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력 증가, 보험 때문에 그런것이 아닌 시간이 지나도 계속 임금이 안늘어나서






  • John
    24.03.04

    환율이 씹창났는데 말이다. 빅맥지수로는 환율 920원하던 노무현 때보다 조금 더 적을거다. 환율 씹창나고 원화월급 올라봤자 조삼모사지 씨발. 그나마 빚내서 창업한 병원장들한테는 실질이자는 조금 줄었을지도. 근데 그 것도 매년 수가조정을 해야 실질이자라도 주는 거지 기존 수가 매년마다 안 바뀌는 체제로는 어림도 없지 씨발.

     

    지금 9000만원 벌어봤자 노무현 시절의 6000만원 가치 밖에 안 됨. 게다가 9000벌면 조세율은 떡상하지. 강남새끼덜이 볼 멘 소리 하는 것도 사실은 다 이해해줘야됨. 그러나 부자와 빈자, 국민의 중지를 쳐 모아서 그 모든 문제의 원흉을 조지려면 뉴욕에 핵 박을 스텔스 잠수함을 출격시켜야 한다는 것이제.

     

    한국민족이 민좃 새끼덜이 인간이 인간다워지는 순간이 뉴욕에 핵 박히는 날이지. 제2의 아돌프 히틀러+스탈린+징기스칸의 재림이요. 예수재림의 날이다 씨발.

     

    그 뒤에는 일본원숭이 버러지새끼덜도 핵 쳐 맞고 문명멸망당하고, 조까튼 개새끼덜이 모두가 뒈지는 날. 오키나와와 훗카이도는 해방됨. 예수 믿어 이 개새끼덜아. 정권 하수인 먹사가 제시하는 가짜 말고 본좌가 제시하는 진짜 말이다. 

     

    꼴랑 이승만 우상이나 섬기라는 불신자 개새끼덜이 예수를 운지한다는 거짓 선지자 버러지새끼덜은 포스코 용광로에다가 영육을 집어 쳐 넣은뒤에 팔팔팔 끓여서는 흔적도 없이 용해될때까지 끓어낸 뒤에 슬러지 원심분리기에 갈아서는 다시 용융로에 쳐 넣어서는 시멘트 가루가 되도록 해서는 영원한 사망을 맞게 될 것이다.

    버러지새끼덜의 영은 가루가 되도록 조살나게 해주는 것이다. 그 개새끼덜이 갈 곳은 첫번째는 불지옥이요 그 다음에는 영원한 사망밖에 없는 것이다. 가루가 되어 흩어져서는 엉터리 아파트 콘크리트 슬럿지의 일부가 되어서는 생전에 못한 육신의 봉사를 하게 될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84 0 2015.09.21
27784 여성단체 "성폭행으로 거짓말로 고소해도 무고죄 처벌은 안 됩니다" 3 new 난동 1199 2 2015.09.23
27783 흙수저따위가 금수저님들 면전 앞에서 개기면 안 되는 이유 new 난동 1105 0 2015.09.23
27782 헬조선은 교사들도 썩었다 1 new 1번깎는노인 1430 3 2015.09.23
27781 한국의 품앗이 문화 이제는 없어져야 할 잔재입니다.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38 5 2015.09.23
27780 ㄹ혜님 오늘도 창조경제 실현 5 newfile 허경영 1279 4 2015.09.23
27779 헬조선에서 발목절단 된 하사 어머니의 절규... 2 newfile 허경영 1140 5 2015.09.23
27778 헬조선의 부동산.링크 5 new 빅판세 1162 0 2015.09.23
27777 헬조선 기성꼰대충들이 씹노답인 이유 4 newfile 대한망국조센 1029 4 2015.09.23
27776 흙수저가 대학을 안간다면 얼마를 세이브할수 있을까? 9 new 도시락 1166 4 2015.09.23
27775 우리나라 국민이 정말 저축률이 낮을까? new 도시락 968 1 2015.09.23
27774 헬조선의 술문화는 미개하다. 2 new 사회정의 1074 4 2015.09.23
27773 헬조선에서 좋은 중소기업 일자리가 나오지 않는 이유 4 new 사회정의 1065 4 2015.09.23
27772 `쉬운 수능`도 못막은 사교육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49 3 2015.09.23
27771 친일파논쟁과 예송논쟁 1 new 죽창을베개삼아 1134 3 2015.09.23
27770 가야 신화가 일본 신화하고 상당히 비슷하다고 하는데 6 new Delingsvald 1288 1 2015.09.23
27769 정신차려라 이기적인 센징들아... 3 newfile 식칼반자이 1344 6 2015.09.23
27768 로마사멸망 1 new 태산 1280 0 2015.09.23
27767 국뽕에 취한년... 노답. 4 newfile rob 1196 8 2015.09.24
27766 적응을 못 하니까 탈조선 하는 거란다... 어이가 없어서... 6 new AndyDufresne 1241 3 2015.09.24
27765 헬조선; 외국인에게도 지옥. 5 newfile rob 1202 2 2015.09.24
1 - 9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