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3.12
조회 수 838
추천 수 1
댓글 0








북한=경제총국이라는 버러지새끼덜이 갱제 말마머금.

남헬쥬신=기재부와 국토교통부, 산업통상자원부 버러지새끼덜이 국토 불균형 개발 극심한 산업간 불균형으로 쳐 말아머금.

일본=대장성 병신새끼덜이 잃어버린 30년 쳐 만듬.

 

윤석열 병신새끼도 긴축도 아닌 것이 아주 웃긴 짓만 쳐 하다가 골로 감.

 

스크린샷 2024-03-12 142329.png

구조조정 할려면 지대로 하던가. 씨발 새끼덜 마. 교육부 개새끼덜이 학령인구도 주는데 100조 쳐 낭비하고 있음. 행정안전부 개새끼덜도 또라이새끼덜이지. 행안부새끼덜이 국방부보다 돈을 2배로 더 쓴다는게 말이 되냐고? 씨발 것들이지 결국 그런 식으로 돈 낭비하는거지 씨발 것들.

 

스크린샷 2024-03-12 142611.png

<행안부 개새끼덜이 돈 썼다는 명목을 함 보소>

 

행안부 개새끼덜이 하는 짓이 그냥 조까튼 지방민들에게 혜택 1도 없는 지방교부, 그 지랄이나 하는 씨발 것들이다. 그리고 온갖 개조까튼 IT용역 쳐 만드는 개새끼덜이다. 한국의 재정을 보면 온갖 종류의 교부세 그걸로다가 정부조직만 비대화하고 있음.

그냥 조까튼 공무원 개새끼덜 공치사짓거리이다. 명나라가 망하고 청나라가 들어서니까 재정이 1/10로도 국가운영이 가능했다는데 행안부 개새끼덜이 명나라 간신배 쓰레기 새끼덜이다.

 

국토교통부 씨발놈들도 실패의 화신인 개새끼덜이지. 국토교통부가 손을 대면 모든게 다 씹창난다. 국토교통부가 손 대는 프로젝트마다 한국의 국토만 씹창나고, 농업 자급률만 씹창나고, 대장동 농부애들 땅 뺐기고 개지랄남. 마이너스의 손 개새끼덜. 

한국 정부 씨발 것들 하는게 뭐냔 말이다. 원화만 조까고 찍어서 축내는 집단이지 씨발 것들. 세수 300조 받아서는 예산 650조 편성하는 개새끼덜이지 말이다.

 

부처하나하나로 보면 뭐든지 존재의 이유가 있다는 식이지만 실상은 거대한 버러지 벌레새끼덜이 코끼리의 형상을 하고 있는 것들이다. 총알도 안 박힘. 총알이 뚫고 지나가봤자 작은 벌레 몇 마리 뒈지고 끝이다. 황충(=메뚜기) 버러지가 모여서는 짐승의 형상을 하고 있는 조까튼 것들인 것이다.

 

교육비 예산 2010년대에 내가 봤을 때에 70조였나였는데, 한국의 성장률보다 더 오름. 솔직히 그래놓서는 부자감세를 통해서 국민들 쌈 붙이는 씨발놈들이지. 솔직히 연봉 4400만원 이하는 소득세 거두면 안 되지 씨발 것들. 존나게 비효율적인 정부 운용하면서 양당 개새끼덜 뒤에서 숨어 쳐 먹는 양아새끼덜이지 씨발.

 

본인이 최배근, 이재명이 안 된다는 이유도 다 그래서고. 일단 지방의원 개새끼덜에게 치적만들어주려고 하는 중앙정부에서 돈이나 쳐 내주는 개지랄부터 없애야 됨. 차라리 지방의 재정을 독일식으로 분리하던가 말이다. 650조 중에서 정권새끼덜 치적용 지출이 200조는 됨. 개만도 못한 씨발 새끼덜이지. 한국 정부가 하는 짓이 그따구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27990 차기대선은 반기문씨가 한나라당바지사장으로 나오는군요... 11 new 죽창을베개삼아 1066 3 2015.09.16
27989 한국이 미개한 이유중 가장 큰 이유가.. 2 new 미개한헬조선 1443 2 2015.09.16
27988 탈조선만이 답. 아니면 그냥 호구. 3 new rob 1059 3 2015.09.16
27987 헬조센이 바뀔려면... 2 newfile 이거레알 1158 4 2015.09.16
27986 세월호 민간잠수사 6 new 절대애낳지말자 1127 6 2015.09.17
27985 킹무성vs뉴클리어 아포칼립스 3 new 심영의짜씩 1306 6 2015.09.17
27984 헬조선반도의 민족구성을 알아보자 1 new 탈조선추진위원회 1129 1 2015.09.17
27983 헬맛에 살죠 new Iloveuk 1085 1 2015.09.17
27982 외국인 인종차별 1 new 심영의짜씩 1152 4 2015.09.17
27981 헬조선이 헬인 이유는 상위 10%와 하위 90%의 소득격차 때문 1 newfile 헬조선노답 1075 3 2015.09.17
27980 한국청년과 일본청년 6 newfile 이거레알 1081 5 2015.09.17
27979 그것이 알고싶다 1001회 마지막 명대사. 1 new 베르체니 1127 5 2015.09.17
27978 헬반도 대학생 2 new 삶이란 1050 3 2015.09.17
27977 헬조선 개혁대상 1호 공무원,공기업 2 new 굳스피드 1248 3 2015.09.17
27976 각자도생하라고 할 거면 왜 국가가 필요한가? 1 new 염락제 1045 4 2015.09.17
27975 최경환 전 운전기사도 중소기업진흥공단 취업.news 2 newfile 잭잭 1186 4 2015.09.17
27974 극장민폐방지용 음향레이져 8 new 헬조선탈조선 1100 3 2015.09.17
27973 헬조선에선 살아남는것도 운빨 2 newfile 트리플횡령 1079 5 2015.09.17
27972 외인노비를 늘려 한인노비를 비참하게 만드는 미개한망국 1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해방전선 1093 3 2015.09.17
27971 화폐개혁 왜 할라고 하나... 5 new 도시락 1076 4 2015.09.17
1 - 8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