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친일파 씨발 새끼덜 수도 이전은 왜 위헌 쎄렸나 이 개새끼덜아. 똥푸산 시민으로써 유감이다. 그냥 뒈져 씨발 것들아.

 

imf 통수 칠 때부터 이미 수틀림이다. 부산지역과 일본은 지역사회로는 본디 철천지 원수였던 것이지 씨발. 일본 왜구새끼덜이 쳐 들어오면 부산에 닿는 것이지 씨발 것들 마.

 

스크린샷 2024-02-06 201959.png

 

일본 개새끼덜이 털어간 돈 싸그리 8조 편법으로다가 8배로 게워내던가 아니면 핵 쳐 맞고 뒈지게 해서는 혈채로 받아낸다. 버르장머리를 고쳐야제. 씨발 것들.

 

4.19와 부마항쟁의 당이자 김영삼 당이던 국짐당도 친일파 씨발 것들에게 전복당함. 그 것도 갚아야제. 개새끼덜 말이다. 오사카, 도쿄 및 일본 10대 도시에 핵 놔드린 뒤에 일본문명 멸망시키고, 한국의 농업 식민지 가즈아.

 

본좌가 천기를 좀 아는데 어차피 한국문명이랑 일본문명은 로마와 카르타고 마냥 양립불가한 문명임. 그간 똥양의 해운기술이 미개했기 때문에 양립했던 것. 그러나 굳이 따지자면 중공에 반도가 붙은 로마가 한국이고, 아프리카뺀 카르타고가 일본이다. 그러므로 미국만 없으면 한국이 쳐 바른다고 본다.

KF-21 블록 13까지 쳐 만들어서는 500대 쳐 찍어서는 현해탄의 제공권을 쳐 먹는 것이 관건. 반면에 일본공군 F-35는 개병신이라서 아무 것도 못함.

 

싸그리 오리사냥하듯이 쳐 죽여준 다음에 일본해군 버러지들도 미사일로다가 다 격침시키고, 일본을 naked 하게 한 다음에 nuked 해주면 된다. 그 뒤에는 현해탄과 동해가 한국인들의 mare nostrum이 되고서는 일본어부 개새끼덜도 남획한다는 명분으로 어선 못 굴리게 하고서는 일본해 남단에 참치떼가 다시 돌아오면 참다랑어는 전량 한국놈들만 쳐 먹고, 일본 그르지들에게는 가다랑어 통조림이나 쳐 줌.

 

오사카, 에도에다가 초대형 농장을 쳐 만들고서는 일본 노오예들 농장 일용직으로다가 굴려먹음. 물론 살 길도 제시해줌. 돈 좀 있는 일본새끼는 소나 방목하게 해줘서는 카우보이로 전직시켜줌. 와규나 잘 맹글면 수입해줌.

 

현 시창 자동차 생산캐파 1000만 따리 일본이 뒈지면 1000만 캐파는 모조리 똥남아로 넘어가면서 똥남아가 중진국 트랩에서 벗어나게 된다고 칸다. 말레이시아 국민차 주식이나 좀 사 놓고서는 일본 멸망시키면 20년간 100배 떡상해서는 국민연금 없이도 살게 된다.

 

일본 따위는 imf 증거만 잡아서 G7과 미국에 제시하고서는 선전포고와 함께 공식전쟁으로 조질 수 있음. 구축함 중국처럼 병렬로다가 뽑아서는 일본 해군 잠수함도 다 조살내버리고는 하루에 야포 100만발을 쏴서는 핵 없이 초토화시킬 수도 있다카이. 

 

일본을 쳐 먹은 뒤에는 미개한 일본식 한자어 사용을 금하고, 닥치고 한글만 사용하게 만들고 특히 IT에서 일본어 자판을 없애서는 일본문화를 반드시 말살해준다. 일본보지새끼덜 천만마리 임신시킨 다음에 개독 탁아소로 애새끼덜 다 보내서는 한국말만 교육하고서는 보지는 몸 파는 창녀로나 맹글면 끄~읏.

나중에 조금 불쌍하면 친모상봉할 수 있게 해주는데 설리 친모마냥 돈이나 받아먹자고 온 일본 개년새끼 자식이 못 알아보게 함. 알아본다해도 말 안 통함. 자식은 코리안 스피커, 일본에미는 일본어 스피커. 아따 줌씨 뭐다요. 와타시와 아나타노 오카산데스요. 응 뭐라구요? 고아원에 버리고 갔다는 그 씹년? 그지새끼 썩 꺼져라잉.

요지랄이 되게 해주면 끄~읏.

 

오사카 아이린지구는 초토화 안 시키고 남겨놔도 될 듯. 일본 그지새끼덜 싸그리 모다놓고 통제해야제.

본좌가 알기로는 소싯적 형제복지원도 쪽바리 새끼덜이 한국인들 부랑자들을 취급한 방식이었다는데 당한만큼 갑절다가 갚아주면 끄~읏.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0 0 2015.09.21
27816 人骨塔 7 new 염락제 1109 6 2015.09.22
27815 생각해보니... 중국에는 문화혁명. 일본에는 메이지유신이 있었는데... 18 new 들풀 1114 4 2015.09.22
27814 메르스 결과, 공무원 자리만 늘고, 얻은 게 없다 4 new 헬조선탈조선 1023 3 2015.09.22
27813 중국인들 정말 특이한점 7 new 갈로우 1029 4 2015.09.22
27812 국뽕? 7 new Dr.song 1169 3 2015.09.22
27811 일본에 대해 인정할건 인정해야된다고 본다 14 new 갈로우 1153 4 2015.09.22
27810 여기에도 무슨 한국 발전이니 지껄이는 새끼가 있지만 8 new Delingsvald 1232 3 2015.09.22
27809 조선 열화설 new 이거레알 1055 3 2015.09.22
27808 나이에 집착하는 문화 세대가 바뀌면 될까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1 3 2015.09.22
27807 자신들을 통제해달라는 젊은이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2 2 2015.09.22
27806 ADB, 한국 올해 성장률 3.0%→2.7%로 하향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798 3 2015.09.22
27805 [펌] 늙는다는 건 罰이 아니다 7 new 영의정 1072 1 2015.09.22
27804 내가 외국가서 느낀 헬좆선과의 차이점 FEAT. 금수저의 생각 6 new 온새미로 1111 6 2015.09.22
27803 헬조선이 과연 중국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가? 1 new 대한망국조센 1146 1 2015.09.22
27802 헬조선의 합법적 마약 3 new 괴괴나사 1078 4 2015.09.22
27801 자발적 노비 7 new 괴괴나사 1449 7 2015.09.22
27800 헬조선에서 기술유출 운운하는거 보면 기도 안찬다 new 갈로우 1092 3 2015.09.22
27799 노비 계약.. 6 new 괴괴나사 995 2 2015.09.22
27798 헬좆선 치안 7 new 심영의짜씩 1122 2 2015.09.22
27797 사회/정권/국가에 대한 판단의 기준 new 육노삼 877 4 2015.09.22
1 - 89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