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pMDlc6LOXSQ

 

이름만 다를 분 히틀러의 메포어음회사와 똑같은 기능을 가진 것이다. 조까튼 사기질이나 일삼는 중앙정부 개새끼덜 타도하고 기재부와 국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개새끼덜을 단두대로 쳐 죽이자.

 

스크린샷 2024-03-21 062246.png

 

MEFO사를 HUG 주택도시보증공사로 이름만 바꾸면 똑같음. 다만 나치는 군비를 증강하기 위해서 메포사를 만들었지만 한국 정부 개씨발새끼덜은 국가부채율 통계를 회피하고, 아파트 가격을 끌어올리기 위해서 개만도 못한 짓을 해서는 보증공사에 의한 전세보증사업을 했다는 것.

정확하게 말하면 전세채무보증신용어음 사업을 한 것이다.

 

헬쥬신의 국가부채율부터 그 모든 통계는 기만이고, 국짐당 개새끼덜은 모조리 단두대로 내어 쳐 죽여야 한다. 그 개새끼덜이 반역적인 국가경제파탄 행위를 했기 때문이다.

 

기재부 개새끼덜과 국토부 새끼덜의 반역적인 꼼수인 주택도시보증공사는 국토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등재되어서는 똥푸산 남구 문현금융로에 존재한다고 칸다.

 

스크린샷 2024-03-21 062720.png

서울에 막대한 거품을 일으키는 공공기관이 정작 부산에 있다는게 기가 막힌 것. 문현금융로 거기 빌딩에 백마천국인가 백마랜드인가 하는 러시아 창년새끼덜 인신매매로 보지팔게 하는 업소도 있음. 똥푸산에서 사무실 임대가 나가겠냐? 창녀나 굴려야제.

그 업소가 존재한지가 1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허위분양매물 손익분기점에도 도달못해서는 러시아 보지애들 보지 팔아서 원금 쳐 갚고 있음. 개씨발 야쿠자스러운 양아치 씨발 새끼덜이 빌딩 쳐 세워놓고 있는 것이다.

 

i7MOlxD2fg.gif

0e415d048da6cb3c7957d026847ba63e.gif

2c72c5943ff8bd05bb9e63911075b272.gif

8a4f7075d213c418e29441ccc003ff4b.gif

s7MOlTriA7.gif

요지랄.

 

요개새끼덜 공공기관의 비호를 받는가 단속도 안 뜬다고 칸다. 서울에서 전세사기질로다가 보증공사 기금이 나가면 똥푸산 남구의 건물임대수익으로 되갚는데 러시아 창녀들 시켜서 갚는다고 보면 된다.

 

한글패치는 개지랄이고, 창녀도 10년 몸 팔면 현지화되제. 씨벌. 공공기관이 양아치랑 손잡고 사업함. 개판이제 씨발 새끼덜 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7944 조선은 번영 할 것이다. new S1213123 997 0 2015.09.17
27943 사람을 존중 할 줄 모르는 헬조선 4 new 사회정의 1107 5 2015.09.17
27942 누가 헬조선송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5 new 오르골 1084 0 2015.09.18
27941 MB와 트럼프 3 new 민좆의영광 1294 1 2015.09.18
27940 JTBC에서 드디어 헬조선을 언급했다 (이 사이트 화면도 나옴) 7 newfile 싸다코 1104 5 2015.09.18
27939 일반 서민들한테 헬조선이면, 장애인들에겐 무간도다... 9 newfile rob 1165 0 2015.09.18
27938 강대국과의 합병은 우리같은 노예들에게 새로운 기회임. 8 new 베르체니 1073 2 2015.09.18
27937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중 하나가 한국어 때문 아닌가요? 7 new 사회정의 1104 3 2015.09.18
27936 한강을 가진 이나라가 조(ㅊ)은 이유 new TT 1087 1 2015.09.18
27935 헬조선 방산비리가 넘치는 이유 해외제품과의 경쟁은 법으로 제한 5 new 국뽕싫어 1176 1 2015.09.18
27934 헬조선이 영어권 국가였다면, 과연 당신들은 여기에 계속 머물렀을까? 11 new 들풀 1081 4 2015.09.18
27933 헬조선 노숙자 3 new 육노삼 1033 5 2015.09.18
27932 여기에도 헬조선 역사관을 가지고 있는 애가 많은 것 같다 8 new Delingsvald 1237 4 2015.09.18
27931 일본이 헬조센 보다 훨씬 살기 좋은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09.18
27930 지금 우리나라는 헬조선화 되어가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엄청난 발전을 하기 위해 숨죽이는 것이다. 6 new S1213123 1086 0 2015.09.18
27929 왜 정치인들을 탓하냐 ? 무지하고 우둔한 국민을 탓해야지 7 new 탈죠센선봉장 1233 5 2015.09.18
27928 고통을 즐겨라 2 new 삐에로는너를보고웃지 1160 2 2015.09.18
27927 어째서 한국은 종교마저도 극단적으로 열화 되었나요 ? 16 new 탈죠센선봉장 1083 5 2015.09.18
27926 [절망]이유를 알면서도 항상 궁금한 것 5 new 육노삼 1211 0 2015.09.18
27925 헬조선 반 정부 8 new 심영의짜씩 1276 1 2015.09.18
1 - 8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