국 vs 미국 2 new S1213123 1123 1 2015.09.17
27945 더러운 조센어로부터 한글을 해방시키자. 8 new S1213123 1156 1 2015.09.17
1 - 82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