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B1ye-aa0thQ

그 지랄 당해놓고서는 아르마타는 왜 전장에 투입 안 되냐고 거짓뉴스 개지랄.

 

https://www.youtube.com/watch?v=9ov3trTEnPI

스크린샷 2024-03-09 184420.png

쳐 맞고 뒈짐.

 

그리고 러시아 T-72들은 박살나서는 공장입고 될 때마다 최신형 T-90 사양이나 T-72B3으로 개조되어서 나옴. K1 입고할 때마다 K1A2로 개수되는 거랑 똑같지 씨발.

 

그동안 돈 없어서 못하던 업그레이드 한꺼번에 다 시킴. 아르마타 따위 만들 이유가 없지 씨발. 러시아 구형탱크도 투입된다는 말은 50프로만 진실이고, 태반이 개구라. 구형탱크 투입해서는 박살나면 부분파괴면 신삥으로 다시 개조해서 재투입이고, 중파나 대파면 용광로에 다시 쳐 넣어서는 T-90으로 뽑으면 되지 씨발.

우크 병신들 상대하는데 아르마타까지 박을 필요가 없는 것이제.

 

우크 병신들은 아메리칸 시티즌이나 되어서는 바이든이나 쳐 찍게 되면 다행이고, 다만 나라는 버리고 싸그리 빤스런 해야 된다지만. 휴전협상을 한다고캐도 베트남전쟁 데자뷰가 될 가능성이 높음. 휴전 이후에 서방국가 무기들 다 빼고나면 1년내에 오데사까지 쳐 밀려서는 국가멸망수순.

젤렌스키 새끼가 바이든 바짓가랑이 아무리 잡아도 안 되지 씨발.

우크 원숭이 3,000만 마리가 싸그리 미국놈이 된다고 치면 미국내 최다 인구집단은 될 수 있음.

 

스크린샷 2024-03-09 185424.png

우크 원숭이 3,000만 마리 싸그리 이주시 기존의 200만 조금 안 되는 우크 원숭이 미국시민들과 합치면 독일계 3,000만 마리나 아일랜드계 3200만 마리까지 제끼고, 5천만마리 조금 안 되는 영국계 미국인에 비벼볼만한 인구집단이 되긴 함. 폴란드계 미국새끼, 프랑스계 미국새끼, 이탈리아 병신새끼덜은 그냥 압살이지라.  

 

뉴욕에서 이탈리아계 버러지들 대가리 파워로 찍어버리제. 교전비 2:1로 발리지 않는 이상 서로 총질하면서 이권 노리면 우크라이나 원숭이들 승리. 이탈리아계 백인 버러지들 떼몰살. 러시아계 미국인 300만 마리 애들에게 나라 뺐긴 화풀이는 할 수 있을지도. 러시아계 미국인 보지년 새끼덜 싸그리 창녀로 만들어버림. 멱살 오지게 잡고는 물귀신짓으로다가 끌어내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80 0 2015.09.21
27842 人骨塔 7 new 염락제 1118 6 2015.09.22
27841 생각해보니... 중국에는 문화혁명. 일본에는 메이지유신이 있었는데... 18 new 들풀 1120 4 2015.09.22
27840 메르스 결과, 공무원 자리만 늘고, 얻은 게 없다 4 new 헬조선탈조선 1030 3 2015.09.22
27839 중국인들 정말 특이한점 7 new 갈로우 1031 4 2015.09.22
27838 국뽕? 7 new Dr.song 1176 3 2015.09.22
27837 일본에 대해 인정할건 인정해야된다고 본다 14 new 갈로우 1162 4 2015.09.22
27836 여기에도 무슨 한국 발전이니 지껄이는 새끼가 있지만 8 new Delingsvald 1242 3 2015.09.22
27835 조선 열화설 new 이거레알 1063 3 2015.09.22
27834 나이에 집착하는 문화 세대가 바뀌면 될까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1 3 2015.09.22
27833 자신들을 통제해달라는 젊은이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3 2 2015.09.22
27832 ADB, 한국 올해 성장률 3.0%→2.7%로 하향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11 3 2015.09.22
27831 [펌] 늙는다는 건 罰이 아니다 7 new 영의정 1079 1 2015.09.22
27830 내가 외국가서 느낀 헬좆선과의 차이점 FEAT. 금수저의 생각 6 new 온새미로 1120 6 2015.09.22
27829 헬조선이 과연 중국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가? 1 new 대한망국조센 1151 1 2015.09.22
27828 헬조선의 합법적 마약 3 new 괴괴나사 1087 4 2015.09.22
27827 자발적 노비 7 new 괴괴나사 1452 7 2015.09.22
27826 헬조선에서 기술유출 운운하는거 보면 기도 안찬다 new 갈로우 1097 3 2015.09.22
27825 노비 계약.. 6 new 괴괴나사 999 2 2015.09.22
27824 헬좆선 치안 7 new 심영의짜씩 1123 2 2015.09.22
27823 사회/정권/국가에 대한 판단의 기준 new 육노삼 885 4 2015.09.22
1 - 89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