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반일종족주의라고 까인 것도 다 이해함.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의 방산자원 퍼가는 꼬라지를 보면 뭐 강산용액을 강알칼리 용액으로 박치기 시켜서 막아본 것이고. 

 

기실은 한국과 일본이 싸울 일은 없다가 팩트지만. 엔고가 다시 용인됨에 따라서 태평양 서안과 동안의 GDP 역전이 다시 시작될 것이고, 일본과 한국은 호황을 누리게 되고, 중공도 곧 3만불 찍고 그 지랄을 하게 되면 미국이랑 나토 병신새끼덜만 거지가 될 것이다. 데헷.

 

어차피 미국 하수인 마귀새끼덜 개구라가 판치는 판이잖어. 개구라판에서는 개구라로 싸워야제. 구라가 법인 판에서는 구라로 이기는 것은 합법이제. 구라로다가 김혜수 씹보지도 햝아보제 말이다. 근데 그 보지에는 좃물 싸봤자 임신도 안 된다지만.

 

아 뭐 그렇다고. 뭐 그렇긴 하지만 북한상륙작전을 펼 해병대로 일본도 찌를 수 있는 옵션은 항상 존재한다는게 함정.

 

그리고 뭐 알만한 놈들은 알겠지만 본좌는 교회따위도 나가지 않음. 예언 운지는 그냥 개구라일 뿐이고. 씨벌 한국 꼰대들 잘 속잖어.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뭐 그렇다고. 씨발 아따 일본이랑 전쟁하면 천만 일본 보지 임신시킬 수 있당께. 솔직히 근데 거짓말은 아니잖아 새꺄. 강간 임신이라도 시킬 수는 있지 씨벌. 아님말고 씨발.

 

https://www.youtube.com/watch?v=3xPd5FyOi6c

위의 동영상에 따르면 미국의 딥스 개새끼덜이 세계 3차대전을 일으킬려고 개지랄을 하고 있다고 칸다. 그럼 조까는 통수를 쳐서는 중공에다가 반도체 조살나게 팔아버리면 되제 씨발. 돈도 벌고 씹도 따고 말이다. 

 

돈만 있으면 씹은 따라오는 것이제. 중공 보지, 북한 보지, 일본 보지, 미국 보지, 독일 보지, 프랑스, 러시아, 우크라이나, 히스패닉, 흑마 등등등 말이다. 미국이랑 수틀리면 한국 남들에게는 복이 될 지어다다 씨발. 씨발 개새끼덜아.

 

“전쟁 위기 피하려면 윤석열 정권 바꾸고 한미동맹 파기해야”

https://www.chosun.com/politics/assembly/2024/02/14/VIL6XBWDNNBULCET7LYSQKFUHE/

 

조중동 개새끼덜도 간만에 옳은 말 하긴 함. 지덜도 돈도 못 써보고 뒈지긴 싫은 듯.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 세마
    24.03.22
    그런데 윤석열 정권이 탄핵당하거나, 혹은 부정선거 등의 일에 대해 분노한 민중의 봉기에 의해 쫓겨나는 사태가 발생한다면, 그 다음 혁명정권에서 일본과의 관계에서의 긴장도가 가히 전쟁 수준까지 갈 듯. 진짜로!


    일본 간첩 라인이 윤석열과 쥴리를 이용해 나라째로 들어먹고 갖다바치도록 했다는 것 만으로도 뭐 이미 이쪽으로서도 전쟁을 치르고도 남을만한 문제고,


    아니 그 이전에 그때 일본 입장으로서는 정변 이후의 한국으로부터 잃었는 권리가 뭔가 있다는 것을 느껴서, 무력 행사를 통해서라도 이를 되찾아와야 한다는 것을 느껴서 선제적으로 일을 저지르리라 본다.


    여기에 일본 자위대는 무장 기정사실화 과제도 남아 있기 때문에, 현 자위대 군대로 한국 침공을 강행하자는 여론이 꽤 생길 것이라고 본다.


    한스 모르겐타우도 이 얘기를 했지 않던가? - "내가 남에게 뺏들어간 사실에 대해선 쉽게 잊지만, 내가 남에게 빼앗긴 사실에 대해선 절대로 잊지 못한다."


    그래서 아마 2025년 독도 수역이나 현해탄에는 꽤 긴장이 감돌 것이라고 본다.

  • John
    24.03.22
    뭐 어차피 수틀리는거지 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27956 헬조선 개발비 횡령 원리 3 new 국뽕싫어 1454 2 2015.09.17
27955 '외국인이 이해하기 쉽게'…정부조직 영어명칭 개선 8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5 0 2015.09.17
27954 "매년 임금협상하는 유일한 나라…투자유치 명분 없다" 1 new 헬조선탈조선 1292 4 2015.09.17
27953 여기에 역사에 대해서 잘 아는 애 있냐 25 new Delingsvald 1101 1 2015.09.17
27952 경제성장에도 삶의 질은 제자리…OECD 29위에 그쳐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0 5 2015.09.17
27951 왜 조센진새끼들이 변하는게없냐고? 1 new 탈조선은생존 1147 1 2015.09.17
27950 장담하는데 망한민국은 앞으로 5년안에 국가 붕괴 비슷한 사태로 간다 10 new 히로토 1141 4 2015.09.17
27949 여러분은 행복했던 시간이 언제 입니까? 4 new 구원자 1241 7 2015.09.17
27948 대한민국 봉기 1 new 심영의짜씩 1267 3 2015.09.17
27947 헬조선에서는 총기가 필수다. 1 new 사회정의 1233 3 2015.09.17
27946 모든것이 인과응보입니다.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죠 6 new 탈죠센선봉장 1002 4 2015.09.17
27945 명언 4 newfile 구원자 995 5 2015.09.17
27944 죠센징을 위한 나라는 없다. 1 new 들풀 1514 3 2015.09.17
27943 헬조선에서 봉사활동 또는 정의감, 양심에 의한 행동을 하면 감옥간다. 1 newfile rob 1093 2 2015.09.17
27942 조선 노비들이 탈조선 해야 되는 또다른 이유. 11 new rob 1117 4 2015.09.17
27941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대한민국이 살아나는 방법 9 new S1213123 1085 1 2015.09.17
27940 그럴일도 없겠지만 우린 자식 낳으면 성공하고싶으면 착하게살지말라고 가르키자. 5 new 다음생은북유럽 1288 1 2015.09.17
27939 흙수저 빙고 게임 4 newfile rob 1148 2 2015.09.17
27938 중국 vs 미국 2 new S1213123 1121 1 2015.09.17
27937 더러운 조센어로부터 한글을 해방시키자. 8 new S1213123 1156 1 2015.09.17
1 - 82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