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도요타 공장에 한국형 미사일 박으면 쏘는 족족 다 박히고, 정작 일본 개새끼덜이 울산과 대구에 미사일을 쏘면 KAMD로다가 우주방어해서는 하나도 안 박히면 게임 오버지 뭐 씨발.

일본 개새끼덜 정부부채가 GDP 200프로라서 국방력 이미 씹창남. 패트리어트 구형으로다가 일본열도 다 깔려면 일본 국가부도임.

 

일본의 자동차 캐파를 그냥 0으로 맹글어준 다음에 중공새끼덜과 담합해서는 미국 개새끼덜에게 자동차 가격 300프로 인상해서는 좃소댕기는 한남새끼덜 연봉 7000만원, 8000만원 맹글어주면 출산율 기저효과로다가 3.0 찍는다에 손목아지 건다.

 

그동안 결혼 못하면 노총각 새끼덜 태국보지, 베트남 보지, 라오스보지, 키르기스스탄 보지 싸그리 엎어와서는 임신시키면 출산율 순간적으로 3.0 쌉가능. 적어도 한 5년은 그러다가 나중에는 다시 1.5정도로 낮아질테지만 말이다.

 

북한 개새끼덜한테도 돈 줄텡게 일본 산업시설에 미사일 좀 박으라고 해서는 미사일 박게 만들고 돈으로 환심도 사면 되지 씨발.

 

그리고서는 말레이시아 국민차 회사 주식에 1억 박으면 10억으로 돌아옴. 돈도 벌고 꺼~억. 전쟁하기 전에 말레이시아 국민차 회사, 인도네시아 자동차 회사 주식 영끌로다가 사재기 해놓고서는 전쟁하고서는 개나소나 10억 대박남. 여러분 부~자 되세요다 씨발.

 

씨발 10억 있으면 김취년들도 그냥 환장해버리제. 바로다가 씹대고는 애새끼 쑴풍쑴풍 낳아버리제. 40대까지 결혼 안 한 보지년들 베트남년 태국년에 밀린 년들만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됨. 데~헷.

 

덤으로 일본의 노동계급 새끼덜 공장 다 조살내서는 갱제 붕괴되고, 보지년새끼덜 똥푸산, 고담대구, 인천, 서울, 광주에 와서 몸이라도 팔려고 함.

버러지년들은 모두 한국사회의 하류가 되거나 아님 뭐 반반하면 좃박아서 임신시켜주고 말이다.

 

어쩌면 일본유민들로 인해서 북한갱제가 자극되어서 성장할지도 모르지만. 그럼 통일하면 되지 뭐.

 

일본 박살내준다고 카면 중공과 러시아에서 미사일 수출해주면 그 것도 다 때려박으면 되고.

미국 병신새끼덜 구형항공모함에 F-35 결함기체 실고 와서는 비행기 안 뜸. 겨우 떴는데 KAMD에 다 잡힘. 오는 족족 격추시켜주면 끄~읏. F-35 결함기체에 피탄만 떠도 바로 집에 창정비하러 가야 됨. 가동율 씹창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9 0 2015.09.21
27996 발티모어 다리 붕괴. 1 newfile John 1203 1 2024.03.27
27995 미국은 곧 국군에게 전작권을 환수하고 내뺀다고 칸다=일본보지들까지만 백인좃집으로 인정된다는 것. newfile John 1201 0 2024.03.26
27994 S급 AV배우 강남 오피상륙 미루 사카미치 170만원 카에데 후아 250만원 (Feat.하네다 아이, 키시 아이노) newfile John 1264 0 2024.03.26
27993 미국과 유럽은 반독점 소송이라도 하지 말이다. 한국은 대놓고 종속 착취제를 합법화 함. newfile John 701 1 2024.03.26
27992 오늘이 천안함이 터진 날이었다고 칸다. 1 newfile John 702 0 2024.03.26
27991 보지의 시간은 정해져 있다. newfile John 1057 1 2024.03.26
27990 HBM 핫이슈 이미 이익실현 당함. new John 917 0 2024.03.26
27989 미국이 90년대까지 호황일수밖에 없는이유 2 new 킹석열 881 0 2024.03.25
27988 이번총선은 new 킹석열 1146 0 2024.03.25
27987 이번 모스크바테러건은 1 new 킹석열 1224 0 2024.03.25
27986 미국이 이라크전쟁만 안일으켰어도 new 킹석열 541 0 2024.03.25
27985 모스크바 테러의 주범은 젤렌스키라고 칸다. new John 892 1 2024.03.25
27984 발 빼려던 우크라이나에서 모스크바 테러로 또 발목 붙들림. 바이든 진퇴양난. new John 727 1 2024.03.25
27983 “정당을 폐지해야만 민주주의가 가능하다.”(Simone Weil, 1942) 대놓고 합법적인 조폭새끼인 정당이라는 개... newfile John 875 0 2024.03.25
27982 미국은 이미 1971년에 쳐 망했다니까. newfile John 1069 0 2024.03.25
27981 미국의 전성기, 바이든 좃 잘 서던 시절의 노래. new John 847 0 2024.03.25
27980 미국 시대 이미 끝났는데 병신가튼 새끼덜만 개지랄. 2 newfile John 951 0 2024.03.25
27979 운 좋으면 올해에 미국 개박살난다고 칸다. 1 new John 998 0 2024.03.25
27978 한국이 뉴욕에 핵 박아도 미국은 보복할 수 없다. 2 new John 1195 0 2024.03.25
27977 중국과 러시아가 대공방어선을 북한으로 확장한다고 선언만 하면 통일은 깨갱임. 2 new John 1328 0 2024.03.25
1 - 80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