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4-03-14 043412.png

지금 판도가 요따구라고 칸다. 텍사스에 우크난민 200만 마리를 박아서는 죄다 민주당을 찍도록 해야지 될까말까임. 플로리다에도 100만마리 박아넣고 말이다. 펜실베이니아에도 100만 마리 박고 말이다. 물론 민주당 자원봉사자들도 대거동원해서는 여러분들에게 미국시민권 나눠준 정당은 민주당입네다라고 생색 존나게 내야제. 덤으로 혈맹 패드립도 치고 말이다.

 

우크이민들에게 선거권을 준다는 법안도 날치기로 통과시켜야 되고 할게 많지 씨발. 아님 그냥 털리시던가. 푸틴한테 후딱 우크라이나 팔아버리고, 미국의 모든 선단을 동원해서는 500만 마리 정도 실어와서는 쫙 뿌리고, 폴란드내 우크 난민도 미국 시민권 다 받게 해서는 데려와서는 각 주에다가 박아야제. 그럼 바이든도 이길 수 있음. 텍사스, 펜실베이니아, 플로리다 후리고, 오하이오, 조지아만 후리면 이길 수 있지 씨발.

 

트럼프가 개지랄지랄을 하면 되려 우크난민들로 인한 인구변화를 다시 반영해야 한다고 하면서 더욱 바이든에게 유리한 판도로다가 맹글면 되고. 미국내 노숙자 지원법등을 싸그리 난민지원법으로 법개정해서는 주재정으로 난민들 서포트하게 하고서는 꾸역꾸역 되게 하면 재선이길 수 있을지도.

물론 그 이후에 벌어질 사회갈등, 우크 이민 실업율 문제 따위는 책임 안 짐.






  • 세마
    24.03.14
    윤석열 한동훈 일당도 선거에서 쳐 이기고 싶으면, 한국의 치명적 국운을 걸고 우크라이나를 원조한 반대급부로, 지금이라도 우크라이나 처녀 20만명만 달라고 「따와이」쳐와야지. 씨발 뭔놈의 나라가 마 이렇게 깡이없네 씨발?


    미국은 선거를 위해 200만명 숫자를 노리는데, 한국은 그 1/10이라도, 하지만 그것의 알짜배기인 "신붓감"을 데려다올 생각을 해야겠지?


    나라의 총운을 걸고, 우방이었던 러시아를 순간에 적으로 돌렸음은 물론이고, 당장 북한이 쳐드오면 걱정스러운 수준으로 나라 군대의 무기창고를 닥닥 긁어가면서까지 우크라이나에 다 퍼줬지 않았든가? 그렇다면 그 댓가로 이 나라에 가임여성 20만명을 달라고 하는 것은 인간본성적으로 매우 타당한 요구이다.


    그라고 4000만의 국운과 인명을 걸었는 댓가를, 나라의 꼴랑 한줌도 안되는 방산업자들하고 토건자본들하고, 일부 브로커세력들만 독식하는 것은 씨발 너무 불공평하지 않나? 다른 국민들에게도 전쟁에서 얻은 파이를 나눠줄 생각을 해야지 싸가지없는 자슥들...

     

    마 지금이라도 마음 단디 곤쳐묵고, 그렇게 해서라도 이제 나이 40돼가 초조하기 짝이 없는 노총각인 본인을 20대 백마 처녀와 결혼시켜 주면, 씨발 윤석열 한동훈 국힘당 일당이 아조 나라를 팔아처먹어도 지지할 것이다. 얘들이 나라 말아먹어서 나라 처망하면 안해 데리고 다른 나라로 이민가가 묵고살믄 되지 이지랄.


    반대로 죤 당신이 나한테 예쁘고 착한 외국 여자 하나 소개시켜 주면, 윤깡통 한뚜껑 국짐당은 나와 훗날 내 일가의 주적이 되는 것이고 우하하.


    어차피 세상의 모든 정치는 "기브 앤 타이크"고, 세상의 모든 인민은 철저히 자신의 이해利害에 부합하는 정치적 스탠스를 가질 뿐이다. 그 이상도 이하도 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27885 어휴 뭐 이런 기사를 새삼스레.... 8 newfile 먹고살고싶다 1161 2 2015.09.20
27884 헬조선은 근로 문화에선 모순적인 나라다.. 3 new aircraftcarrier 1174 1 2015.09.20
27883 한국 경제 사방이 암초다. 시바.. 몇년안에 완전 털리는거냐? 9 new 히로토 1102 2 2015.09.20
27882 우리나라 실제 군사력 10 new 심영의짜씩 1156 0 2015.09.20
27881 연봉 3000미만인데 자식이 셋이면 죄인아니냐? 10 new 미개한헬조선 1119 4 2015.09.20
27880 나는 언제 부터 미국 빠돌이가 되었나? 5 new S1213123 1018 2 2015.09.20
27879 헬조선 정문화는 사라져야 한다 6 new 헬조선탈출 1048 4 2015.09.20
27878 '흙수저'가 꼽은 머한민국이 '헬조선'인 74가지 이유 6 new 꿈과희망이없다. 1497 5 2015.09.20
27877 땅개 복무신조! new 들풀 1021 1 2015.09.20
27876 조선 4 newfile 지옥소풍 1140 5 2015.09.20
27875 왜 헬조선인들을 포켓몬 수술 시키면 안되는가? 16 new S1213123 1154 0 2015.09.20
27874 정부 기관 인턴을 조심하자 10 new Delingsvald 1120 5 2015.09.20
27873 이 나라 민주주의는 끝났다. 7 new 킹찍탈 1265 5 2015.09.20
27872 장미가 저능아인 이유 14 new Delingsvald 1123 4 2015.09.20
27871 국내투자자에게 불리한 주식시장 3 new 시더밀661 1134 0 2015.09.20
27870 정의를 말하지 않는 나라 4 new 베르체니 1024 5 2015.09.20
27869 한국이 종합 군사력 7위인게 세계에서 7번째로 강하다는 뜻이 아니에요 7 new 탈죠센선봉장 1188 4 2015.09.20
27868 탈조선 대안은 있다 1 new 신천 1246 0 2015.09.20
27867 무기수입 3 new 심영의짜씩 1401 2 2015.09.20
27866 이런 여자가 대한민국 대통령이어야 한다 4 newfile 자유만세 1092 4 2015.09.20
1 - 86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