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3차 세계대전 그레이트 리셋에 밥숫갈 쳐 올리려다가 다 뽀록났지. 안 된다고 씨발.

 

핵으로 쳐 뒈지고나서도 남은 새끼덜끼리 패권 쇼부봐야 됨. 그런데 중공해군이 미국해군보다 더 많음. 즉 중공이 글로벌 제해권 장악하고 미국은 깨갱함. 미국이 항공모함 있다고? F-18 구형전투기 수명 10년도 안 남음. 그 것도 실전용으로 굴리기 시작하면 수명 더 빨린단다. 예비부품 몇 개 없음.

F-35 버러지는 이미 부실전투기 뽀록남. F-18로다가 중공 구축함, 순양함들 좀 뽀개다 보면 기체수명 씹창나고 끝남. 되려 중공의 어선 선단들부터해서는 온갖 해적새끼덜이 설치면 미국 보지년들 인신매매 당하고, 해안가 도시들 씹창남.

무엇보다도 F-18로다가 블라디보스토크, 무르만스크에다가 폭격할 수 있냐고? 러시아제 S-500 대공미사일 쳐 맞고 다 뒈짐. 

 

핵전쟁으로 그레이트 리셋하면 중국 패권만 더 빨라짐. 승산없음. 눌란드 사퇴. 다 끝난거. 윤석열 버러지새끼도 징역 아니면 자살밖에 없다.

 

미국은 이제 서서히 데미지 컨트롤 하면서 떨어지는 것만 남았음. 서울 개독 분단종자 개새끼덜도 실각하고 파묘시켜야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1 0 2015.09.21
27961 조선은 번영 할 것이다. new S1213123 1000 0 2015.09.17
27960 사람을 존중 할 줄 모르는 헬조선 4 new 사회정의 1111 5 2015.09.17
27959 누가 헬조선송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5 new 오르골 1089 0 2015.09.18
27958 MB와 트럼프 3 new 민좆의영광 1298 1 2015.09.18
27957 JTBC에서 드디어 헬조선을 언급했다 (이 사이트 화면도 나옴) 7 newfile 싸다코 1107 5 2015.09.18
27956 일반 서민들한테 헬조선이면, 장애인들에겐 무간도다... 9 newfile rob 1167 0 2015.09.18
27955 강대국과의 합병은 우리같은 노예들에게 새로운 기회임. 8 new 베르체니 1073 2 2015.09.18
27954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중 하나가 한국어 때문 아닌가요? 7 new 사회정의 1106 3 2015.09.18
27953 한강을 가진 이나라가 조(ㅊ)은 이유 new TT 1088 1 2015.09.18
27952 헬조선 방산비리가 넘치는 이유 해외제품과의 경쟁은 법으로 제한 5 new 국뽕싫어 1184 1 2015.09.18
27951 헬조선이 영어권 국가였다면, 과연 당신들은 여기에 계속 머물렀을까? 11 new 들풀 1083 4 2015.09.18
27950 헬조선 노숙자 3 new 육노삼 1036 5 2015.09.18
27949 여기에도 헬조선 역사관을 가지고 있는 애가 많은 것 같다 8 new Delingsvald 1238 4 2015.09.18
27948 일본이 헬조센 보다 훨씬 살기 좋은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109 3 2015.09.18
27947 지금 우리나라는 헬조선화 되어가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엄청난 발전을 하기 위해 숨죽이는 것이다. 6 new S1213123 1091 0 2015.09.18
27946 왜 정치인들을 탓하냐 ? 무지하고 우둔한 국민을 탓해야지 7 new 탈죠센선봉장 1234 5 2015.09.18
27945 고통을 즐겨라 2 new 삐에로는너를보고웃지 1166 2 2015.09.18
27944 어째서 한국은 종교마저도 극단적으로 열화 되었나요 ? 16 new 탈죠센선봉장 1084 5 2015.09.18
27943 [절망]이유를 알면서도 항상 궁금한 것 5 new 육노삼 1214 0 2015.09.18
27942 헬조선 반 정부 8 new 심영의짜씩 1276 1 2015.09.18
1 - 83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