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야들은 아직 어려서 확률적으로 에이즈는 안 걸릴지도. 아직 cracked 되지는 않았다지만. 30대 이후부터 급속하게 무너질테지. 40대쯤에 보균자 될 수는 있다지만. 아님 말고 씨발. 일본 자지새끼가 엎어가주면 다행이고.

뭐 야들은 아직 어려서 확률적으로 에이즈는 안 걸릴지도. 아직 cracked 되지는 않았다지만. 30대 이후부터 급속하게 무너질테지. 40대쯤에 보균자 될 수는 있다지만. 아님 말고 씨발. 일본 자지새끼가 엎어가주면 다행이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30 | 0 | 2015.09.21 |
| 27825 |
人骨塔
7 |
염락제 | 1112 | 6 | 2015.09.22 |
| 27824 |
생각해보니... 중국에는 문화혁명. 일본에는 메이지유신이 있었는데...
18 |
들풀 | 1114 | 4 | 2015.09.22 |
| 27823 |
메르스 결과, 공무원 자리만 늘고, 얻은 게 없다
4 |
헬조선탈조선 | 1024 | 3 | 2015.09.22 |
| 27822 |
중국인들 정말 특이한점
7 |
갈로우 | 1030 | 4 | 2015.09.22 |
| 27821 |
국뽕?
7 |
Dr.song | 1173 | 3 | 2015.09.22 |
| 27820 |
일본에 대해 인정할건 인정해야된다고 본다
14 |
갈로우 | 1153 | 4 | 2015.09.22 |
| 27819 |
여기에도 무슨 한국 발전이니 지껄이는 새끼가 있지만
8 |
Delingsvald | 1237 | 3 | 2015.09.22 |
| 27818 |
조선 열화설
|
이거레알 | 1057 | 3 | 2015.09.22 |
| 27817 |
나이에 집착하는 문화 세대가 바뀌면 될까요??
7 |
진정한애국이란 | 1171 | 3 | 2015.09.22 |
| 27816 |
자신들을 통제해달라는 젊은이들..
6 |
진정한애국이란 | 1042 | 2 | 2015.09.22 |
| 27815 |
ADB, 한국 올해 성장률 3.0%→2.7%로 하향
|
민족주의진짜싫다 | 802 | 3 | 2015.09.22 |
| 27814 |
[펌] 늙는다는 건 罰이 아니다
7 |
영의정 | 1074 | 1 | 2015.09.22 |
| 27813 |
내가 외국가서 느낀 헬좆선과의 차이점 FEAT. 금수저의 생각
6 |
온새미로 | 1113 | 6 | 2015.09.22 |
| 27812 |
헬조선이 과연 중국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가?
1 |
대한망국조센 | 1148 | 1 | 2015.09.22 |
| 27811 |
헬조선의 합법적 마약
3 |
괴괴나사 | 1079 | 4 | 2015.09.22 |
| 27810 |
자발적 노비
7 |
괴괴나사 | 1450 | 7 | 2015.09.22 |
| 27809 |
헬조선에서 기술유출 운운하는거 보면 기도 안찬다
|
갈로우 | 1092 | 3 | 2015.09.22 |
| 27808 |
노비 계약..
6 |
괴괴나사 | 995 | 2 | 2015.09.22 |
| 27807 |
헬좆선 치안
7 |
심영의짜씩 | 1123 | 2 | 2015.09.22 |
| 27806 |
사회/정권/국가에 대한 판단의 기준
|
육노삼 | 878 | 4 | 2015.09.22 |
하물며 조센진은 말할 것도 없지.
무슬림, 특히 아랍인 국민성이 하나 쳐주고 싶은 것이 있다.
자기 지역공동체 저따구 꼬라지가 난다고 하면, 자기 지역공동체 그리고 종교를 지키기 위해 반드시 "테러"와 "지하드"로 피의 복수를 한다는 점이다. 지금도!
특히 이교도 이방인이 신앙 돈독한 동네 무슬림 여자 잘못 건드리면 어떤 꼴 나는지 뻔현히 알지?
씨발 경제테러를 터쳐놔도 몸팔겠다 내놓는 보지는 없고, 그 바닥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반드시 폭탄테러로 복수하겠다는 결의의 사나이들만 드글드글하이, 여북 재미가 안나니까 전 세계의 탐획자계급, 금권세력들이 하나같이 이슬람을 악마화하는 것이지만...
지금은 예전에 전 세계에 창녀들을 팔았던 러시아와 여러 동유럽 정교회 국가들도 각성하고 있다지? 그래가 왕년에 금권세력들의 농간으로 결국 자기 나라 딸년들 남의 나라에서 몸팔게한 수모를 갚겠다고, 러시아 푸짜르가 천하대란을 일으키는 중.
한국 사나이의 길도, 탈레반 아이스 푸짜르의 길을 가야 한다고 본다. 더이상 일본처럼 길거리에 타칭보 내놓는 한심한 국민성이 되면 안된다.
p.s : 오늘 꿈자리에서, 내 사촌누나들이 나와서, "넌 현실주의자잖아, 넌 반드시 아들을 가져야돼"라는 말을 건넸다. 무슨 메세지일까? 내 개인적으로는 딱히 남아선호가 있는건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