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6gNYQynn_v0

 

자본주의의 요소인 토지, 노동력, 자본 중에서 토지의 증가가 황하의 범람으로 인해서 태양의 순환과는 별개로 짱개랜드에서 일어났기 때문. 덤으로 인구도 늘고, 수로의 발달로 내륙해안수운이 발달하자 자본은 축적되는 것이고, 사회는 진보한다는 착각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대장동 사건에서 보듯이 한국 자본주의의 원동력이랄 것도 토지를 약탈해서는 나눠가지면서 발생하는 자본에 근간하고 있는 것이다. 다만 한국호의 경우에는 수도권의 거의 모든 이승만 시절의 유상분배토지를 다시 재불하해서는 거의 다 팔아먹었고, 이제는 양평에 고속도로 놓는다면서 외곽부의 토지들이나 수용해서는 한국호의 최후의 자산쇼를 하려는 것이다.

 

기실 한국의 실패는 너무 빨리 내달려서 그랬던 것이고, 조금더 느긋하게 송도일대가 죄다 자연간척이 되도록 천천히 진행시켰으면 조금은 지속가능했을지도.

 

중요한 것은 모든 땅의 팽창은 황하에서 나온 것이란 것.

 

https://www.youtube.com/watch?v=eXg_h9kuST0

그러나 핑핑이 이 병신가튼 새끼가 황하를 맑게 만든다고서는 댐 200개를 쳐 지어서는 중공의 영구팽창엔진을 스스로 박살냈다고 칸다.

 

스크린샷 2024-03-15 172729.png

황하가 맑아지면 성인이 나온다고라고라? 응 그게 난데. 그 의미는 쪼까 거시기한 것이지 말이다. 예언이라는 것이 원래 다 역설적인거. 

 

중공의 영구성장엔진이 사라지면서 이 세계의 원숭이 병신새끼덜이 세계를 좀 더 잘 이해하게 된다는 뜻은 된다지만. 발전이라는 개지랄의 본질 말이다. 이 세계는 발전하지 않는다. 인간이라는 짐숭센이 이 세계의 엔트로피를 늘리기나 하는 짐승임을 스스로 자각할 때가 온 것이다.

 

중공의 땅이 영원히 늘어나니까 문명이 발전한다고 착각했던 그 개지랄이 인간이라는 다른 종들과의 부심질이었던 것이란다. 그게 성현의 참 진리, Truth Seeker 인 것이다. 독일에서는 운하를 뚫어서는 물류를 연결해서는 인간이 인간다워진다는 믿음을 가졌던 것이고, 미국 개새끼덜은 프론티어 운지하면서 인디언 쳐 죽이고서는 짐승이 인간임을 참칭했던 것이다.

러시아원숭이 버러지새끼덜은 지구온난화로 영구동토층이 녹으면서 자본주의의 요소인 땅이 넓어지니까 지덜이 신의 형상을 모방한 존재라는 인간인 줄 착각하고 말이다.

그냥 본질은 지가 신의 카피판이라는 거잖아. 미친 개새끼덜이지.

 

그 거품이 다 빠지면 한갖 짐숭센 버러지새끼 밖에 안 남음이니 중공 병신새끼덜이 물길을 스스로 쳐 막아서는 짐승이 짐승다워지려는 것이란다. 그게 바로 성현의 고찰이다. 이 버러지 짐숭센 새끼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27896 한국이 다양성을 인정하지 못하는 이유말입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4 1 2015.09.19
27895 헬조센 헬노예들은 더 고생을 해봐야 되나? new 개방서 1033 1 2015.09.19
27894 자녀 살해하는 엄마들.. 사회탓이다. 6 new 헬조선탈조선 1094 2 2015.09.19
27893 장미같은분만 있으면 대한민국이 조금은 나아진다.. 5 new 죽창을베개삼아 1115 4 2015.09.19
27892 헬조선을 막으려면 포켓몬화가 답이다. 7 new S1213123 1081 0 2015.09.19
27891 사람은 노력으로 이루어지는게 아니다. 유전자다. 1 new S1213123 1062 2 2015.09.19
27890 오늘도 이 명언을 들으며 탈조선을 꿈꿉니다. 4 new 키노시타 1096 3 2015.09.19
27889 장미가 답변을 안 해주는 글 24 new Delingsvald 1034 1 2015.09.19
27888 KTX 해무 기사 보고 생각난건데 1 new 시모다테 1136 3 2015.09.19
27887 인생 살기 싫다!!!!!!!!!!!!!!!! 시발!!!!!!!!! 2 newfile 자유만세 1280 3 2015.09.19
27886 사람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24 new S1213123 1076 1 2015.09.19
27885 탈조선 한 분께 꼭 하고 싶은 말... 6 new S1213123 1162 0 2015.09.20
27884 미국의 존엄성... 3 new S1213123 1031 1 2015.09.20
27883 조센 공교육이 탈조센을 막고 있다. 4 new DWS 1045 6 2015.09.20
27882 헬조선을 버려야 한다는 생각이 든 사건 3 new 헬로헬로 1149 7 2015.09.20
27881 사회적 심리치료 필요한 헬조선 증후군 6 newfile 열심히발버둥 1087 2 2015.09.20
27880 세계 부패 공화국 인정받은 헬조센 법과 국가 2 new 구원자 1379 2 2015.09.20
27879 다시 원점으로.... 10 new S1213123 1196 2 2015.09.20
27878 한국 군대가 일본 자위대보다 소총 보급면에서 무장이 잘되었음/? 11 new aircraftcarrier 1090 1 2015.09.20
27877 우생학 두려워하는 부류 6 newfile shittygooks 1041 3 2015.09.20
1 - 85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