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4-03-05 191733.jpg

노무현 그 병신새끼가 허술하게 일을 꾸미지만 않았다면 오산의 저쯤에 신청와대 짓고, 서울대도 초평동으로 이전했을텐데, 병신이 일을 못 꾸며서 그르침. 세종시는 기획단계에서부터 개병신 나가리지 씨발.

 

세종 그기는 될 수가 없는 산만디에 둘러쌓인 곳인데 개새끼가 대가리를 못 써서 일을 그르친 것이다. 지금이라도 국토부 병신새끼덜이 일을 한다면 오산대학교 자리로 서울대는 옮길 수 있을지도.

지금 꼬라지로는 수도이전을 한다고 캐도 수원한복판은 보상금이 너무 커서 어렵고, 1호선 진위, 송탄, 서정리까지 내려가야 됨. 평택까지도 내려가야 한다고. 평택도 삼성새끼덜이 다 해 쳐 먹어놔서는 안성천교, 성환, 직산까지 내려가야지 신청와대 지을 땅이나 보이는 수준.

 

마 그래도 충주댐에서 나오는 물로다가 팔당댐에 쳐 박지 말고 안성천에다 박아서는 안성천을 한강으로 맹글어다가 유람선 둥둥 띄우면 모양새는 나올 듯.

 

안성으로 쳐 옮기면 도농복합형 도시 쌉가능함.

 

스크린샷 2024-03-05 193252.png

널린게 논이제. 팔당댐으로 가는 물길 끊어서는 안성천으로 돌리면 농업도 더 잘될테고. 성환역이랑 평택역 사이에 역사나 하나 쳐 만들고 말이다. 덤으로 삼성새끼덜 표도 얻을 수 있고 말이다.

 

개독새끼덜이 서울에서 없앤 빡촌이 평택역에 있다는 것도 인셀들을 위한 메리트. 강남 부모 두고서는 전국 출산율 꼴지 구역 관악구 신림동에서 썩다리로 죽으면 뭐한다냐? 팽택 창녀촌 보지라도 업어와서는 임신시켜야제.

 

오산으로 서울대를 쳐 옮기면 오산다방레지, 평택창녀, 안성 촌년이라도 업어다가는 임신시키고 살제. 서울년들 씨발 보지에 금테가 아니라 마이너스 금테 둘렀는거 인수해봤자 인생 재미없지 씨발. 보지에 24K 금 1000온스=33000만원 따리 금테 둘렀으면 와 안 업어가겠노. 금테가 없으니까 안 엎어가지 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26 0 2015.09.21
27798 여성단체 "성폭행으로 거짓말로 고소해도 무고죄 처벌은 안 됩니다" 3 new 난동 1200 2 2015.09.23
27797 흙수저따위가 금수저님들 면전 앞에서 개기면 안 되는 이유 new 난동 1106 0 2015.09.23
27796 헬조선은 교사들도 썩었다 1 new 1번깎는노인 1433 3 2015.09.23
27795 한국의 품앗이 문화 이제는 없어져야 할 잔재입니다.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41 5 2015.09.23
27794 ㄹ혜님 오늘도 창조경제 실현 5 newfile 허경영 1282 4 2015.09.23
27793 헬조선에서 발목절단 된 하사 어머니의 절규... 2 newfile 허경영 1142 5 2015.09.23
27792 헬조선의 부동산.링크 5 new 빅판세 1163 0 2015.09.23
27791 헬조선 기성꼰대충들이 씹노답인 이유 4 newfile 대한망국조센 1032 4 2015.09.23
27790 흙수저가 대학을 안간다면 얼마를 세이브할수 있을까? 9 new 도시락 1170 4 2015.09.23
27789 우리나라 국민이 정말 저축률이 낮을까? new 도시락 974 1 2015.09.23
27788 헬조선의 술문화는 미개하다. 2 new 사회정의 1085 4 2015.09.23
27787 헬조선에서 좋은 중소기업 일자리가 나오지 않는 이유 4 new 사회정의 1068 4 2015.09.23
27786 `쉬운 수능`도 못막은 사교육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60 3 2015.09.23
27785 친일파논쟁과 예송논쟁 1 new 죽창을베개삼아 1139 3 2015.09.23
27784 가야 신화가 일본 신화하고 상당히 비슷하다고 하는데 6 new Delingsvald 1291 1 2015.09.23
27783 정신차려라 이기적인 센징들아... 3 newfile 식칼반자이 1349 6 2015.09.23
27782 로마사멸망 1 new 태산 1284 0 2015.09.23
27781 국뽕에 취한년... 노답. 4 newfile rob 1200 8 2015.09.24
27780 적응을 못 하니까 탈조선 하는 거란다... 어이가 없어서... 6 new AndyDufresne 1243 3 2015.09.24
27779 헬조선; 외국인에게도 지옥. 5 newfile rob 1208 2 2015.09.24
1 - 9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