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렇지 않아도 진작에 말하려 했는데 어쩌다 보니 많이 늦었는데

이 사이트는 어느 누구만의 것이 아니라 다 같이 나누어 쓰는 곳 아닐까?

그리고 나보고 자기만 만만히 본다는 분이 있는데 

나는 결코 아무도 만만히 여기지 않고 그 어떤 누군가라도 최대한 존중하려 하는 편인데

나에 대해 한참 오해를 하고 있는 것 같네

 

또 나는 John에게는 말을 심하게 몇 번 했어도 자기한테는 굉장히 순하게 하지 않았나?

그러니 자기만 만만히 본다고 하기는 힘든 것 같고

또 내가 그동안 John이랑 레가투스에게도 몇 마디 했었고

다른 사이트에서도 말을 심하게 하시는 분들에게 말 많이 했다고 하지 않았나?

게다가 나보고 계속 위선자라는데 나는 최대한 잘해보려고 하는 건데 말이 다소 심한 거 아닐까?

 

 

 






  • 세마
    24.03.23

    어차피 세상은 "힘의 논리"다.

    죤좌가 여기서 글 쓰는 힘이 장사라서, 이 사이트에서 왕 행세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
    왜 당연한 사실을 갖고 욕을 하냐??? 니도 죤처럼, 아니 막말로 마 똥글이라도 꽝꽝 쓰던가 이지랄...
  • Freewhite
    24.03.24

    하기는 할 얘기가 많으니까 그렇겠고 요즘 글 쓰는 사람들이 드무니 

    그렇게 이끌어주듯 하는 게 참 가상하기는 하지만 때로는 다소 독점하는 듯한 모양새 같아서 말이지
    또 나는 욕은 안 했고 다만 쓴소리를 했을 뿐
     
    그리고 님은 늘 존을 과도하게 옹호하고 숭배하는 듯 한데 앞으로 거리를 좀 두었으면 좋겠네
    늘 타인을 보느라 자신을 잃어가고 있는 거 아닌가?
    마치 그 사람을 숭배하듯 그 사람 글에 꾸준히 댓글을 달아주던데 님도 님 글을 썼으면 좋겠고 
    또 세상에 그 사람 말고도 배울 만한 사람 많지 않나? 
    그러니 오로지 그 사람에게만 의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그리고 보면 책을 잘 안 읽는 듯 하던데 고전을 많이 읽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 
    논어, 사기 등 동양 고전과 명상록, 군주론 같은 서양 고전을 두루 읽으면 좋을 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2 0 2015.09.21
27962 조선은 번영 할 것이다. new S1213123 1001 0 2015.09.17
27961 사람을 존중 할 줄 모르는 헬조선 4 new 사회정의 1111 5 2015.09.17
27960 누가 헬조선송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5 new 오르골 1089 0 2015.09.18
27959 MB와 트럼프 3 new 민좆의영광 1300 1 2015.09.18
27958 JTBC에서 드디어 헬조선을 언급했다 (이 사이트 화면도 나옴) 7 newfile 싸다코 1107 5 2015.09.18
27957 일반 서민들한테 헬조선이면, 장애인들에겐 무간도다... 9 newfile rob 1167 0 2015.09.18
27956 강대국과의 합병은 우리같은 노예들에게 새로운 기회임. 8 new 베르체니 1073 2 2015.09.18
27955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중 하나가 한국어 때문 아닌가요? 7 new 사회정의 1106 3 2015.09.18
27954 한강을 가진 이나라가 조(ㅊ)은 이유 new TT 1088 1 2015.09.18
27953 헬조선 방산비리가 넘치는 이유 해외제품과의 경쟁은 법으로 제한 5 new 국뽕싫어 1184 1 2015.09.18
27952 헬조선이 영어권 국가였다면, 과연 당신들은 여기에 계속 머물렀을까? 11 new 들풀 1083 4 2015.09.18
27951 헬조선 노숙자 3 new 육노삼 1036 5 2015.09.18
27950 여기에도 헬조선 역사관을 가지고 있는 애가 많은 것 같다 8 new Delingsvald 1238 4 2015.09.18
27949 일본이 헬조센 보다 훨씬 살기 좋은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109 3 2015.09.18
27948 지금 우리나라는 헬조선화 되어가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엄청난 발전을 하기 위해 숨죽이는 것이다. 6 new S1213123 1091 0 2015.09.18
27947 왜 정치인들을 탓하냐 ? 무지하고 우둔한 국민을 탓해야지 7 new 탈죠센선봉장 1234 5 2015.09.18
27946 고통을 즐겨라 2 new 삐에로는너를보고웃지 1168 2 2015.09.18
27945 어째서 한국은 종교마저도 극단적으로 열화 되었나요 ? 16 new 탈죠센선봉장 1084 5 2015.09.18
27944 [절망]이유를 알면서도 항상 궁금한 것 5 new 육노삼 1215 0 2015.09.18
27943 헬조선 반 정부 8 new 심영의짜씩 1276 1 2015.09.18
1 - 83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