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 야마토 민족은 핵쳐맞고도 특유의 근성으로 살아남았지만

스스로 통치할 역량도 없는 병신같은 한민족은 3000만명은 김정은 같은 좆병신새끼를 수령으로 받들면서 살다 뒤지고

5000만명은 출산율 0.6으로 멸족의 길에 들어섰다.

일본이 대동아 전쟁에서 승리했다면 이런일은 없었을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5 0 2015.09.21
27828 한국에서는 왜 일자리에 대해 대기업-중소기업-공기업 식으로 계급 나눌까? new 노인 1246 0 2024.03.08
27827 한국에는 프리랜서 지원 부족 이야기 나오는데 new 노인 1085 0 2024.03.08
27826 지방에는 왜 엑셀 단순 입력 알바가 왜 없는걸까? new 노인 949 0 2024.03.08
27825 서울은 곧 파산으로 몰락할텐데 뭐 손절하면 끄~읏. new John 1622 0 2024.03.08
27824 개독은 마귀뱀신 여와를 섬기는 마귀의 무리인 것이다.(2) newfile John 1186 0 2024.03.08
27823 개독은 마귀뱀신 여와를 섬기는 마귀의 무리인 것이다. newfile John 904 1 2024.03.08
27822 오늘도 타칭보지덜. 돈이 없어서 보지를 팔아야 되는 애들. 1 newfile John 901 1 2024.03.07
27821 전세라는 개지랄이 없어지려면 헬쥬신의 불황은 불가피하다. new John 902 0 2024.03.07
27820 문재인식 최저임금이 정답이긴 함. newfile John 1144 1 2024.03.07
27819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자궁에 혹 생겨서 곧 자궁적출. 임신 안 한거 개후회함. 이미 지금도 후회중. new John 943 0 2024.03.07
27818 킹석열=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아니냐? new John 1229 0 2024.03.07
27817 헬조선이 지금으로선 최고의 전성기가 맞음 1 new 킹석열 1109 0 2024.03.07
27816 역시 내 예견이 맞았네 new 킹석열 884 0 2024.03.07
27815 미국과 G7 새끼덜도 헬쥬신 새끼덜 살살 빼먹으면서 농락이나 하다가 조만간 멸망시킬 사이즈 보고 있는거지... newfile John 755 0 2024.03.07
27814 일본 정복 후 일본 보지 노오예 500만 마리 데려와서는 서울 자영업에 시급 5천원에 박으면 된다. 4 new John 934 1 2024.03.07
27813 국짐당 씨발 새끼덜은 대선후보도 용병으로 뽑는 조까튼 미국, 일본 하수인 놈들이지 씨발 것들. new John 939 1 2024.03.07
27812 노무현이 F는 아니라고 보는 이유. new John 924 0 2024.03.07
27811 이재명은 보나마나 파시스트 데마고그이다. 1 newfile John 1052 0 2024.03.07
27810 윤석열은 박정희.전두환이후 강력한지도자는 맞는듯 . 여러의미에서 1 new 킹석열 1158 0 2024.03.07
27809 요즘 영화 파묘에서 친일파 씨발놈들을 들어내자는 메시지가 화두가 되고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941 0 2024.03.06
1 - 8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