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944-1945년에 한반도에 살고 있던 황국 신민들은 84%정도가 창씨개명 끝나서 일본식 이름으로 살고 있었고 국어 (일본어) 구사도 내지인들급으로 완벽했었음.

 

정체성도 당연히 대일본제국 황국신민이었고 ㅋㅋ

 

만주에서 깝치던 광복군이라는 새끼들은 300명따리 일개 대대수준에 지나지 않았고, 미국에서 활동하던 이승만의 위상도 지금 팔레스타인 대통령수준도 안됐음.

 

결국 한반도가 독립한건 2차대전에서 승리한 미국의 결정이었고, 열도와 반도를 하나로 묶어두면 미국 국익에 부합할일이 없으니

 

반도라도 둘로 쪼개서 소련이랑 나눠먹은거지.

 

지금 반도에 살고있는 남한인이든 북한인이든 한국인, 조선인 이딴 민족 정체성? 좆도 의미 없는거다.

 

지금 누가 백제인, 신라인 정체성 갖고있냐?

 

2차대전에서 일본이 패전만 하지 않았어도 반도 8천만 황국 신민들은 지금보다 훨씬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있었을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7884 어휴 뭐 이런 기사를 새삼스레.... 8 newfile 먹고살고싶다 1161 2 2015.09.20
27883 헬조선은 근로 문화에선 모순적인 나라다.. 3 new aircraftcarrier 1174 1 2015.09.20
27882 한국 경제 사방이 암초다. 시바.. 몇년안에 완전 털리는거냐? 9 new 히로토 1102 2 2015.09.20
27881 우리나라 실제 군사력 10 new 심영의짜씩 1156 0 2015.09.20
27880 연봉 3000미만인데 자식이 셋이면 죄인아니냐? 10 new 미개한헬조선 1118 4 2015.09.20
27879 나는 언제 부터 미국 빠돌이가 되었나? 5 new S1213123 1018 2 2015.09.20
27878 헬조선 정문화는 사라져야 한다 6 new 헬조선탈출 1048 4 2015.09.20
27877 '흙수저'가 꼽은 머한민국이 '헬조선'인 74가지 이유 6 new 꿈과희망이없다. 1495 5 2015.09.20
27876 땅개 복무신조! new 들풀 1020 1 2015.09.20
27875 조선 4 newfile 지옥소풍 1140 5 2015.09.20
27874 왜 헬조선인들을 포켓몬 수술 시키면 안되는가? 16 new S1213123 1154 0 2015.09.20
27873 정부 기관 인턴을 조심하자 10 new Delingsvald 1120 5 2015.09.20
27872 이 나라 민주주의는 끝났다. 7 new 킹찍탈 1265 5 2015.09.20
27871 장미가 저능아인 이유 14 new Delingsvald 1123 4 2015.09.20
27870 국내투자자에게 불리한 주식시장 3 new 시더밀661 1134 0 2015.09.20
27869 정의를 말하지 않는 나라 4 new 베르체니 1023 5 2015.09.20
27868 한국이 종합 군사력 7위인게 세계에서 7번째로 강하다는 뜻이 아니에요 7 new 탈죠센선봉장 1188 4 2015.09.20
27867 탈조선 대안은 있다 1 new 신천 1246 0 2015.09.20
27866 무기수입 3 new 심영의짜씩 1400 2 2015.09.20
27865 이런 여자가 대한민국 대통령이어야 한다 4 newfile 자유만세 1092 4 2015.09.20
1 - 86 - 1480