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8YpriWGXaaw

 

짐승새끼덜 노는 것만 봐도 뻔한거.

 

스크린샷 2024-03-09 191541.png

1살 때에 인간의 심리는 결정되다고 카는데 인간은 뭐 100일까지는 닥치고 엄마의 절대적인 보호가 필요해서는 개인적인 기질이 아직 구현이 안 되어서는 그렇다고는 한다고 치자.

 

병아리 새끼덜의 경우에는 조까고 첫날부터 틀려버린당께. 어떤 놈은 날 때부터 볼드하고, 어떤 놈은 날 때부터 쫄보이고, 호기심, 활동량, 정력, 섭식능력, 육체적 성장한계 이미 스탠스 정해짐. 그리고 거의 바뀌지 않음. 뒈질때까지 안 바뀜. 가튼 마트 유정란에서 태어난 것들도 이미 첫날부터 성향 갈린다는 것이다. 사회적으로는 1빠, 2빠가 먼저 도축되면 남은 놈이 우두머리는 한다지만 그래봤자 겁많은 성격은 제 아무리 익스트림 스포츠를 하고, 번지점프를 하고, 그 지랄을 해도 잘 안 바뀐다는 것이다. 그냥 겁많은 리더가 될 뿌~운.

다만 포유류가 조류보다는 엄마의 노오력에 의해서 조금 자질이 개선되는 부분은 있다고 보지만. 공룡 후예들이 포유류들에게 밀려난 이유이기도 하다고 보지만.

공룡 후예인 닭은 저 꼬라지가 되고 인간이 도미넌트 해진 원인이라고는 보지만 그거 역전하는데에 몇백만년 걸렸지 씨발.

그니까 자질 개선의 효율은 존나게 낫다는 것이제. 

 

그니까 이미 헤라클레스라는 새끼는 3살 때부터 짱먹을 놈이었다 그지랄을 하는 것이제. 실상은 3살이 아니라 100일, 첫돌부터 달랐을테지만. 다만 이러한 캐릭터리스틱한 부분이 성적에도 반영될지는 잘 모름. 다만 총체적으로 보자면 1빠, 2빠 쳐 먹는 애들이 아웃풋이 높을 가능성이 높고, 생존율도 높을 가능성이 있긴 함.

그러나 그러한 진짜 특성은 부모가 돈으로도 못 갖춰준다는 것이고.

 

석열이 병신새끼는 쫄보라인이었다고 개인적으로 보지만.

 

무사수행이나 세계베낭여행, 목적없는 어드벤처 가튼 것을 하면 그나마 자질이 조금 개선될지도. 아주 찔끔.






  • 세마
    24.03.09
    문재는 이재명도 겁쟁이라고 욕을 겁나게 먹고 있다는 것이지만...


    일단 "변희재 진실투쟁" 카페에서 그런 말이 많다.


    지금 옥고를 치르고 계시는 송영길도 "타블렛" 들었는데, 이재명이는 왜 여전히 들지않냐고? 말이다.


    그래서 지금 계양乙 원희룡이한테 따이게 생겼다는 우려가 매우 많다. 변희재 분석에 의하면 계양 주민 대다수를 차지하는 호남계 유권자들의 이반이 심각하다고.


    또 폭주하는 개딸들의 무차별한 "수박 사냥"을 막지 못한것 또한 지금 지적되는 중. 모두 이재명이가 겁쟁이라서 일어나는 것.


    https://youtu.be/FKHZAb_3HsU?si=HdYwifMxsTmsz35v


    지금 폭주하는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지 못하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과거에 죤티토 예언이라고, 아마 양재동개새끼들이 주작해서 돌고있는 내용이지만 볼 것. 저 직전까지 왔다 싶을 정도로 시국이 위중함 -

    https://m.blog.naver.com/lupangneo/90097591982


    Screenshot_20240309_194019_Chrome.jpg

    그래가 당신 백성을 살리고 싶으면, 생각 잘해야한다고, 이 겁쟁아.


    「내 백성이 지식이 없어서 망하는도다 - 호4:6」

  • John
    24.03.09

    심장이 쫄깃해지는 병은 불치병이제. 날 때부터 나은 심장을 가지고 태어났기를 빌 뿐. 다만 광화문의 태극기 씨발 것들 1만 5천마리 틀딱 씨발 것들 죽이는 거라면 되려 대찬성이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7 0 2015.09.21
27842 人骨塔 7 new 염락제 1118 6 2015.09.22
27841 생각해보니... 중국에는 문화혁명. 일본에는 메이지유신이 있었는데... 18 new 들풀 1120 4 2015.09.22
27840 메르스 결과, 공무원 자리만 늘고, 얻은 게 없다 4 new 헬조선탈조선 1029 3 2015.09.22
27839 중국인들 정말 특이한점 7 new 갈로우 1031 4 2015.09.22
27838 국뽕? 7 new Dr.song 1175 3 2015.09.22
27837 일본에 대해 인정할건 인정해야된다고 본다 14 new 갈로우 1162 4 2015.09.22
27836 여기에도 무슨 한국 발전이니 지껄이는 새끼가 있지만 8 new Delingsvald 1240 3 2015.09.22
27835 조선 열화설 new 이거레알 1062 3 2015.09.22
27834 나이에 집착하는 문화 세대가 바뀌면 될까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1 3 2015.09.22
27833 자신들을 통제해달라는 젊은이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3 2 2015.09.22
27832 ADB, 한국 올해 성장률 3.0%→2.7%로 하향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08 3 2015.09.22
27831 [펌] 늙는다는 건 罰이 아니다 7 new 영의정 1078 1 2015.09.22
27830 내가 외국가서 느낀 헬좆선과의 차이점 FEAT. 금수저의 생각 6 new 온새미로 1119 6 2015.09.22
27829 헬조선이 과연 중국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가? 1 new 대한망국조센 1149 1 2015.09.22
27828 헬조선의 합법적 마약 3 new 괴괴나사 1084 4 2015.09.22
27827 자발적 노비 7 new 괴괴나사 1451 7 2015.09.22
27826 헬조선에서 기술유출 운운하는거 보면 기도 안찬다 new 갈로우 1097 3 2015.09.22
27825 노비 계약.. 6 new 괴괴나사 999 2 2015.09.22
27824 헬좆선 치안 7 new 심영의짜씩 1123 2 2015.09.22
27823 사회/정권/국가에 대한 판단의 기준 new 육노삼 883 4 2015.09.22
1 - 89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