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3.21
조회 수 880
추천 수 1
댓글 2








https://www.youtube.com/watch?v=JOshMxr2L2U

 

응 씨발 밥 쳐 먹다가 사례나 들려 뒈져버려라 이 개새끼야. 응 저주다 씨발 년아. 응 너만 뒈지라고 씨발 새꺄.






  • 세마
    24.03.22
    어떤 수상한 세력들이 온갖 수상한 미스테리, 예언 채널이나 "공장"식으로 양산하고있었다는거 나도 느꼈었지. 혹시 배후가 천공? 쥴리?

    윤석열 돼지새끼가 감히 통일대통령 따서라도 온갖 리스크 만회하고 싶어서 불작난 치는 것이 뻔하겠지.
  • Freewhite
    24.03.23
    사람이 너무 직선적이고 과격하기만 하고 유연성과 신중함이 부족한 거 아닌가?
    그리고 40대 초반이라고 들었는데 그 나이면 아직 경험이 많다고 말하기에는 
    이른 나이일텐데 자신의 견해에 대한 확신이 너무 강한 거 아닌가? 

    또 기득권들을 비판하면서도 기득권들이 쓰던 방식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는 거 걑어
    물론 나보다 오래 살았으니 나보다 잘 아는 부분이 많겠지만 
    나이가 많다고 너무 다른 사람들을 낮춰 보는 거 아닌가?

    그리고 남의 말도 들을 건 들어야야지 자기만 옳디고 여겨서는 발전이 없지 않을까?
    또 정말 분노조절장애가 심한 거 맞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4 0 2015.09.21
27962 헬조선 개발비 횡령 원리 3 new 국뽕싫어 1455 2 2015.09.17
27961 '외국인이 이해하기 쉽게'…정부조직 영어명칭 개선 8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5 0 2015.09.17
27960 "매년 임금협상하는 유일한 나라…투자유치 명분 없다" 1 new 헬조선탈조선 1293 4 2015.09.17
27959 여기에 역사에 대해서 잘 아는 애 있냐 25 new Delingsvald 1102 1 2015.09.17
27958 경제성장에도 삶의 질은 제자리…OECD 29위에 그쳐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0 5 2015.09.17
27957 왜 조센진새끼들이 변하는게없냐고? 1 new 탈조선은생존 1147 1 2015.09.17
27956 장담하는데 망한민국은 앞으로 5년안에 국가 붕괴 비슷한 사태로 간다 10 new 히로토 1141 4 2015.09.17
27955 여러분은 행복했던 시간이 언제 입니까? 4 new 구원자 1241 7 2015.09.17
27954 대한민국 봉기 1 new 심영의짜씩 1268 3 2015.09.17
27953 헬조선에서는 총기가 필수다. 1 new 사회정의 1233 3 2015.09.17
27952 모든것이 인과응보입니다.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죠 6 new 탈죠센선봉장 1003 4 2015.09.17
27951 명언 4 newfile 구원자 995 5 2015.09.17
27950 죠센징을 위한 나라는 없다. 1 new 들풀 1515 3 2015.09.17
27949 헬조선에서 봉사활동 또는 정의감, 양심에 의한 행동을 하면 감옥간다. 1 newfile rob 1093 2 2015.09.17
27948 조선 노비들이 탈조선 해야 되는 또다른 이유. 11 new rob 1117 4 2015.09.17
27947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대한민국이 살아나는 방법 9 new S1213123 1085 1 2015.09.17
27946 그럴일도 없겠지만 우린 자식 낳으면 성공하고싶으면 착하게살지말라고 가르키자. 5 new 다음생은북유럽 1288 1 2015.09.17
27945 흙수저 빙고 게임 4 newfile rob 1148 2 2015.09.17
27944 중국 vs 미국 2 new S1213123 1123 1 2015.09.17
27943 더러운 조센어로부터 한글을 해방시키자. 8 new S1213123 1156 1 2015.09.17
1 - 82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