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3.20
조회 수 893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UXCV8pYvA1I

 

조조=김재규, 동탁=박정희, 여포=차지철

이곽, 곽사=전대갈, 노태우.

 

동탁 쳐 죽여봤자 이곽, 곽사가 잡았겠지만. 교훈을 얻었는지 조조가 나중에는 스스로 왕이 되기로 한 것으로 보임. 역적주살해봤자 죽쒀서 개준다는 것을 깨달음.

 

다만 중공과 한국의 다른 특이점은 한국에서는 조까고 서울내부에서 장악해야 되지만 중공에서는 수틀리면 지방으로 내려가서 거병할 수 있음. 보시라이가 군경 50만명 동원해서는 개겼듯이 말이다. 김재규가 잡힌 것도 서울중심국가였기 때문.

반면에 조조는 동탁의 목을 들고 빤스런을 잘 해서는 원소진영으로 가기만 한다면 정치 스타가 될 수는 있었음. 

 

그리고 시대가 다르기 때문에 총으로다가 여포=차지철도 쏴 죽임. 냉병기 무력이 통하지 않는 시대이기 때문에.

 

나중에 조조가 상국이 되고나서 굳이 따지면 장세동 쯤 되는 장제의 마눌년 추씨 씹년한테 자신의 술을 따르게 함. 소싯적에는 조조가 장제의 똘마니보다 못했는데 나중에 역전하고 나서 장제의 마눌년에게 술 따르도록 했다고 칸다.

다만 빡친 장세동의 조카 장수에게 통수 쳐 맞고는 아들이랑 경호실장 뒈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27936 조선은 번영 할 것이다. new S1213123 995 0 2015.09.17
27935 사람을 존중 할 줄 모르는 헬조선 4 new 사회정의 1106 5 2015.09.17
27934 누가 헬조선송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5 new 오르골 1084 0 2015.09.18
27933 MB와 트럼프 3 new 민좆의영광 1293 1 2015.09.18
27932 JTBC에서 드디어 헬조선을 언급했다 (이 사이트 화면도 나옴) 7 newfile 싸다코 1104 5 2015.09.18
27931 일반 서민들한테 헬조선이면, 장애인들에겐 무간도다... 9 newfile rob 1162 0 2015.09.18
27930 강대국과의 합병은 우리같은 노예들에게 새로운 기회임. 8 new 베르체니 1072 2 2015.09.18
27929 헬조선이 이렇게 된 이유중 하나가 한국어 때문 아닌가요? 7 new 사회정의 1103 3 2015.09.18
27928 한강을 가진 이나라가 조(ㅊ)은 이유 new TT 1087 1 2015.09.18
27927 헬조선 방산비리가 넘치는 이유 해외제품과의 경쟁은 법으로 제한 5 new 국뽕싫어 1175 1 2015.09.18
27926 헬조선이 영어권 국가였다면, 과연 당신들은 여기에 계속 머물렀을까? 11 new 들풀 1081 4 2015.09.18
27925 헬조선 노숙자 3 new 육노삼 1033 5 2015.09.18
27924 여기에도 헬조선 역사관을 가지고 있는 애가 많은 것 같다 8 new Delingsvald 1237 4 2015.09.18
27923 일본이 헬조센 보다 훨씬 살기 좋은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09.18
27922 지금 우리나라는 헬조선화 되어가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엄청난 발전을 하기 위해 숨죽이는 것이다. 6 new S1213123 1084 0 2015.09.18
27921 왜 정치인들을 탓하냐 ? 무지하고 우둔한 국민을 탓해야지 7 new 탈죠센선봉장 1233 5 2015.09.18
27920 고통을 즐겨라 2 new 삐에로는너를보고웃지 1160 2 2015.09.18
27919 어째서 한국은 종교마저도 극단적으로 열화 되었나요 ? 16 new 탈죠센선봉장 1083 5 2015.09.18
27918 [절망]이유를 알면서도 항상 궁금한 것 5 new 육노삼 1211 0 2015.09.18
27917 헬조선 반 정부 8 new 심영의짜씩 1276 1 2015.09.18
1 - 83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