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sdbsx94UIFk

스크린샷 2024-03-16 014135.png

 

 

ㅋㅋㅋㅋㅋㅋ 요게 현실이지. 

 

헬쥬신 교육은 노오예양성소는 된다냐? 노오예들 일자리나 있으면서 개지랄을 하면 다행이지 씨발. 그나마 있던 소비도 주담대로 싸그리 박살을 내놓고서는 말이다. 

 

본인이 누차 말하지만 F-15K,  F-16 전투기로 현대건설과 삼성물산부터 박살내야 됨. 이재용, 정의선 그 개새끼덜 토건사업 아니면 아무 것도 없는 새끼덜임. 이재용의 삼성전자 지분 1.63프로, 정의선의 현기차 지분은 2프로대이다.

이재용 지분 1.6프로 있다는 것도 상징성을 위해서 빚으로다가 박은건지 지 돈인지도 알 수 없는 것이지 씨발 새끼덜. 

토건프로젝트 20조 따리 받아서는 꼴랑 5프로 남겨서는 1조 정도 매년 기대수익을 사채로 끌어다가는 빚으로 1.6프로 유지하는거지 씨발 새끼.

 

스크린샷 2024-03-08 173148.png

 

삼성, 현대는 회사가 부요한 것이지. 오너는 개털임. 이미 지분 다 전환사채로다가 다 팔아먹고 없는 것들이지. 

 

그 개새끼덜이 회장 행사를 하려면 토건사업을 진행시켜서는 남의 돈으로다가 가오 쳐 잡고 댕기는 양아치 새끼덜인 것이다. 태영 건설 윤회장 그 개새끼도 회사 알아서 망하게 하건 말건이라고 나오듯이 말이다.

 

그 씨발 새끼덜 때문에 자영업에서 테이블이나 딲는 일자리도 없다는 말이다. 

 

토건족 그 개새끼덜을 날 잡아서 살처분을 해야 되는 것이 한국 갱제의 정의구현인 것이다. 개만도 못한 씨발 새끼덜이. 헬쥬신의 대기업 오너 그 양아치개새끼가 인간들을 기만하려고 그냥 조까튼 짓을 하는 것이다.

 

한국 사회에서 구조조정은 명분상으로만 노인네들의 생산성을 탓하는 것이지 실제로는 오너새끼의 지분 문제임. 다시 말해서 실력있는 간부급들이 자신을 몰아내고, 회사를 장악할까봐 그냥 조까는 짓을 하는 것이다.

정의선 그 개새끼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그냥 이거다. 현기차의 명함의사급 되는 놈이 미국의 사모펀드 집단에게 가서는 아따 지분 3프로만 몰아주쇼. 씨발 새끼 쫓아내버리고 내가 장악해버릴랑께. 그리고 주주배당 잘 해 드림. 요지랄을 해서는 간택을 받아와서는 자신을 몰아내는 것이다.

이재용이 두려워하는 것도 뻔하지 뭐. 삼성의 최고급 인재가 워렌 버핏, 빌게이츠, 주커버그한테 가서는 아따 반도체판이 요지랄이어서야 되겠습니까. 저를 CEO로 밀어주시면 ~~~~~~  하여간 이재용 그 무능딱 새끼는 몰아내버리고 제가 회사 장악해서는 배당금 씨발 주당 3배 올려드림요. 라고 해서는 자신을 몰아내는 것이지 말이다.

 

그러한 파벌이 생길까봐 그냥 김정은이 개새끼가 북한사회를 장악하기 위해서 주기적으로 숙청하듯이 숙청하는 조까튼 회사가 현대, 삼성이라는 씨발 것들인 것이다.

 

한국의 종로3가의 65세 틀딱들이 생각보다 고학력에 고지능애들이 많은 것은 모두 그러한 이유 때문인 것이다. 북한에서 김정은보다 똑똑하면 고사포 맞고 뒈지듯이 말이다.

 

삼성전자 씨발 분기당 주당 배당금 361원 꼴랑 주는데 이재용이 대략 1억 조금 안 되게 가지고 있음. 그럼 분기당 350억 정도 겨우 배당받는거지. 그걸 4번 받으면 1400억이지. 

 

스크린샷 2024-03-16 020549.png

 

김택진이 셀프 연봉 123억 책정한거랑 생각보다 큰 차이 안 남. 회사규모에 비하면 말이다. 삼성전자 시가총액 거진 500조이고, 엔씨는 꼴랑 5조따리지만 버는 돈은 열배밖에 차이 안나지.

이재용의 대부분의 머니 파워는 토건사업에서 나오는 것임. 그리고 그 지랄을 하기 위해서 보험업, 증권사업 등의 겸병이 반드시 필요하다가 팩트지. 국민들에게 보험상품 사기질 팔아서는 PF 긁어서는 삼성물산에서 이익발생하게 해서는 쳐 먹는거지. 그 지랄을 위해서 가계부채 2000조씩이나 되게 만드는 씨발 양아치일 뿐인 개새끼라고 할 수 있다.

부자는 욕심이 끝이 없다고, 삼성전자 배당만으로 1400억을 쳐 벌 수 있지만 더 욕심이 많아서는 부동산 수익까지 쳐 먹으려고하는 씨발놈인 것이다. 정작 그 돈으로다가 삼성주식은 지가 사지도 않으면서 말이다.

 

정의선이라는 씨발 놈도 얼추 비슷한 양아새끼지 씨발새끼.

 

그러한 개새끼덜에게 휘둘리는 것이 한국 갱제와 행정부 병신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7 0 2015.09.21
27904 한국이 다양성을 인정하지 못하는 이유말입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4 1 2015.09.19
27903 헬조센 헬노예들은 더 고생을 해봐야 되나? new 개방서 1033 1 2015.09.19
27902 자녀 살해하는 엄마들.. 사회탓이다. 6 new 헬조선탈조선 1095 2 2015.09.19
27901 장미같은분만 있으면 대한민국이 조금은 나아진다.. 5 new 죽창을베개삼아 1115 4 2015.09.19
27900 헬조선을 막으려면 포켓몬화가 답이다. 7 new S1213123 1083 0 2015.09.19
27899 사람은 노력으로 이루어지는게 아니다. 유전자다. 1 new S1213123 1064 2 2015.09.19
27898 오늘도 이 명언을 들으며 탈조선을 꿈꿉니다. 4 new 키노시타 1097 3 2015.09.19
27897 장미가 답변을 안 해주는 글 24 new Delingsvald 1034 1 2015.09.19
27896 KTX 해무 기사 보고 생각난건데 1 new 시모다테 1137 3 2015.09.19
27895 인생 살기 싫다!!!!!!!!!!!!!!!! 시발!!!!!!!!! 2 newfile 자유만세 1281 3 2015.09.19
27894 사람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24 new S1213123 1076 1 2015.09.19
27893 탈조선 한 분께 꼭 하고 싶은 말... 6 new S1213123 1163 0 2015.09.20
27892 미국의 존엄성... 3 new S1213123 1031 1 2015.09.20
27891 조센 공교육이 탈조센을 막고 있다. 4 new DWS 1045 6 2015.09.20
27890 헬조선을 버려야 한다는 생각이 든 사건 3 new 헬로헬로 1149 7 2015.09.20
27889 사회적 심리치료 필요한 헬조선 증후군 6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87 2 2015.09.20
27888 세계 부패 공화국 인정받은 헬조센 법과 국가 2 new 구원자 1379 2 2015.09.20
27887 다시 원점으로.... 10 new S1213123 1197 2 2015.09.20
27886 한국 군대가 일본 자위대보다 소총 보급면에서 무장이 잘되었음/? 11 new aircraftcarrier 1091 1 2015.09.20
27885 우생학 두려워하는 부류 6 newfile shittygooks 1041 3 2015.09.20
1 - 8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