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3.16
조회 수 1099
추천 수 1
댓글 0








일본새끼덜의 혼내와 다테마에 행동규범상 조세N징인 이승만을 대놓고 숭상하지는 않지만 일본을 구원한 구세주라고 일본의 알만한 극우새끼덜은 다 인지하고 있다고 칸다.

 

이승만이 불임 병신만 아니었으면 자손만 있었으면 일본천황가 보지를 맞아서는 친왕도 되었을텐데, 좃물에 정자가 다 뒈져서 2세가 없어서 안 됨.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그리고 이승만 2세가 있었다면 야스쿠니에 합사되었을텐데, 정작 이승만 본인은 2차대전 당시에 적성국이던 미국시민권자라서 그렇게 하지는 못함.

 

서울대의 낙성대 그 개새끼덜도 그냥 조까고 반쪽발이 씨발 새끼덜이고. 반쪽바리가 아니라 풀쪽발이지 씨발. 이승만이 일본 살려준 보은정신을 탑재했으면 말이다. 

 

그걸 역수입해서는 조세N징 느그들은 와 4.19로 이승만 축출했다고 카노? 요지랄하는 풀쪽발이 개새끼덜이 국짐당과 스키야마 아키히로 무리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리고 삼성가의 홍라희였나 손복남이 원래는 자살한 이승만 아들새끼 좃집이 될 보지였는데 자살로 뒈져서는 삼성가로 갔다고도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27905 한국이 다양성을 인정하지 못하는 이유말입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4 1 2015.09.19
27904 헬조센 헬노예들은 더 고생을 해봐야 되나? new 개방서 1034 1 2015.09.19
27903 자녀 살해하는 엄마들.. 사회탓이다. 6 new 헬조선탈조선 1095 2 2015.09.19
27902 장미같은분만 있으면 대한민국이 조금은 나아진다.. 5 new 죽창을베개삼아 1115 4 2015.09.19
27901 헬조선을 막으려면 포켓몬화가 답이다. 7 new S1213123 1084 0 2015.09.19
27900 사람은 노력으로 이루어지는게 아니다. 유전자다. 1 new S1213123 1064 2 2015.09.19
27899 오늘도 이 명언을 들으며 탈조선을 꿈꿉니다. 4 new 키노시타 1099 3 2015.09.19
27898 장미가 답변을 안 해주는 글 24 new Delingsvald 1034 1 2015.09.19
27897 KTX 해무 기사 보고 생각난건데 1 new 시모다테 1138 3 2015.09.19
27896 인생 살기 싫다!!!!!!!!!!!!!!!! 시발!!!!!!!!! 2 newfile 자유만세 1282 3 2015.09.19
27895 사람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24 new S1213123 1076 1 2015.09.19
27894 탈조선 한 분께 꼭 하고 싶은 말... 6 new S1213123 1163 0 2015.09.20
27893 미국의 존엄성... 3 new S1213123 1031 1 2015.09.20
27892 조센 공교육이 탈조센을 막고 있다. 4 new DWS 1046 6 2015.09.20
27891 헬조선을 버려야 한다는 생각이 든 사건 3 new 헬로헬로 1150 7 2015.09.20
27890 사회적 심리치료 필요한 헬조선 증후군 6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87 2 2015.09.20
27889 세계 부패 공화국 인정받은 헬조센 법과 국가 2 new 구원자 1379 2 2015.09.20
27888 다시 원점으로.... 10 new S1213123 1197 2 2015.09.20
27887 한국 군대가 일본 자위대보다 소총 보급면에서 무장이 잘되었음/? 11 new aircraftcarrier 1091 1 2015.09.20
27886 우생학 두려워하는 부류 6 newfile shittygooks 1041 3 2015.09.20
1 - 8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