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3.07
조회 수 1144
추천 수 1
댓글 0








경단녀들 이용해서는 취업시장에서 처녀들이랑 청년들까지도 임금 후려치려는거 헬쥬신 기업가 개새끼덜의 개수작 맞긴 함.

 

그럼 민노총 말마따나 조까고 시급 1만원 넘게 만들면 됨. 노동소득분배율 70프로 찍을 때까지 조까고 올리면 됨. 현시창 노가다 월급 13만원 일당바리까지 올리면 되지 씨발. 13,000/8=시급 16,250 요. 

그럼 건보료랑 국민연금 적자도 개선되지 씨발.

 

그럼 개소리 안 나올 것이고, 그래도 안 되면 그건 페미 탓이고. 서울이 안 되는 이유가 구조적인 것도 있지만 노동소득분배율이 50프로 꼴랑 넘는 미친 나라이기 때문이기도 하지 씨발.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93316

文정부 노동소득분배율 통계조작…"한은 5년간 알고도 침묵"

문재앙 씨발 새끼가 노동소득분배율 통계까지 주장했다고 칸다.

 

7e1bf905-1b58-48a5-9fe3-25f4071c5c79.jpg

한국호의 노동소득분배율은 55프로도 안 된다고 칸다.

 

지금은 증거인멸하려고 피용자보수비율이라고 하는 족보에도 없는 명칭으로다가 이름만 쳐 바꾼다고 개지랄하는 중.

 

https://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1047197.html

노동소득분배율 명칭 ‘피용자보수비율’로 바뀐다

한은, 자영업자 노동소득 포함한 것으로 오해 소지있어
자영업자 혼합소득 반영한 새 지표는 계속 연구·개발

 

실상은 문재앙 정부라는 씨발 새끼덜 또한 조까튼 반노동자적인 정부였다는 것이다. 그 개새끼덜이 시급 조금 용인해준 댓가로 제로금리를 유지하고서는 부동산을 통한 경기부양이나 시도했던 씨발 것들이라는 것이다.

 

한국의 노동소득분배율은 꼴랑 55프로대로 여느 국가들보다 무려 15프로나 낮은 것이다. 그러한 개만도 못한 나라가 여성이랑 남성 싸움이나 쳐 붙이는 씨발 마귀새끼덜의 나라라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vTxuJz8vV_E

[지식뉴스] 청년 멘탈 붕괴시킨 ‘전세사기’...국가가 깔아 준 ‘멍석’인 이유 (ft.김경민 서울대교수) / 교양이를 부탁해 / 비디오머그

 

전세사기라는 개지랄도 국가가 깔아 준 멍석인 것이라고 칸다. 개만도 못한 씨발 것들이 한국의 양당 체제 하수인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6 0 2015.09.21
27824 人骨塔 7 new 염락제 1111 6 2015.09.22
27823 생각해보니... 중국에는 문화혁명. 일본에는 메이지유신이 있었는데... 18 new 들풀 1114 4 2015.09.22
27822 메르스 결과, 공무원 자리만 늘고, 얻은 게 없다 4 new 헬조선탈조선 1023 3 2015.09.22
27821 중국인들 정말 특이한점 7 new 갈로우 1030 4 2015.09.22
27820 국뽕? 7 new Dr.song 1172 3 2015.09.22
27819 일본에 대해 인정할건 인정해야된다고 본다 14 new 갈로우 1153 4 2015.09.22
27818 여기에도 무슨 한국 발전이니 지껄이는 새끼가 있지만 8 new Delingsvald 1234 3 2015.09.22
27817 조선 열화설 new 이거레알 1057 3 2015.09.22
27816 나이에 집착하는 문화 세대가 바뀌면 될까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1 3 2015.09.22
27815 자신들을 통제해달라는 젊은이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2 2 2015.09.22
27814 ADB, 한국 올해 성장률 3.0%→2.7%로 하향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00 3 2015.09.22
27813 [펌] 늙는다는 건 罰이 아니다 7 new 영의정 1073 1 2015.09.22
27812 내가 외국가서 느낀 헬좆선과의 차이점 FEAT. 금수저의 생각 6 new 온새미로 1113 6 2015.09.22
27811 헬조선이 과연 중국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가? 1 new 대한망국조센 1148 1 2015.09.22
27810 헬조선의 합법적 마약 3 new 괴괴나사 1079 4 2015.09.22
27809 자발적 노비 7 new 괴괴나사 1450 7 2015.09.22
27808 헬조선에서 기술유출 운운하는거 보면 기도 안찬다 new 갈로우 1092 3 2015.09.22
27807 노비 계약.. 6 new 괴괴나사 995 2 2015.09.22
27806 헬좆선 치안 7 new 심영의짜씩 1123 2 2015.09.22
27805 사회/정권/국가에 대한 판단의 기준 new 육노삼 878 4 2015.09.22
1 - 8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