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3.12
조회 수 857
추천 수 1
댓글 0








미제국주의에 카운터파트가 되는 비즈니스이기 때문. 한국은 이미 갈 때까지 갔음.

 

진짜 알짜배기인 자동차나 항공산업 따위에는 아따 이거하면 30년 불황이랑께 일본을 보라고, 요지랄 거짓부름을 치면서 아따 참치 대뱃살 기름만 많고 맛없네 요지랄하면서 IT 똥을 두고서는 아따 똥 요 씨발 맛있는거 절대로 중공 안 줘야제 하면 중국애들이 심리적인 기만을 당해서는 아 씨발 똥 먹게 똥 내놔 요렇게 하도록 말이다. 우리는 똥산업에 올인한다. 파닥파닥 낚이도록 말이다.

뻔하지 씨발 새끼덜. 똥인 반도체 산업에는 중공 정부가 돈 쓰게 만들고, 똥인 부동산에는 돈 쓰게 하면서 상하이 자동차 주가가 떡락하게 만드는거지. 개만도 못한 씨발 새끼덜이지 미국 개새끼덜의 거짓부름이지 씨발 것들.

 

이미 전대갈 병신새끼가 국제그룹 멸망시킬 때에 곧 그리된 것.

 

국제그룹 프로스펙스 운동화가 삼성전자 반도체보다 더 잘 팔리지 씨발. 운동화가 노답이라고 지금까지 키웠으면 더 잘되었을지도 모르는데 말이다. 전대갈 씨발 새끼가 IT첨단산업 패드립에 빠져서는 그냥 날려머금. 삼성도 소싯적에 돌체 시계 만들 때에는 기본이 있었는데, 지금은 최신산업에 올인했지.

돌체 시계가 차라리 규모는 작아도 알짜배기였지. 지금까지 키워서는 롤렉스랑 경쟁했으면 연봉 6천따리 일자리 존나게 맹글었을테지만.

 

IT 이 것도 각국의 파시스트 중앙정부 새끼덜의 R&D 예산과 같은 토건족새끼덜과 매우 유사한 매출구조를 가졌따는기야.

정작 운동화를 10만원에 팔면 8개 팔면 엔당 그래픽 카드 하나값 나오잖아. 그런데 양산기술측면에서는 운동화 8개 맹그는 것은 엔당 그래픽카드 1개 맹그는 것하고는 차원이 다를 정도로 생산성이 높은데 말이다. 게다가 엔당 그래픽카드 10년에 한개 바꾸지만 운동화는 2~3년에 하나 바꾸지.

그런 20만원따리 3개 팔면 90만원이고, 그래픽카드는 한 개에 90만원이면, 생산성이 쨉이 안 되지.

 

한국의 섬유, 신발이 다 쳐 망한 것이 죄다 기재부, 산업통상자원부 개새끼덜의 자의적인 판단에 의한 가이던스였는데, 그 개새끼덜의 판단근거가 뭐였냐는 것이지. 선택과 집중을 하지도 않고 쓸데없이 안 되는 새끼덜만 우후죽순 난립하도록 보조금이나 쳐 넣고 말이다. 

그러다가 다 쳐 망했지. 똥푸산이 지금 꼬라지가 나게 된 것.

 

전대갈 그 개새끼가 나이키, 아디다스, 루이비통 회장들에게 현금 박치기 받고 다 일부러 박살냈다고 보지만. 젠슨 황 그 병신새끼가 현금이 다발로다가 많아서는 아따 석열아 삼성전자 접으랑께 100조 줌. 요랬다는 들어본적이 있냐? 

진짜 알짜배기는 나이키, 아디다스, 루이비통, 에르에스 요런 것들이지 반도체 씨발 하청까지 다 합치면 조또 니미 알짜는 별로 없음. 미국 국방성이 R&D 예산에 존나게 돈을 쳐 박아서는 연구소들을 신설하면 조금 서버수요가 오른다 그 지랄이지만 이미 역사적인 분기점이 하나 또 꺾였지.

 

https://www.youtube.com/watch?v=MXEnK4awgMw

개인용 컴퓨터에는 램 박아봤짜 별다른 효과가 발생하지도 않음. 이미 오버 IT 라는 말이 나올판임. 그래픽 카드를 병렬로 연결한 체제를 집에서 만들 이유도 구축할 이유도 전혀 없으며, 미국 정부가 조금만 R&D 긴축을 한다고 치면 금방 꼬꾸라질 수 있는 것이 엔비디아, TSMC, 삼성 시가총액이지.

나이키야 뭐 신발판매고는 꾸준할테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1 0 2015.09.21
27864 헬포인트로 불닭볶으면 긁어서 사먹는데 진짜 한국놈들 왜이렇습니까? 4 new 탈죠센선봉장 1106 5 2015.09.20
27863 헬조선 노예들은 참으로 전투적입니다. 5 new blazing 978 6 2015.09.21
27862 노비 상전들이 자주 쓰는 말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1 new 괴괴나사 1090 3 2015.09.21
27861 내가 본 대한민국. 군대와 사회, 그리고 법에 대한 넋두리. 4 new Recht-und-Freiheit 1117 4 2015.09.21
27860 한국이 과거 어떤 이미지였는가를 알수있는 자료ㅋㅋㅋ 1 new sddsadsa 1059 2 2015.09.21
27859 도대체 왜 한식이 세계화 되어야 하냐? 12 newfile 오쇼젠 1067 2 2015.09.21
27858 조센진새끼들이 밥그릇지키려는 본능이너무강하다못해 1 new 탈조선은생존 993 3 2015.09.21
27857 헬조선의 일상.. 1 newfile 잭잭 1012 6 2015.09.21
27856 헬조선 꼰대들은 왜 아직까지 과거에 집착하는가? 1 new 대한망국조센 952 2 2015.09.21
27855 꼰대들이 과거에 집착하여 말하는 이유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070 5 2015.09.21
27854 병자호란 중 청나라 황제가 조선에 보낸편지 2 newfile sddsadsa 1104 2 2015.09.21
27853 청나라황제가 병자호란중에 보낸편지2 newfile sddsadsa 1042 3 2015.09.21
27852 마블의 영화들을 보며 3 new 육노삼 1210 3 2015.09.21
27851 한국은 역사부터 사기다 11 new Delingsvald 1080 1 2015.09.21
27850 이스라엘 군인은 출퇴근한다. news 9 new 이거레알 1462 7 2015.09.21
27849 한국인들은 평생 안죽는줄 착각하는듯해요..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6 3 2015.09.21
27848 헬좆선 문화 5 new 심영의짜씩 983 2 2015.09.21
27847 헬조선에도 융성한 문화 부흥의 시대가 있었다. 2 new 갈로우 1013 4 2015.09.21
27846 세계와 헬조선의 문화에 관한 개인적인 썰. 6 new Recht-und-Freiheit 1109 3 2015.09.21
27845 먹고사니즘의 폐헤 3 new 갈로우 1127 5 2015.09.21
1 - 87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