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3차 세계대전 그레이트 리셋에 밥숫갈 쳐 올리려다가 다 뽀록났지. 안 된다고 씨발.

 

핵으로 쳐 뒈지고나서도 남은 새끼덜끼리 패권 쇼부봐야 됨. 그런데 중공해군이 미국해군보다 더 많음. 즉 중공이 글로벌 제해권 장악하고 미국은 깨갱함. 미국이 항공모함 있다고? F-18 구형전투기 수명 10년도 안 남음. 그 것도 실전용으로 굴리기 시작하면 수명 더 빨린단다. 예비부품 몇 개 없음.

F-35 버러지는 이미 부실전투기 뽀록남. F-18로다가 중공 구축함, 순양함들 좀 뽀개다 보면 기체수명 씹창나고 끝남. 되려 중공의 어선 선단들부터해서는 온갖 해적새끼덜이 설치면 미국 보지년들 인신매매 당하고, 해안가 도시들 씹창남.

무엇보다도 F-18로다가 블라디보스토크, 무르만스크에다가 폭격할 수 있냐고? 러시아제 S-500 대공미사일 쳐 맞고 다 뒈짐. 

 

핵전쟁으로 그레이트 리셋하면 중국 패권만 더 빨라짐. 승산없음. 눌란드 사퇴. 다 끝난거. 윤석열 버러지새끼도 징역 아니면 자살밖에 없다.

 

미국은 이제 서서히 데미지 컨트롤 하면서 떨어지는 것만 남았음. 서울 개독 분단종자 개새끼덜도 실각하고 파묘시켜야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27956 헬조선 개발비 횡령 원리 3 new 국뽕싫어 1454 2 2015.09.17
27955 '외국인이 이해하기 쉽게'…정부조직 영어명칭 개선 8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5 0 2015.09.17
27954 "매년 임금협상하는 유일한 나라…투자유치 명분 없다" 1 new 헬조선탈조선 1292 4 2015.09.17
27953 여기에 역사에 대해서 잘 아는 애 있냐 25 new Delingsvald 1101 1 2015.09.17
27952 경제성장에도 삶의 질은 제자리…OECD 29위에 그쳐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0 5 2015.09.17
27951 왜 조센진새끼들이 변하는게없냐고? 1 new 탈조선은생존 1147 1 2015.09.17
27950 장담하는데 망한민국은 앞으로 5년안에 국가 붕괴 비슷한 사태로 간다 10 new 히로토 1141 4 2015.09.17
27949 여러분은 행복했던 시간이 언제 입니까? 4 new 구원자 1241 7 2015.09.17
27948 대한민국 봉기 1 new 심영의짜씩 1267 3 2015.09.17
27947 헬조선에서는 총기가 필수다. 1 new 사회정의 1233 3 2015.09.17
27946 모든것이 인과응보입니다.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죠 6 new 탈죠센선봉장 1002 4 2015.09.17
27945 명언 4 newfile 구원자 995 5 2015.09.17
27944 죠센징을 위한 나라는 없다. 1 new 들풀 1514 3 2015.09.17
27943 헬조선에서 봉사활동 또는 정의감, 양심에 의한 행동을 하면 감옥간다. 1 newfile rob 1093 2 2015.09.17
27942 조선 노비들이 탈조선 해야 되는 또다른 이유. 11 new rob 1117 4 2015.09.17
27941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대한민국이 살아나는 방법 9 new S1213123 1085 1 2015.09.17
27940 그럴일도 없겠지만 우린 자식 낳으면 성공하고싶으면 착하게살지말라고 가르키자. 5 new 다음생은북유럽 1288 1 2015.09.17
27939 흙수저 빙고 게임 4 newfile rob 1148 2 2015.09.17
27938 중국 vs 미국 2 new S1213123 1121 1 2015.09.17
27937 더러운 조센어로부터 한글을 해방시키자. 8 new S1213123 1156 1 2015.09.17
1 - 82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