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반일종족주의라고 까인 것도 다 이해함.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의 방산자원 퍼가는 꼬라지를 보면 뭐 강산용액을 강알칼리 용액으로 박치기 시켜서 막아본 것이고. 

 

기실은 한국과 일본이 싸울 일은 없다가 팩트지만. 엔고가 다시 용인됨에 따라서 태평양 서안과 동안의 GDP 역전이 다시 시작될 것이고, 일본과 한국은 호황을 누리게 되고, 중공도 곧 3만불 찍고 그 지랄을 하게 되면 미국이랑 나토 병신새끼덜만 거지가 될 것이다. 데헷.

 

어차피 미국 하수인 마귀새끼덜 개구라가 판치는 판이잖어. 개구라판에서는 개구라로 싸워야제. 구라가 법인 판에서는 구라로 이기는 것은 합법이제. 구라로다가 김혜수 씹보지도 햝아보제 말이다. 근데 그 보지에는 좃물 싸봤자 임신도 안 된다지만.

 

아 뭐 그렇다고. 뭐 그렇긴 하지만 북한상륙작전을 펼 해병대로 일본도 찌를 수 있는 옵션은 항상 존재한다는게 함정.

 

그리고 뭐 알만한 놈들은 알겠지만 본좌는 교회따위도 나가지 않음. 예언 운지는 그냥 개구라일 뿐이고. 씨벌 한국 꼰대들 잘 속잖어.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뭐 그렇다고. 씨발 아따 일본이랑 전쟁하면 천만 일본 보지 임신시킬 수 있당께. 솔직히 근데 거짓말은 아니잖아 새꺄. 강간 임신이라도 시킬 수는 있지 씨벌. 아님말고 씨발.

 

https://www.youtube.com/watch?v=3xPd5FyOi6c

위의 동영상에 따르면 미국의 딥스 개새끼덜이 세계 3차대전을 일으킬려고 개지랄을 하고 있다고 칸다. 그럼 조까는 통수를 쳐서는 중공에다가 반도체 조살나게 팔아버리면 되제 씨발. 돈도 벌고 씹도 따고 말이다. 

 

돈만 있으면 씹은 따라오는 것이제. 중공 보지, 북한 보지, 일본 보지, 미국 보지, 독일 보지, 프랑스, 러시아, 우크라이나, 히스패닉, 흑마 등등등 말이다. 미국이랑 수틀리면 한국 남들에게는 복이 될 지어다다 씨발. 씨발 개새끼덜아.

 

“전쟁 위기 피하려면 윤석열 정권 바꾸고 한미동맹 파기해야”

https://www.chosun.com/politics/assembly/2024/02/14/VIL6XBWDNNBULCET7LYSQKFUHE/

 

조중동 개새끼덜도 간만에 옳은 말 하긴 함. 지덜도 돈도 못 써보고 뒈지긴 싫은 듯.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 세마
    24.03.22
    그런데 윤석열 정권이 탄핵당하거나, 혹은 부정선거 등의 일에 대해 분노한 민중의 봉기에 의해 쫓겨나는 사태가 발생한다면, 그 다음 혁명정권에서 일본과의 관계에서의 긴장도가 가히 전쟁 수준까지 갈 듯. 진짜로!


    일본 간첩 라인이 윤석열과 쥴리를 이용해 나라째로 들어먹고 갖다바치도록 했다는 것 만으로도 뭐 이미 이쪽으로서도 전쟁을 치르고도 남을만한 문제고,


    아니 그 이전에 그때 일본 입장으로서는 정변 이후의 한국으로부터 잃었는 권리가 뭔가 있다는 것을 느껴서, 무력 행사를 통해서라도 이를 되찾아와야 한다는 것을 느껴서 선제적으로 일을 저지르리라 본다.


    여기에 일본 자위대는 무장 기정사실화 과제도 남아 있기 때문에, 현 자위대 군대로 한국 침공을 강행하자는 여론이 꽤 생길 것이라고 본다.


    한스 모르겐타우도 이 얘기를 했지 않던가? - "내가 남에게 뺏들어간 사실에 대해선 쉽게 잊지만, 내가 남에게 빼앗긴 사실에 대해선 절대로 잊지 못한다."


    그래서 아마 2025년 독도 수역이나 현해탄에는 꽤 긴장이 감돌 것이라고 본다.

  • John
    24.03.22
    뭐 어차피 수틀리는거지 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27945 조선은 번영 할 것이다. new S1213123 997 0 2015.09.17
27944 사람을 존중 할 줄 모르는 헬조선 4 new 사회정의 1107 5 2015.09.17
27943 누가 헬조선송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5 new 오르골 1084 0 2015.09.18
27942 MB와 트럼프 3 new 민좆의영광 1296 1 2015.09.18
27941 JTBC에서 드디어 헬조선을 언급했다 (이 사이트 화면도 나옴) 7 newfile 싸다코 1104 5 2015.09.18
27940 일반 서민들한테 헬조선이면, 장애인들에겐 무간도다... 9 newfile rob 1166 0 2015.09.18
27939 강대국과의 합병은 우리같은 노예들에게 새로운 기회임. 8 new 베르체니 1073 2 2015.09.18
27938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중 하나가 한국어 때문 아닌가요? 7 new 사회정의 1104 3 2015.09.18
27937 한강을 가진 이나라가 조(ㅊ)은 이유 new TT 1087 1 2015.09.18
27936 헬조선 방산비리가 넘치는 이유 해외제품과의 경쟁은 법으로 제한 5 new 국뽕싫어 1176 1 2015.09.18
27935 헬조선이 영어권 국가였다면, 과연 당신들은 여기에 계속 머물렀을까? 11 new 들풀 1081 4 2015.09.18
27934 헬조선 노숙자 3 new 육노삼 1033 5 2015.09.18
27933 여기에도 헬조선 역사관을 가지고 있는 애가 많은 것 같다 8 new Delingsvald 1237 4 2015.09.18
27932 일본이 헬조센 보다 훨씬 살기 좋은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09.18
27931 지금 우리나라는 헬조선화 되어가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엄청난 발전을 하기 위해 숨죽이는 것이다. 6 new S1213123 1087 0 2015.09.18
27930 왜 정치인들을 탓하냐 ? 무지하고 우둔한 국민을 탓해야지 7 new 탈죠센선봉장 1233 5 2015.09.18
27929 고통을 즐겨라 2 new 삐에로는너를보고웃지 1160 2 2015.09.18
27928 어째서 한국은 종교마저도 극단적으로 열화 되었나요 ? 16 new 탈죠센선봉장 1084 5 2015.09.18
27927 [절망]이유를 알면서도 항상 궁금한 것 5 new 육노삼 1211 0 2015.09.18
27926 헬조선 반 정부 8 new 심영의짜씩 1276 1 2015.09.18
1 - 8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